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 2022 DS 7 크로스백 E-텐스
<분류 : 중형 SUV / 출시-2022년6월>
* 등급/트림별 제원 *
[E-TENSE 225]
- 가격
A/T : 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598cc
연료 : 전기, 가솔린, 하이브리드
최대출력 : 225hp(합산), 180hp(엔진), 82kW(모터)
최대토크 : 정보없음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593mm
전폭 : 1,906mm
전고 : 1,625mm
축거 : 2,738mm
윤거전 : 1,621mm
윤거후 : 1,598mm
공차중량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235mm / 50 / 19inch
후륜타이어 : 235mm / 50 / 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E-TENSE 4x4 300]
- 가격
A/T : 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598cc
연료 : 전기, 가솔린, 하이브리드
최대출력 : 300hp(합산), 200hp(엔진)
최대토크 : 30.6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593mm
전폭 : 1,906mm
전고 : 1,625mm
축거 : 2,738mm
윤거전 : 1,621mm
윤거후 : 1,598mm
공차중량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235mm / 50 / 19inch
후륜타이어 : 235mm / 50 / 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파트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E-TENSE 4x4 360]
- 가격
A/T : 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598cc
연료 : 전기, 가솔린, 하이브리드
최대출력 : 360hp(합산), 200hp(엔진)
최대토크 : 30.6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5.6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주행거리 : 65km
- 치수
전장 : 4,593mm
전폭 : 1,906mm
전고 : 1,625mm
축거 : 2,738mm
윤거전 : 1,621mm
윤거후 : 1,598mm
공차중량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235mm / 50 / 19inch
후륜타이어 : 235mm / 50 / 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파트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색상 *
- 정보없음
* 옵션 *
- 정보없음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정보없음
- 정보없음
'전세계 자동차 정보 > DS' 카테고리의 다른 글
(DS) 2022 DS 3 E-텐스 (0) | 2022.09.29 |
---|---|
(DS) 2022 DS 7 크로스백 (0) | 2022.07.04 |
(DS) 2022 DS 4 (1) | 2022.07.02 |
(DS) 2022 DS E-텐스 퍼포먼스 콘셉트 (0) | 2022.02.17 |
(DS) 2021 DS 3 크로스백 E-텐스 (0) | 2021.04.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