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쯔다) 2022 마쯔다 CX-50
반응형

(마쯔다) 2022 마쯔다 CX-50

 

<분류 : 수입 / 준중형 / 해외출시>

 

 

모델명 : 2.5 가솔린

가격 : 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l4

과급방식 : 자연흡기

배기량 : 2,48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87hp

최대토크 : 25.7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550mm

전폭 : 1,840mm

전고 : 1,660mm

축거 : 2,700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55/19inch

후륜타이어 : 225mm/5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2.5 가솔린 터보

가격 : 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l4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2,48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50hp

최대토크 : 44.3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550mm

전폭 : 1,840mm

전고 : 1,660mm

축거 : 2,700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55/19inch

후륜타이어 : 225mm/5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스타일은 맘에 드네요.

- 터프하네요...ㄷㄷ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