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d) 2023 포드 이스케이프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분류 : 준중형 SUV / 출시-2022년10월>
* 등급/트림별 제원 *
[2.5 FHEV]
- 가격
Platinum : 35,965달러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자연흡기
배기량 : 2,488cc
연료 : 전기, 가솔린, 하이브리드
최대출력 : 198hp
최대토크 : 정보없음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연비 : 정보없음
CO 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584mm
전폭 : 1,882mm
전고 : 1,742mm
축거 : 2,710mm
윤거전 : 1,585mm
윤거후 : 1,569mm
공차중량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225mm / 65 / 17inch
후륜타이어 : 225mm / 65 / 17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
변속기 : CVT
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5 FHEV AWD]
- 가격
ST-Line Elite : 38,460달러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자연흡기
배기량 : 2,488cc
연료 : 전기, 가솔린, 하이브리드
최대출력 : 198hp
최대토크 : 정보없음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연비 : 정보없음
CO 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584mm
전폭 : 1,882mm
전고 : 1,742mm
축거 : 2,710mm
윤거전 : 1,585mm
윤거후 : 1,569mm
공차중량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225mm / 55 / 19inch
후륜타이어 : 225mm / 55 / 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CVT
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5 PHEV]
- 가격
CVT : 38,500달러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자연흡기
배기량 : 2,488cc
연료 : 전기, 가솔린, 하이브리드
최대출력 : 222hp(합산), 209hp(엔진)
최대토크 : 정보없음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연비 : 정보없음
CO 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584mm
전폭 : 1,882mm
전고 : 1,742mm
축거 : 2,710mm
윤거전 : 1,585mm
윤거후 : 1,569mm
공차중량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225mm / 65 / 17inch
후륜타이어 : 225mm / 65 / 17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
변속기 : CVT
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옵션 *
- 정보없음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정보없음
- 정보없음
'전세계 자동차 정보 > Ford(포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Ford) 2023 포드 머스탱 GT (0) | 2023.01.31 |
---|---|
(Ford) 2023 포드 이스케이프 (0) | 2023.01.31 |
(Ford) 2023 포드 트랜짓 트레일 (0) | 2023.01.30 |
(Ford) 2023 포드 GT Mk IV (0) | 2023.01.30 |
(Ford) 2023 포드 레인저 (1) | 2022.09.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