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2024 BMW X6
<분류 : 준대형 SUV / 출시-2023년7월>
![]() |
![]() |
![]() |
![]() |
![]() |
![]() |
![]() |
![]() |
* 등급/트림별 제원 *
[xDrive 30d]
- 가격
M Sport : 1억 2,580만원
M Sport Pro : 1억 2,78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6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2,993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98hp
최대토크 : 68.3kg.m
- 성능
최고속도 : 233km/h
가속성능 : 6.1초
연비 : 11.9km/ℓ
CO 배출량 : 161g/km
- 치수
전장 : 4,960mm
전폭 : 2,005mm
전고 : 1,700mm
축거 : 2,975mm
윤거전 : 1,679mm
윤거후 : 1,688mm
공차중량 : 2,390kg
전륜타이어 : 275mm / 40 / 21inch
후륜타이어 : 315mm / 35 / 21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xDrive 40d]
- 가격
M Sport Pro Online Exclusive : 1억 3,60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6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2,993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352hp
최대토크 : 73.4kg.m
- 성능
최고속도 : 248km/h
가속성능 : 5.5초
연비 : 11.6km/ℓ
CO 배출량 : 167g/km
- 치수
전장 : 4,960mm
전폭 : 2,005mm
전고 : 1,700mm
축거 : 2,975mm
윤거전 : 1,679mm
윤거후 : 1,688mm
공차중량 : 2,413kg
전륜타이어 : 275mm / 35 / 22inch
후륜타이어 : 315mm / 30 / 22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xDrive 40i]
- 가격
M Sport : 1억 3,140만원
M Sport Pro : 1억 3,34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6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2,9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81hp
최대토크 : 53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5.4초
연비 : 9.5km/ℓ
CO 배출량 : 178g/km
- 치수
전장 : 4,960mm
전폭 : 2,005mm
전고 : 1,700mm
축거 : 2,975mm
윤거전 : 1,679mm
윤거후 : 1,688mm
공차중량 : 2,320kg
전륜타이어 : 275mm / 40 / 21inch
후륜타이어 : 315mm / 35 / 21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M60i]
- 가격
A/T : 1억 5,91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8
과급방식 : 트윈터보
배기량 : 4,395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530hp
최대토크 : 76.4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4.3초
연비 : 7.8km/ℓ
CO 배출량 : 219g/km
- 치수
전장 : 4,960mm
전폭 : 2,005mm
전고 : 1,700mm
축거 : 2,975mm
윤거전 : 1,679mm
윤거후 : 1,688mm
공차중량 : 2,430kg
전륜타이어 : 275mm / 35 / 22inch
후륜타이어 : 315mm / 30 / 22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옵션 *
- 정보없음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8.9
- X5 타다 넘어왔는데 좋은 점은 코너링 성능이 좋고 롤링이 적고 좀더 스포티한 주행이 가능합니다. 차가 좀더 단단하고 묵직합니다. 악셀 반응도 더 빠릿합니다. 엔진이나 배기 소리도 더 풍부하고요. 시트 포지션이 좀더 낮아 안정감이 있고 세단과 SUV의 중간 정도 느낌입니다. 단점은 뒷자리가 좀 답답하고 트렁크가 좀더 작지만 세단에 비해서는 훨씬 큰 공간입니다. X5는 편의성, 승차감, 정숙성에 초점을 둔 반면 X6는 스포츠성에 중점을 둔 듯합니다.
- GLE 쿠페 결정 끝까지 갔다가 X6로 결제한 1인ㅋㅋㅋ 절대로 후회 안함ㅋㅋㅋ 정숙성 빼고 X6 압승이네요ㅎㅎ GV80은 시승해보고 쳐다도 안 봅니다ㅡㅡ GV80 살 바에 Q8 할인 받고 사는 게 훨 이득ㅋㅋㅋ 여러 대 시승해보니 아 기본기가 중요하구나 생각되네요. GLE는 정말 정숙하고 부드럽습니다. 벤츠 마크도 한몫 하구요. X6은 정숙성은 GLE에 비해 좀 떨어집니다만 주행 능력은 넘사벽임. Q8은 모든 면에서 쏘쏘ㅋㅋㅋ GV80은 이 돈 주고 제네시스를? 하고 실망. 시승 후 쳐다도 안 봅니다. 이도저도 아닌 승차감, 주행성능ㅋㅋ
- X6를 드림카로 생각하는 사람이라면 욕심을 내서 구매해도 실망하지 않을 차!! 고속주행, 스포츠 모드 배기음 괜찮음. 짐을 평소에 많이 실어야 한다면 X5, 예쁜 엉덩이를 좋아한다면 X6.
- 실키식스 zf 미션은 경험해봐야 압니다! 정말 만족합니다!!!
- 정말 좋아요. 말이 필요 없어요. X6 디자인도 너무 멋지고 배기 사운드도 만족해요.
- 차 좋아요. 주변에 추천하고 싶네요. 연비는 잘 신경 안 써서 모르겠네요. 기어봉이 좀...
- 연비 이야기가 많네요. 이 정도 덩치 무게에 이 정도 연비면 충분하다 싶고 연비 생각하며 탈 차는 아닌 거 같아요. 디자인적인 포스와 주행성능, 안전성 완벽합니다.
- 3만 키로 누적 연비 8.8입니다ㅠ 고속에서 크루즈하면 13~14까지는 나오고 적당히 달리면 12 정도 나오는데 시내는 잘 나와야 5 나오네요ㅠ 스포츠 넣고 달리면 정말 기분 좋아서 모델x 안 넘어가고 마지막 내연기관 잘 뽑은 것 같아요. 2열은 아직 신혼이라 신경 안 쓰는데 애기까지는 괜찮아도 성인 남자 2명은 좁습니다. 전반적으로 가성비 따졌을 때 만족합니다ㅋㅋ
- 전반적으로 무거운 무게임에도 차의 거동이 경쾌하고, 주행 능력도 좋은 편입니다. 다만 SUV라는 점은 어쩔 수 없지만ㅠ 가격은 너무 높은 편.. 실내 기어봉이 너..무 구립니다ㅡㅡ
- 전반적으로 좋으나, 연비가 별로 좋지 않습니다. 연비 중요시한다면 구입 안 하시는 게 맞습니다. 하지만 나머지 전부 다 좋습니다.
- 아주 좋아요.
- 디젤이라 연비 좋고 나갈 때 잘 나가는 뒷좌석은 키만 안 크면 ㅇㅋㄷㅋ. 트렁크는 생각보다는 작지만 들어갈 거 다 들어감.
'전세계 자동차 정보 > BMW' 카테고리의 다른 글
(BMW) 2024 BMW X5 M (1) | 2023.04.21 |
---|---|
(BMW) 2024 BMW X5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1) | 2023.04.21 |
(BMW) 2024 BMW X6 M (1) | 2023.04.20 |
(BMW) 2023 BMW M3 투어링 (0) | 2023.04.20 |
(BMW) 2023 BMW XM (1) | 2022.11.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