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2022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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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딜락) 2022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분류 : 대형 SUV / 출시-2022년2월>

 

 

* 등급/트림별 제원 *

 

[6.2 가솔린]

- 가격

PREMIUM LUXURY PLATINUM : 1억 5,357만원

SPORT PLATINUM : 1억 5,357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8

과급방식 : 자연흡기
배기량 : 6,162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426hp
최대토크 : 63.6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7km/ℓ

CO²배출량 : 250g/km


- 치수
전장 : 5,380mm

전폭 : 2,060mm
전고 : 1,945mm
축거 : 3,071mm
윤거전 : 1,742mm
윤거후 : 1,737mm
공차중량 : 2,795kg

전륜타이어 : 275mm/50/22inch

후륜타이어 : 275mm/50/22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10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6.2 가솔린 ESV]

- 가격

PREMIUM LUXURY PLATINUM : 1억 6,357만원

SPORT PLATINUM : 1억 6,357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8

과급방식 : 자연흡기
배기량 : 6,162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426hp
최대토크 : 63.6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6.5km/ℓ

CO²배출량 : 269g/km


- 치수
전장 : 5,765mm

전폭 : 2,060mm
전고 : 1,935mm
축거 : 3,407mm
윤거전 : 1,742mm
윤거후 : 1,737mm
공차중량 : 2,885kg

전륜타이어 : 275mm/50/22inch

후륜타이어 : 275mm/50/22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10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옵션 *

- 정보없음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8.1

- 승차감, 실내 크기 모두 만족합니다. 다만 주차가 조금 힘들 뿐이고 실주행 연비는 만족합니다. 6200cc에 차량 크기에 비해서 연비 좋아요. G90L 하고 같이 타고 있는데 두 차량 연비 비슷한 거로 봐서 에스컬레이드 ESV가 연비 좋은 편입니다. G90보다 하차감 좋아요~

- 안녕하세요. 사단법인 크게돌기 협회 회장 10시10분입니다. 너무나 만족하며 타고 있습니다. 캐딜락 서비스센터 적은 것과 한국에서 좁은 주차장 힘든 것 외에는 불편함이 없습니다.

- 희소성과 크기와 하차감 최고. 연비를 생각하고 살 거였으면 구매하지 않았을 차, 그러나 좀더 좋았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주행 안정감 또한 최고.

- 더이상 차에 대한 욕심이 없어질 정도로 만족합니다. 더이상의 드림카 없습니다. 마이바흐, 벤틀리 전혀 관심 없어집니다. 미국차의 소문과 너무 틀려 놀랍기도 하지만 하여간 너무 좋습니다. 다만 우리나라 구글맵이 없어 슈퍼크루즈 안 되는 게 아쉽습니다. 연비는 이미 각오하고 샀는데 모하비 같이 운영하는데 아주 큰 차이는 못 느낍니다.

- 차량 잔고장 없고 차량의 웅장함에 항상 놀라고 만족합니다. 휘발유도 생각보다 그리 많이 먹지 않아요.

- 그냥 그래요. 큰거 빼고는 크게 모르겠습니다. 기름 이틀에 십마넌씩 들어가요.

- 가족의 안전을 위해 구매. 풀체인지의 정석을 보여주고 무지 튼튼하고 시야가 높아 운전이 대체로 편하지만 차가 워낙 커서 주차장 들어가거나 골목길 신경 써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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