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비시) 2022 미쓰비시 델리카 미니 하이브리드
반응형

(미쓰비시) 2022 미쓰비시 델리카 미니 하이브리드

 

<분류 : 경형 RV / 출시-2022년11월>

 

 

* 등급/트림별 제원 *

 

[0.6 HEV]

- 가격

CVT : 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I3

과급방식 : 자연흡기
배기량 : 659cc
연료 : 가솔린, 하이브리드
최대출력 : 52hp

최대토크 : 6.1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연비 : 정보없음

CO 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3,395mm

전폭 : 1,475mm
전고 : 1,780mm
축거 : 2,495mm
윤거전 : 1,300mm
윤거후 : 1,290mm
공차중량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155mm / 65 / 14inch
후륜타이어 : 155mm / 65 / 14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

변속기 : CVT
전륜서스펜션 :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토션 빔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0.6 HEV AWD]

- 가격

CVT : 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I3

과급방식 : 자연흡기
배기량 : 659cc
연료 : 가솔린, 하이브리드
최대출력 : 52hp

최대토크 : 6.1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연비 : 정보없음

CO 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3,395mm

전폭 : 1,475mm
전고 : 1,780mm
축거 : 2,495mm
윤거전 : 1,300mm
윤거후 : 1,290mm
공차중량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155mm / 65 / 14inch
후륜타이어 : 155mm / 65 / 14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CVT
전륜서스펜션 :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토크 암 링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옵션 *

- 정보없음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정보없음

- 정보없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