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di) 2022 아우디 A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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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di) 2022 아우디 A7

 

<분류 : 준대형 쿠페 / 출시-2022년6월>

 

 

* 등급/트림별 제원 *

 

[45 TDI Quattro]

- 가격

Premium : 9,047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2,96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45hp
최대토크 : 50.9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6.4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 : 13km/ℓ

CO²배출량 : 147g/km


- 치수
전장 : 4,975mm

전폭 : 1,910mm
전고 : 1,425mm
축거 : 2,926mm
윤거전 : 1,653mm
윤거후 : 1,643mm
공차중량 : 2,010kg

전륜타이어 : 255mm / 40 / 20inch
후륜타이어 : 255mm / 40 / 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7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50 TDI Quattro]

- 가격

Premium : 9,832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2,96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86hp
최대토크 : 63.2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5.6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 : 11.9km/ℓ

CO²배출량 : 162g/km


- 치수
전장 : 4,975mm

전폭 : 1,910mm
전고 : 1,425mm
축거 : 2,926mm
윤거전 : 1,647mm
윤거후 : 1,637mm
공차중량 : 2,060kg

전륜타이어 : 255mm / 40 / 20inch
후륜타이어 : 255mm / 40 / 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55 TFSI Quattro]

- 가격

Premium : 9,832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2,995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40hp
최대토크 : 50.9kg.m


- 성능

최고속도 : 210km/h

가속성능 : 5.3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 : 9.5km/ℓ

CO²배출량 : 182g/km


- 치수
전장 : 4,975mm

전폭 : 1,910mm
전고 : 1,425mm
축거 : 2,926mm
윤거전 : 1,646mm
윤거후 : 1,636mm
공차중량 : 1,945kg

전륜타이어 : 255mm / 40 / 20inch
후륜타이어 : 255mm / 40 / 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7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옵션 *

- 정보없음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9.0

- 좋아.

- 우선 흔하지 않아 좋습니다. 그리고 엔진 힘이 다름을 느낍니다. 여행 가서 국산차 렌트해서 타다 아우디 다시 몰아보니 큰 차이 느낍니다. 무엇보다 하차감과 엔진소리가 매력적입니다.

- 디자인은 말 할 게 없는 A7인데 1억짜리 차 옵션치고는 조금 불만입니다.

- 디자인 최고. 다른 차들 다 찐따로 보임. 주행 성능 좋음. 컴포트로 해두면 정말 에어서스 안 부러움. 단 달리고 싶을 땐 다이나믹 켜고 스포츠모드로!! 통신 모듈 고장 없었음. 승차감, 하차감 다 좋음. 볼 때마다 감탄!! 풀옵션답게 편안함.

- 다 좋아요. 통신모듈 오류만 빼면... 그리고 비오는 날 되면 유리창 삑삑 소리만 제외하면요..

- 잘 달리면서도 안정적 주행 가능. 차도 이쁘고 연비 주행하면 연비도 만족.

- 디자인! 이 하나로 다른 단점들을 다 덮을 만 합니다. 뒷자리 좁지만 주로 혼자 타고 다니니 괜찮고, 블루투스 열 받지만 참고 탈만 합니다. 주행성능 이 덩치에 이 정도면 만족합니다.

- 스포츠성보다는 편안한 승차감 셋팅에 스포티한 외관을 원한다면 좋습니다. 대신 뒷좌석에 사람 태울 일이 많지 않다는 조건 하에.

- 디자인, 드라이빙 성능 좋아요. 근데 리콜부터 해서 잔고장이 많습니다. 동가격이면 제네시스가 확실히 더 낫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 어릴 적부터한번 타보고 싶었던 지라 구매해봄. 좋음. 디자인 좋음. 실내 좋음. 연비도 제네시스 타다 와서 그런지 비슷해서 별 느낌 없음. 고급유 주유 조금 귀찮음. 다 좋은데 2열 헤드레스트 진심 부셔버리고 싶을 정도로 개불편. 와이프 운전할 때 애기랑 뒤에 타는데 처음 타보고 놀람. 헤드레스트 진심 부셔버리고 싶은데 사고 나면 목 부러질까봐 그러질 못함. 대체 옵션도 없음. 부셔버리고 싶다.

- 30대에 젊은 감성에 맞는 디자인을 찾는다면 A7 디자인 정말 좋습니다. 가격은 좀 비싼 편이고 연비는 보통, 운전하기 나름입니다~ 확실히 무겁고 주행질감 좋고 잘 나갑니다. 그리고 한번씩은 쳐다볼 만한 디자인이라 옆라인은 정말 최고입니다!! 절대 못 까는 그 완벽한 옆라인~ 아우디만의 라이트 애니메이션은 정말 멋집니다.

- 가격대비 디자인이며 성능 모두 만족합니다^^ 이중접합 유리로 조용하고 일단 희소성에 만족!!

- 차가 가볍고 잘 나가고 좋아요. 전체적으로 디자인도 만족스럽고 잘 나온 거 같습니다.

- 세컨카로 타기에 좋습니다. 디자인도 예쁘고, 안정감이 있습니다. 가솔린에 연비도 좋네요.

- 차 힘은 엄청 좋은데 차는 작아서 엄청 잘 달립니다. 마일드 하이브리드라 연비도 좋구요.

- 할인이 없어 아쉽지만 디자인, 연비는 마음에 듭니다. 다만 옵션이 너무 많이 빠진 건 불만입니다.

- 멋진 디자인에 기본기는 좋으나 이 가격에 빠지는 옵션들을 생각하면 아쉬움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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