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2023 렉서스 LS 하이브리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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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렉서스) 2023 렉서스 LS 하이브리드

 

<분류 : 대형 세단 / 출시-2022년11월>

 

 

* 등급/트림별 제원 *

 

[LC 500h AWD]

- 가격

LUXURY : 1억 5,343만원

PLATINUM : 1억 7,403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과급방식 : 자연흡기
배기량 : 3,456cc
연료 : 가솔린, 하이브리드
최대출력 : 299hp
최대토크 : 35.7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연비 : 9.6km/ℓ

CO 배출량 : 175g/km


- 치수
전장 : 5,235mm

전폭 : 1,900mm
전고 : 1,460mm
축거 : 3,125mm
윤거전 : 1,635mm
윤거후 : 1,635mm
공차중량 : 2,365~2,375kg

전륜타이어 : 245mm / 45 / 20inch
후륜타이어 : 245mm / 45 / 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CVT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정비주기 *

- 매 10,000km : 타이어 위치교환(교체), 브레이크 패드(점검)

- 매 15,000km : 에어컨 필터(매 15,000km 또는 매 1년마다 교체), 엔진오일(매 15,000km 또는 매 1년마다 교체)

- 매 30,000km : 점화플러그(점검), 연료탱크 에어필터(점검)

- 매 40,000km : 브레이크 오일(교체)

- 매 50,000km : 연료필터(교체)

- 매 100,000km : 변속기 오일(교체), 점화플러그(교체)


* 옵션 *

- 정보없음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8.9

- 주행성능과 거주성이 좋습니다. 렉서스 브랜드답게 잔고장 없고 잡소리 등 불편한 일로 서비스 받은 적 없습니다.

- 고장이 없어요~ 디자인보다는 실용적입니다. 연비도 만족하나 주행 시 부드러움은 적어요.

- 생애 마지막 차량으로 구입했습니다. 차량 운행 만족한 편입니다. 하이브리드 특성이라고 하는데 엔진에서 전기모터로 변환 시 약간의 전환 연동음 소리가 귀에 거슬리나 많이 타면 소화될 듯 하네요. 아쉽다면 구입 시 국내 규제로 빼고 수입한 HUD가 없어서 장착된 다른 차 자주 타다가 이 차 운행하면 좀 어색합니다. 이제는 국내 규정 개선되어 HUD 달고 들어오는데 한국 렉서스에서는 어떤 대책도 없으니 그게 한계임을 실감합니다. 동일 차량에 설치되어 들어오는 사후괸리용 HUD도 있을텐데 전혀 무반응입니다. 그렇다고 본인이 사품을 직접 장착히면 다른 부분 사후 관리도 되니 안 되니 하겠지요. 새로운 모델 출시 때 위험 부담 안고 구인해 준 고객에 대한 감사 차원의 배려 이게 바로 진정한 고객 관리 아닌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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