(MINI) 2024 미니 컨버터블 S
반응형

(MINI) 2024 미니 컨버터블 S

 

<분류 : 소형 SUV / 출시-2023년6월>

 

 

* 등급/트림별 제원 *

 

[쿠퍼S]

- 가격

Classic : 5,20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998cc
연료 : 가솔린
최고출력 : 192hp
최대토크 : 28.5kg.m


- 성능

최고속도 : 230km/h

가속성능 : 7.1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 : 12km/L

CO²배출량 : 140g/km


- 치수
전장 : 3,875mm

전폭 : 1,725mm
전고 : 1,415mm
축거 : 2,495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1,375kg

전륜타이어 : 205mm / 45 / 17inch
후륜타이어 : 205mm / 45 / 17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

변속기 : DCT 7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옵션 *

- 정보없음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8.4

- 타면 탈수록 빠지게 되는 미니 컨버터블 최고에요! 미니는 사랑입니다!

- 컨버터블 되는 차량 중 가장 합리적인 가격. 하지만 너무 좁아서 아쉽다. 추천합니다.

- 세컨카로는 모두 만족합니다. 메인카로는 비추합니다. 차는 작지만 재미있고, 작아서 운전이 편해요.

- 가장 저렴한 컨버터블. 좁긴 하지만 가족 단위 차량이 아니라면 충분함. A필러 각도가 큰 덕분에 탑 오픈시 개방감은 단연 최고면서도 디플렉터 사용 시 타 차량 대비 바람 들이침 적은 편. 물론 4컨버보다 덜 스포티하고, e까브리보다 덜 안락함. 싱글 or 미혼 + 가성비 + 오픈에어링 목적이면 베스트 옵션. 안락함+옵션 중요+기혼+ 뒷자리&트렁크 거주성 필요한 사람에게는 절대 비추. 소소하게 꾸밀 애프터마켓 아이템이 많은 것은 장점. 나름 독일 빠따라고 불편할지언정 허술하지는 않은편. 국산 대비 옵션 불편함 많은 차량. 그러나 상쇄 가능한 많은 장점도 있음. 다만 목적성이 분명하므로 신중한 결정 필요. +오픈에어링을 모르는 자들에게 왜 그 돈 주고 그 차를 샀냐는 질문을 매우 많이 듣게 됨. 예쁜 쓰레기까지는 아님. (그건 피아트가 아닌가 싶..) 미니는 대체재가 없다는 것. 그게 가장 큰 장점. (컨버터블 기준은 가성비가 최장점)

- 미니쿠퍼 컨버터블 타는 사람 보고 너무 좁다니 편의사양 부족하니 이런 이야기는 미니 오너한테는 상관 없는 듯. 컨버터블 타는 사람은 감성과 오픈에어링으로 모든 게 해결ㅎㅎ 굳~! 주행성능도 좋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