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2024 미니 클럽맨
반응형

(MINI) 2024 미니 클럽맨

 

<분류 : 소형 왜건 / 출시-2023년6월>

 

 

* 등급/트림별 제원 *

 

[쿠퍼]

- 가격

Classic : 4,31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3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499cc
연료 : 가솔린
최고출력 : 136hp
최대토크 : 22.4kg.m


- 성능

최고속도 : 205km/h

가속성능 : 9.2초
연비 : 11.5km/ℓ

CO 배출량 : 147g/km


- 치수
전장 : 4,266mm

전폭 : 1,800mm
전고 : 1,440mm
축거 : 2,670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1,480kg

전륜타이어 : 225mm / 45 / 17inch
후륜타이어 : 225mm / 45 / 17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

변속기 : DCT 7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옵션 *

- 정보없음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8.6

- 먼저 귀엽고 예쁜 차예요. 관상 먼저 반하고 성능 좋고 잘 나가요. 코너 돌 때도 안정감 있고 다만 주행 시 소음이 있어요.

- 만 4년 탔습니다. 정들어서 다 10점 줬어요ㅎㅎ 디자인 빼곤 나머진 다 감수하고 산 거라 뭐ㅎㅎ

- 평소 모하비 끌고 다니는데 승차감도 이 정도면 나쁘지 않은 거 같습니다. 외견이야 이쁘고 연비는 그럭저럭.

- 미니라서 만족. 트렁크 2도어도 미니 특징이라 대체 불가입니다. 미니 전기차 클럽맨 나오면 적극 고례 예정.

- 첫차로 3도어 미니 사서 13년 타고 두번째 차로 클럽맨 사서 타고 있어요. 옛날 미니에 비해 견고함이 부족해졌지만 승차감은 더 좋아졌네요. 미니 특유의 디자인이 좋아 계속 미니만 찾게 되네요. 연비도 제 차는 12.7 나와요. 만족합니다~

- 도심 내 출퇴근 시 사용하기에 좋은 자동차. 성능, 연비, 안전성 만족함.

- 고급 세단의 승차감과 비교 불가한 미니 만의 디자인. 단, 연비는 별로임. 하지만 만족도 최상!

- 가성비와 승차감은 별로지만 미니니깐 타는 거죠..ㅎㅎ 전반적으로 만족합니다.

- 잔고장 없고, 엔진오일 등 교환 주기도 길어요. 교환 주기를 깜빡 잊고 있으면 미니에서 연락도 줍니다.

- 난생 처음으로 첫운전을 할 수 있게 해준 고마운 내차. 운전하는 사람으로 인생 등급을 올려준 미니 감사합니다.

- 만족. 오토홀드 없는 게 단점임. 그치만 이 차를 주행해본 사람은 알 거임. 기본기가 튼튼한 차라는 걸..! 다음 차도 미니에서 S나 JCW 트림 살 거임!!!

- 서울에서 출퇴근 출장이 많은 편. 좋아요. 차고가 좀 낮아서 승하차 시 좀~ 디자인 때문에 어쩔 수 없는 걸 감안할 때 대체로 좋습니다.

- 만족하고 타고 있습니다.

- 코너링이 아주 안정적이고 좋아요. 달릴수록 엔진 소음이 안 나요. 디자인은 말해 뭐해 입니다. 최고에요!!!

- 힙하고 힙하다. 기름도 별로 안 넣고 산다. 미니 타보면 계속 미니만 탄다는 데 진짜 그럴까?

- 실내 인테리어는 그렇고 이 가격에 요즘 흔한 최신 사양 기능들이 많이 빠져있는 게 아쉽지만 외관 디자인과 JCW라는 네임류 그리고 주행성능과 배기사운드, 주행 시 펀치력은 최고네요. 이 정도 성능에 비해 연비도 잘 나와주고 2000cc로 누리는 유지비 혜택은 덤이죠. 가정용보다는 1인 주행용으로 추천드려요.

- JCW 클럽맨 최고...!! 정말 좋아요. 엄청 잘 달리고 재빠르고!

- 좋아요ㅎㅎㅎㅎ 호홓ㅎㅎㅎㅎ

- 가성비는 별로 수리비는 엄청납니다. 사고라도 나는 순간 천만원은 우습네요. 그리고 비슷한 가격에 안전사양, 핸들 열선 부재가 엄청납니다.

- 작지만 작지 않은 차!! 여성 오너가 운전하기 좋아요. 문짝이 엄청 튼튼합니다.

- 완전 만족하며 타고 있습니다. 디자인과 퍼포먼스 때문에 구입했지만 편의성과 연비도 괜찮아서 너무 좋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