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z) 2023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
반응형

(Benz) 2023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

 

<분류 : 준대형 세단 / 출시-2022년9월>

 

 

* 등급/트림별 제원 *

 

[E 220d 4MATIC]

- 가격

AMG Line : 8,530만원

EXCLUSIVE : 8,21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993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00hp
최대토크 : 44.8kg.m


- 성능

최고속도 : 233km/h

가속성능 : 7.8초

연비 : 13.7 km/ℓ

CO 배출량 : 139g/km


- 치수
전장 : 4,940mm

전폭 : 1,860mm
전고 : 1,475mm
축거 : 2,940mm
윤거전 : 1,600mm
윤거후 : 1,585mm
공차중량 : 1,895kg

전륜타이어 : 245mm / 40~45 / 18~19inch
후륜타이어 : 245~275mm / 35~45 / 18~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9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E 220d 4MATIC]

- 가격

AVANTGARDE : 6,960만원

EXCLUSIVE : 7,290만원

AMG Line : 7,61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991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11hp
최대토크 : 35.7kg.m


- 성능

최고속도 : 243km/h

가속성능 : 7초

연비 : 10.1 km/ℓ

CO 배출량 : 177g/km


- 치수
전장 : 4,940mm

전폭 : 1,850mm
전고 : 1,480mm
축거 : 2,940mm
윤거전 : 1,599~1,601mm
윤거후 : 1,595~1,604mm
공차중량 : 1,665kg

전륜타이어 : 245mm / 45 / 18inch
후륜타이어 : 245mm / 45 / 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

변속기 : 자동 9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E 350 4MATIC]

- 가격

AMG Line : 9,410만원

EXCLUSIVE : 9,05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991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99hp
최대토크 : 40.8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5.8초

연비 : 9.9 km/ℓ

CO 배출량 : 172g/km


- 치수
전장 : 4,940mm

전폭 : 1,850mm
전고 : 1,470mm
축거 : 2,940mm
윤거전 : 1,596mm
윤거후 : 1,604mm
공차중량 : 1,830kg

전륜타이어 : 245mm / 35~45 / 18~20inch
후륜타이어 : 245~275mm / 30~45 / 18~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9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E 450 4MATIC]

- 가격

EXCLUSIVE : 1억 1,43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6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2,99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67hp
최대토크 : 51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5초

연비 : 9.7 km/ℓ

CO 배출량 : 176g/km


- 치수
전장 : 4,940mm

전폭 : 1,850mm
전고 : 1,470mm
축거 : 2,940mm
윤거전 : 1,596mm
윤거후 : 1,604mm
공차중량 : 1,905kg

전륜타이어 : 245mm / 35 / 20inch
후륜타이어 : 275mm / 30 / 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9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옵션 *

- 정보없음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8.8

- 차가 잘 나가고 좋습니다. 인테리어 굳굳. 디자인, 승차감 좋음!!!

- 역시는 역시! 브랜드 명성 제대로 하는 정말 좋은 차량입니다.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 주행감, 실내감성 모두 만족하며 타고 있어요. 다음 다다음 차도 benz로.

- 디자인과 하차감 때문에 애정을 벌써 몇년이 되었네요. 다음 차도 벤츠로 바꿀 예정이라 애정이 있습니다.

- 첫 벤츠라 그런지 모든 것에 만족하고 타고 있습니다. 다만 가끔씩 전자기기(?)들이 오류나는 것만 불편하네요;;

- 가격대비 성능이 아주 좋습니다. 정숙성은 조금 떨어지는 편입니다. 디자인도 크게 흠 잡을 곳 없습니다.

- 데일리 시내주행 및 출퇴근용으로 딱 좋은 차입니다! 과한 것도 특출나게 모난 것도 없이 딱 적당해요~

- 제 인생 첫 벤츠 만족합니다. 20대의 마지막을 함께하는 차로서 상당한 만족감을 주네요.

- 브레이크 소리, 와이어 떨림 등 자잘한 것들에 대한 만족도가 떨어짐. 고속도로 주행할 때는 안정적이고 좋음.

- 가성비 차량입니다. 데일리카로 만족합니다.

- 모든 부분에서 최고의 자동차이고 다음에 자동차를 구입할 때도 벤츠를 사려고 함.

- 벤츠 타면서 다시 사도 벤츠 살 듯. 타보면 알죠.

-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추천합니다. 고민하고 계시다면 이 차를 선택하세요.

- 일단 엑셀 반응이 좋게 말하면 점잖고 나쁘게 말하면 늦고. 다만 주행안정감이나 뽀대는 최고다.

- 디자인도 예쁘고 특히 실내 인테리어는 너무 예쁩니다. 차도 고속에서 안정적인 주행으로 편안합니다.

- 가격이 비싸지만 성능은 만족합니다. 디자인과 연비도 좋습니다. 서비스가 최고입니다.

- 세컨드차로 최고입니다. 가속력, 안전성 등.

- 4년 동안 타면서 디자인, 성능 다 만족스러워요. 디자인 짱 이뿌져.

- 가성비 최고의 차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개인의 주관적인 생각. 타보신 분들은 압니다.

- 타고 다닐만 합니다. 역시 외제차는 외제차인 듯해요. 묵직함이 있어서 턱 넘을 때 튀지 않아 좋아요.

- 벤츠 특유의 고속 안전성, 고급진 인테리어, 호불호 없는 익스테리어 전체적으로 무난합니다.

- 하차감이 제일 좋았는데 요샌 외제차가 하도 많아져서 좀 덜하네요. 옵션은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곧 쌍둥이 출산 예정이라 팰리세이드로 갈아탑니다. 안녕히계세요.

- 잘 달리고, 잘 서고, 편안한 운전이 가능합니다. 가끔 달리고 싶을 때도 좋아요.

- 디자인, 색상, 외관, 승차감 아주 좋으며 내부 스타일 최고급스럽고 모든 소모품 최근 교체하여 더욱더 승차감 만족스러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