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컨) 2015 링컨 MKC
모델명 : 2.3 에코부스트
가격 : 가격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배기량 : 2,300cc
연료 : 연료정보없음
최대출력 : 285hp
최대토크 : 42.2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551mm
전폭 : 1,864mm
전고 : 1,656mm
축거 : 2,690mm
윤거전 : 1,585mm
윤거후 : 1,588mm
공차중량 : 1,95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정보없음
후륜타이어 : 정보없음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드 피니언
모델명 : 2.0 에코부스트
가격 : 4,960~5,30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배기량 : 1,99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43hp
최대토크 : 37.3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9.0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198.0g/km
- 치수
전장 : 4,550mm
전폭 : 1,865mm
전고 : 1,640mm
축거 : 2,690mm
윤거전 : 1,585mm
윤거후 : 1,588mm
공차중량 : 1,86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35mm/45~50/18~19inch
후륜타이어 : 235mm/45~50/18~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정보없음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드 피니언
<네티즌 의견>
- 3800~4100대에 나와야하는데 이걸 4500 이상 받으면 바가지다. 이걸 5000에 팔다니 반성하라 포드.
- 작년 하반기부터 프로모션이다. 에코부스트 첫 도입이다. 가성비 최고라며 언론홍보 제대로 홀리고는 정작 3700cc MKX가 5460만원 2000, 2300cc 콤팩트 MKC가 5300만원? 완전 한국 소비자 호갱사업하네요;; 9월 지나 하반기 실적에 뒤늦은 후회 없기를~
- MKX가 5400인데 MKC가 5000 넘는다는 건 무슨 의도지? 한국 호갱님들 대상으로 실시하는 서비스인가?
- 왜 우리나라 사람들은 독일차 빼고는 다 비싸다고 징징대지?ㅋㅋ 링컨이 무슨 브랜드인지 모르나. 포드의 고급라인을 맡고 있는데 당연 포드 라인업보다는 비싸야지, 맨날 싸게 팔라고 징징거려ㅋㅋ
- 현재 MKZ와 포커스 할인하고, MKC는 아직 할인 별로 없음. 4960짜리는 들어오지도 않았음.
- 링컨차는 끝내주게 만드네요. 근데 내 생각엔 링컨 아이디어랑 머리만 더 잘 굴리면 벤츠 따라잡을 듯... 이러다 링컨도 고급 자동차회사 되나?
- 가솔린 SUV 좀 힘들지만 힘 좋고 디자인 좋고 디젤에서 느끼지 못하는 이 차만의 매력이 있다는 거... 운행한 지 2개월이 지났지만 나름 만족할 수준!
- 부품값 낮췄냐?
- 이게 준중형?ㄷㄷ 쏘렌토만 하겠는데.
- 휘발유가 좋은 점이 수두룩한데 연비 때문에 디젤을 간다니..
- 결국 2.2 사륜구동은 안들어온다는 건가?
- 4960만원 주고 준중형 연비 9밖에 안 나오는 이 차를 산다? 그 돈이면 모하비를 산다... 이건 너무 비싸다. FTA 하면 뭐하나? 아직도 수입차가 이렇게 비싸니..
- 가격 그렇게 따지면 레인지로버 이보크는 누가 사죠? 이보크 스펙을 보면 6천 8천까지 갈 차는 아니죠. 명색이 링컨이 포드의 프리미엄 브랜드인데 포드 링컨이 수입차 중 그나마 거품없게 판다고 생각함. 수리비나 부품값은 안습이지만ㅠㅠ 어차피 프로모션 하면 가격 내려가요. 가격 운운할거면 그냥 보급형 SUV인 투싼이나 스포티지 보세요. 괜히 프리미엄 딱지 붙은 MKC 욕하지 마시구.
- 차는 이쁜데 너무 비싸다. 미국차 디자인 나날이 발전하네.
- 그래그래 가격 또한 유럽차에 계속 밀려라.
- 디젤 모델만 나와주면 말이 필요없이 많이 팔릴건데.. 가격, 연비, 서비스 3박자가 기가 막히게 개망~
- 미국서 3천대인데 5천은 너무한 것 같은데. 연비도 5등급인데.
- 걍 국내출시 없던 걸로 하세요...! 3000만원대면 몰라도 가솔린 엔진에 연비 9K대ㅋㅋ 디자인은 멋지다고 인정합니다... 하지만 디자인 하나만 가지고 내밀면 필망입니다. 삼박자가 골고루 갖춰야 하는데... 처음 출시하기 전 국내에서 이쁘다고 칭찬하니 그걸 이용해 가격을 안드로메다로 보내놓은 심보라고는... 옵션을 없애더라도 3000대로 맞춰보세요. 출시 첫 달 100대 팔면 진짜 성공입니다. 영업사원들 힘들게 하지 말고 가격정책 잘 해서 영업사원들도 돈 좀 벌게 해주시죠... 디자인 좋아서 계속 기다렸는데 가격이 안드로메다급ㅋㅋ
- 실제로 보고왔습니다. 디자인 끝내줍니다. 근데 그것뿐입니다. 뒷좌석도 좁구요, 트렁크 안습... 엄청 좁고 골프백 안들어 갑니다. 차 크기는 투싼보다 약간 작은 느낌.. 디젤 없고 적재공간 협소하고 나온지 얼마 안된 신차라 프로모션 부족으로 가격도 5천에 육박하니, 한국시장에서는 절대 잘 팔릴 수가 없습니다. 가성비 꽝.
- 디젤이 나와야지, 젠장. 5천짜리 연비 개망을 누가 타냐. 솔직히 중고차 값도 똥차값인데.
- 쩐다, 이쁘다 하는 사람은 많은데 정작 사는 사람은 없다는 거ㅋㅋ
- 5천?ㄷㄷ
- 가격봐라. 장사하기 싫구나?
- 이 차량을 보니 과거 퓨젼이라는 모델이 생각나네요. 국내 도입될 때 엄청난 기대를 모았던 차량인데, 황당한 가격으로 최저판매고를 올리다가 단종되고 모델 체인지로 갔었죠. 포드코리아의 가격 책정 정책에 문제가 많다는 생각입니다. 곧 퓨전처럼 폭풍 할인의 대상이 될 것 같군요. 링컨이라는 브랜드 이미지가 아깝습니다.
- 가격과 연비가 매우 아쉽네요...
'전세계 자동차 정보 > LINCOLN(링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링컨) 2013 링컨 MKZ 하이브리드 (0) | 2015.07.13 |
---|---|
(링컨) 2015 링컨 MKZ 하이브리드 (0) | 2015.07.13 |
(링컨) 2015 링컨 MKS (0) | 2015.07.13 |
(링컨) 2015 링컨 MKX (0) | 2015.07.13 |
(링컨) 2015 링컨 MKZ (0) | 2015.07.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