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di) 2022 아우디 Q3
반응형

(Audi) 2022 아우디 Q3

 

<분류 : 준중형 SUV / 출시-2022년6월>

 

 

* 등급/트림별 제원 *

 

[35 TDI]

- 가격

A/T : 4,705만원

Premum : 5,146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968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50hp
최대토크 : 36.7kg.m


- 성능

최고속도 : 206km/h

가속성능 : 9.3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 : 14.8km/ℓ

CO²배출량 : 128g/km

 

- 치수
전장 : 4,485~4,495mm

전폭 : 1,850mm
전고 : 1,615mm
축거 : 2,680mm
윤거전 : 1,582mm
윤거후 : 1,587mm
공차중량 : 1,645kg

전륜타이어 : 235mm / 50~55 / 18~19inch

후륜타이어 : 235mm / 50~55 / 18~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

변속기 : DCT 7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35 TDI Quattro]

- 가격

Premum : 5,343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968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50hp
최대토크 : 36.7kg.m


- 성능

최고속도 : 205km/h

가속성능 : 9.4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 : 14.2km/ℓ

CO²배출량 : 134g/km

 

- 치수
전장 : 4,495mm

전폭 : 1,850mm
전고 : 1,615mm
축거 : 2,680mm
윤거전 : 1,582mm
윤거후 : 1,587mm
공차중량 : 1,735kg

전륜타이어 : 235mm / 50 / 19inch

후륜타이어 : 235mm / 50 / 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DCT 7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색상 *

- 정보없음


* 옵션 *

- 정보없음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9.1

- 연비 굿, 디자인 굿. 다만 옵션 삭제는 매우 아쉽다. 하지만 디자인과 연비가 깡패.

- 전체적으로 마음에 드는 차량입니다. 2명이서 타고 다니며 운행하기에 무리가 없습니다. 디젤 차량밖에 없다는 게 다소 흠인 것 같습니다. 가솔린 차량이 출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정차 후 출발시 딜레이가 있다고 느껴집니다. 다만, 운행중에는 불만족이 없는 차량입니다. 디젤의 소음은 어쩔 수 없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방음이 아쉽습니다. 차량 외부, 내부 디자인은 할 말이 없을 만큼 만족스러우나, 일부 저렴한 마감 소재를 사용한 탓인지 운행중 소음이 발생합니다.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차량으로, 향후 다른 아우디의 모델도 운행을 하고 싶습니다. 가격대비 훌륭합니다.

- 2인용으로는 정말 100점입니다ㅎㅎ 다만 뒷자리가 좁아서 그게 좀 아쉬워요. 디자인, 연비 다 좋습니다ㅎㅎ

- 굉장히 만족하면서 타고 있지만, 차키도 개조해서 이쁜 걸로 낀다고 쳐도 아쉬운 옵션들이 몇몇 있네요. 그래도 풀옵션인데 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