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2023 렉서스 UX F 스포츠 하이브리드
반응형

(렉서스) 2023 렉서스 UX F 스포츠 하이브리드

 

<분류 : 준중형 SUV / 출시-2022년9월>

 

 

* 등급/트림별 제원 *

 

[UX 250h]

- 가격

F Sport : 5,56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자연흡기
배기량 : 1,987cc
연료 : 가솔린, 하이브리드
최대출력 : 183hp(합산), 146hp(엔진)
최대토크 : 19.2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연비 : 16.7km/ℓ

CO 배출량 : 93g/km


- 치수
전장 : 4,495mm

전폭 : 1,840mm
전고 : 1,520mm
축거 : 2,640mm
윤거전 : 1,560mm

윤거후 : 1,560mm
공차중량 : 1,605kg

전륜타이어 : 225mm / 50 / 18inch
후륜타이어 : 225mm / 50 / 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
변속기 : CVT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정비주기 *

- 매 10,000km : 타이어 위치교환(교체), 브레이크 패드(점검)

- 매 15,000km : 에어컨 필터(매 15,000km 또는 매 1년마다 교체), 엔진오일(매 15,000km 또는 매 1년마다 교체)

- 매 30,000km : 점화플러그(점검), 연료탱크 에어필터(점검)

- 매 40,000km : 브레이크 오일(교체)

- 매 50,000km : 연료필터(교체)

- 매 100,000km : 변속기 오일(교체), 점화플러그(교체)


* 옵션 *

- 정보없음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9.3

- 연비, 디자인, 주행성능 모두 완벽히 만족. 다만 소위 말하는 하차감 있는 브랜드가 아닌 데다가 작은 차체에 5800 돈 태우기에는 망설여지는 분이 많을 거라는 건 맞는 사실인 거 같음.

- 연비 짱, 디자인도 짱. 실내가 간편하네요. 주행 시 조용하고 승차감 좋아요. 담번에는 450 타보렵니다.

- 실내 공간 작은 거 빼고는 주행, 운전 좌석 편안함, 연비 등 아주 만족합니다. 현재 신혼부부라 두명이서 타면 좋은데 가족이 늘거나 하면 패밀리카로 바꿀 거 같습니다.

- 디자인은 물론 편의성도 훌륭하고 살때 가격 때문에 좀 망설였는데 보름 정도 됐는데 잘 샀다고 나름 뿌듯해합니다.

- 19년 5월 한국에 출시하고 바로 구입하고 22년 10월 현재까지 이용중에 있습니다. 주행성능, 승차감은 역시 렉서스라는 생각이 드네요. 아직 잔고장 없이 정기 점검만 받고 다니고 있습니다. 다만 ux의 모든 차주들이 느끼겠지만 정말 좁습니다. 패밀리 카는 어렵다고 보시면 됩니다. 사실 연비도 세단에 비해 낮게 나오는 부분이 있어서 이 부분은 아쉽네요. 그래서 연비를 생각한다면 es로, 거주성도 중요하게 생각한다면 올해 나온 nx 신형으로 구매하길 바랍니다.

- 연비 미쳤습니다. 그냥 막 타고 다녀도 20 넘게 나옵니다. 무게감, 분위기, 연비 모두 완벽. 한가지 수납이 작음.

- 가격대비 차 크기 부분을 제외하곤 정말 완벽한 차입니다. 구매를 고려하신다면 정말 후회하시진 않으실 겁니다.

- 패밀리카가 아닌 이상 혼자 혹은 두명이 타고 다니기에 공간이 작지 않고, 연비가 좋아서 매우 만족하며 사용 중입니다. 차량이 크지 않아 서울 시내에서 운전하기도 훨씬 수월해요!

- 시내주행 출퇴근용도 1,2인승 위주 차량으로는 동급 최강의 연비와 승차감 및 품질. 애초에 작은 차를 원해서 사는 차이기 때문에 크기나 트렁크 용량은 문제 삼을 게 안됨. 3인부터는 nx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