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쯔다) 2013 마쯔다 플레어 왜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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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쯔다) 2013 마쯔다 플레어 왜건

 

 

 

 

모델명 : 커스텀스타일 XT

가격 : 가격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I3 터보

배기량 : 65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64hp

최대토크 : 9.7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CVT 26.0 km/ℓ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3,395mm

전폭 : 1,475mm

전고 : 1,735mm

축거 : 2,425mm

윤거전 : 1,295mm

윤거후 : 1,290mm

공차중량 : 900kg

승차인원 : 4인승

전륜타이어 : 165mm/55/15inch

후륜타이어 : 165mm/55/15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CVT)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I.T.L.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드 피니언

 

모델명 : XG

가격 : 가격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I3

배기량 : 65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52hp

최대토크 : 6.4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CVT 29.0 km/ℓ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3,395mm

전폭 : 1,475mm

전고 : 1,735mm

축거 : 2,425mm

윤거전 : 1,295mm

윤거후 : 1,290mm

공차중량 : 840kg

승차인원 : 4인승

전륜타이어 : 155mm/65/14inch

후륜타이어 : 155mm/65/14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CVT)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I.T.L.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드 피니언

 

 


 

<네티즌 의견>

- 2인승 포투가 20km/l인데 이게 29km/l;; 레이랑 가격대 겹치면 레이 증발할 것 같은데... 국내 출시는 안되려나.

- 제 차가 이 차입니다. 스즈키 스페시아 OEM 있구요. 우선 가격은 일반이 130만엔 정도, 커스텀 모델이 150만엔 정도입니다. 특징은 아이들링스톱으로 정지시 엔진이 꺼지고 출발시 자동으로 시동이 켜집니다. 충돌 방지 시스템으로 50키로 이내에선 정면 충돌위험시 자동 브레이크시스템 있습니다. 편의 시설로 리어도어 원버튼 자동 개폐슬라이딩 도어, 스마트폰 연계 네비게이션, 리어도어, 윈도우 선쉐도우 커튼 장착. 리어시트가 완전 눕혀져서 자전거도 세운 채 수납 가능 등등ㅎㅎ 일본의 경차는 그냥 놀랠 노 입니다.

- 울 나라 경차 조건은 일본보다 좋은데 참... 기술력 차이 어쩔...

- 경차는 다 싸야한다는 멍청한 생각은 뭐지...ㅋㅋ 우리나라 정신 상태는 차가 작으면 가격이 싸고 옵션도 없다...

- 디젤 나오면 40 찍을 것 같다.

- 차가 무겁다는 기준이 모르겠네요.  이 차 중량이 840키로입니다. 레이는 얼마나 무거운지 모르겠지만 이 차는 박스카 치고 가벼워서 이 정도 마력으로도 잘 나갑니다. 아마 디젤 나오면 찍고 남을 듯.

- 같은 레이 다른 느낌.. 일본 차 만드는 수준은 인정함.

- 레이는 개똥연비인데...

- 이거 구입하고 싶음.

- 커스텀스타일 XT 완전 끌리는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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