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 2014 르노 이오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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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 2014 르노 이오랩

 

 

 

모델명 : 이오랩

가격 : 가격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I3
배기량 : 1,000cc
연료 : 전기, 가솔린
최대출력 : 75hp
최대토크 : 9.7kg.m

합산출력 : 정보없음

합산토크 : 정보없음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00.0 km/ℓ (정보없음)

CO²배출량 : 22.0g/km


- 치수
전장 : 정보없음

전폭 : 정보없음

전고 : 정보없음
축거 : 정보없음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95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145mm/45/17inch
후륜타이어 : 145mm/45/17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3단
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스티어링 : 정보없음

 

 


 

<네티즌 의견>

- 이 연비의 차가 모닝 가격으로 나오면 좋겠다. 국민차가 되는 건 시간문제겠지.. 단, 꿈에서도 이루어지지 않겠지.

- 국내에 들어오면 대박이겠다.

- 사람들이 늘 하는 말이 오면 대박, 현기 망함인데 진짜 저 연비면 그랜져 가격으로 나와서 전혀 현실성 없음.

- 이 차 중국에 팔면 히트친다. 한국은 땅도 작고 자동차 산업보단 주차장 산업을.

- 나오기만 하면 쩔게 팔리겠다.

- 1000cc 정도의 차는 800~1200선이면 적당한 듯~ 향후 수입차는 더한 것이 나올테니~ 투싼 수소차량 가격이 1.5억 하던데 그 정도 살 능력이면 연비 신경쓸 것 같지는 않은 듯. 서민들이 연비 걱정인 것이지요...

- 100가지 기술이 집약된 차인데 가격으로 맞출 수는 없기 때문에 아직은 나올 수 없는 차이고, 5천만원 이하로 나와준다면 대박일 듯. 모든 조건을 다 가진 차일 듯. 아무튼 갖고 싶을 것 같음. 10년 후 정도 상용화가 가능할 거 같다니, 아직은 가격적으로 엄청 비쌀 듯.

- ㅎㅎ 괴물급 연비.

- 가격을 떠나서 일단 기술력에선 박수 쳐주고 싶다.

- 기름 1리터 넣고 전기로 99키로 달리는 걸 리터당 100키로로 착각하고 글 쓰는 멍청한 사람들이 혹시 있을랑가 모르것네.
- 폭스바겐 XL1의 라이벌인가.

- 연비가 저러는 게 가능한지 모르겠다 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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