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DA) 2022 혼다 CR-V 하이브리드
반응형

(HONDA) 2022 혼다 CR-V 하이브리드

 

<분류 : 준중형 SUV / 출시-2022년3월>

 

 

* 등급/트림별 제원 *

 

[2.0 HEV]

- 가격

Touring : 4,85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자연흡기
배기량 : 1,993cc
연료 : 전기, 가솔린, 하이브리드
최대출력 : 215hp(합산), 145hp(엔진)
최대토크 : 17.8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 : 14.5km/ℓ

CO²배출량 : 112g/km


- 치수
전장 : 4,630mm

전폭 : 1,855mm
전고 : 1,690mm
축거 : 2,660mm
윤거전 : 1,600mm
윤거후 : 1,615mm
공차중량 : 1,710kg

전륜타이어 : 235mm / 55 / 19inch
후륜타이어 : 235mm / 55 / 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CVT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옵션 *

- 정보없음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9.2

- 하이브리드 차량의 특성상 연비를 생각하면 무난한 차량으로 생각됨. EV모드 주행으로 거의 사용할 수 없는 것은 아쉬움. 차량 내 스크린 화면이 작아서 불편하고 SUV 차량으로 실내 공간은 적절하다고 생각됨.

- 가격, 편의 옵션이 좀 떨어지지만 품질, 기본, 주행성능 최강임. 기본에 충실함.

- 전세계 SUV 베스트셀러인 이유가 충분히 느껴지는 차이나 한국시장 자체가 작다보니 우리나라 정서에 맞는 옵션이 좀 부족. 락폴딩, 구식 HUD 등 개선이 필요하지만 패밀리 SUV로 4인 가족과 넉넉한 트렁크는 큰 장점 같아요.

- 운전하기 편합니다. 반자율 자동장치와 차선유지잧이로 장거리 운전에도 피로감이 적습니다. 곡선 주행성도 뛰어남.

- 아주 만족하면서 타고 있어요!! 잔고장 전혀 없고 차박하기도 너무 편해요!

- 웬만한 세단보다 승차감도 좋고 연비 대단히 좋습니다. 거주성 짱이고 정말 잘 만든 차인 듯합니다.

- 편안한 패밀리카. 반자율 주행, 열선, 썬루프 등 기본 옵션 합리적인 가격, 4년 4만km 무상점검, 평생 엔진오일 무상교환.

- 경제적일 것이라는 판단으로 샀으나 녹 이슈로 문제가 있어서 많이 후회함. CC가 작아서 세금 덜 내는 부분은 만족함.

- 좋아요. 안전 시스템 만족합니다. 혼다 센싱 최고입니다.

- 전반적인 차량의 디자인과 품질은 대체로 만족하는 편이고, 특히 체감 연비는 고지된 연비보다 우수하다고 할 수 있다. 다만 혼다 센싱이 제외된 점이 가장 아쉽다.

- 세단 못지 않은 승차감, 넓은 실내, 각종 첨단장비 등등 가성비 짱이죠. 정말 좋아요.

- 잘 가고 잘 섭니다. 자동차가 잘 가고 잘 선다는 게 얼마나 중요한 기본기인지 이전 국산차에 비교해보면 알겠더군요. 장거리 주행 시 피곤함이 거의 없어서 장거리를 많이 뛰게 된다는 게 유일한 단점. 내부 인테리어는 저는 단순하고 직관적인 걸 좋아해서 딱 마음에 듭니다.

- 가성비 최고에요!! 연비 좋고 배기량 대비 힘 좋고 세금 저렴합니다. 고장은 단 한번도 없었어요.

- 패밀리카로는 최고입니다. 연비, 정숙성 모두 좋으나 실내 디자인은 개선이 필요합니다.

- 이전에 카니발을 탔는데도 불구, 장거리에도 아이들이 불만 하나도 없이 오히려 더 편안하게 다녀왔습니다~ 아이들 픽업 및 가끔 장거리 등 목적으로 한참 고민했는데, 승차감과 도심 주차 문제(큰차x), 가끔 차박 가능, 내구성, 안전도, 뒷좌석 공간 등 같은 것으로 따져보았을 때 모두 적합한 차량이라 선택하게 되었네요~ 다만 실내 디자인은 정말 별로에요ㅎㅎ 그런 디자인조차도 몇번 주행해보니 다 괜찮아 보이네요? 만족감 높은 차입니다~

- 서민의 외제차로 딱입니다. 만족도가 높고 세금, 보험료도 유지할 만 합니다.

- 일본차만 아니라면 최고다. 기존 하이브리드가 아니고 전기차다. 가솔린으로 충전하는 전기차다. 획기적이다. 별도로 충전을 안 해도 되는 전기차. 기름값이 좀 든다는 게 흠이라면 흠. 연비는 타기 나름이지만 20키로 되는 듯. 모든 면에서 만족하면서 탑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