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2022 렉서스 UX 하이브리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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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렉서스) 2022 렉서스 UX 하이브리드

 

<분류 : 준중형 SUV / 출시-2021년9월>

 

 

* 등급/트림별 제원 *

 

[UX 250h]

- 가격

A/T : 4,64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자연흡기
배기량 : 1,987cc
연료 : 전기, 가솔린, 하이브리드
최대출력 : 183hp(합산), 146hp(엔진)
최대토크 : 19.2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 : 16.7 km/ℓ

CO²배출량 : 93.0g/km


- 치수
전장 : 4,495mm

전폭 : 1,840mm
전고 : 1,520mm
축거 : 2,640mm
윤거전 : 1,560mm

윤거후 : 1,560mm
공차중량 : 1,60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15mm/60/17inch
후륜타이어 : 215mm/60/17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
변속기 : CVT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UX 250h AWD]

- 가격

A/T : 5,56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자연흡기
배기량 : 1,987cc
연료 : 전기, 가솔린, 하이브리드
최대출력 : 183hp(합산), 146hp(엔진)
최대토크 : 19.2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 : 15.0 km/ℓ

CO²배출량 : 105.0g/km


- 치수
전장 : 4,495mm

전폭 : 1,840mm
전고 : 1,520mm
축거 : 2,640mm
윤거전 : 1,550mm

윤거후 : 1,550mm
공차중량 : 1,66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50/18inch
후륜타이어 : 225mm/5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CVT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색상 *

- BLAZING CARNELIAN CONTRAST LAY, MADDER RED, SONIC QUARTZ, SONIC TITANIUM, MERCURY GRAY MICA, GRAPHITE BLACK GALSS FLAKE, SONIC CHROME, TERRANE KHAKI MICA METALLIC, CELESTIAL BLUE GLASS FLAKE


* 옵션 *

- 정보없음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9.3

- [주행성능] 부드럽고 출력이 충분하여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SUV라기엔 전고와 무게중심이 낮아 세단 같은 주행성능을 보입니다. [승차감]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우나 과속방지턱에서의 승차감은 불만족스럽습니다. [가격] 4400~4500만원으로 연비와 내구성을 고려하면서 오래 타기엔 이해할 수 있는 가격입니다. 더구나 프리미엄 브랜드에서 이 정도 가격이면 나쁘지 않습니다. 하지만 거주성 대비 가격이 다소 비싸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거주성] 1~2인이 타기엔 충분합니다. 뒷자리와 트렁크가 넓진 않습니다. [품질] 2년간 잔고장 하나 없이 정말 잘 타고 있습니다. [디자인] 전면 및 후면 디자인은 훌륭하나 옆모습은 전고가 낮아서인지 조금 아쉽습니다. 내부 디자인은 브라운 시트 사용시 꽤 이쁩니다. [체감연비] 운전 습관에 따라 차이가 있겠지만 노멀모드와 에코모드 혼합 사용 기준 여름 18~21, 겨울 14~16.

- 연비 완벽, 가격대비 편의성 및 내부 마감재가 다소 아쉽습니다. 전면 디자인 대비 후면 디자인 개인적으로 약간 임팩트가 약한 느낌.

- 좋습니다. 연비 좋고 승차감 좋고 주차도 편리하며 잔고장도 없고 디자인도 날렵합니다.

- 트렁크가 좀 좁은 편임. 디자인, 정숙성 훌륭함. 연비는 하이브리드 특성 감안하여 그저 그럼. 저속 주행 중 방지턱 등에서 좌우 흔들림이 심하다고 느낌. 사륜구동이라 겨울 눈 올 때 등판 안정적이고 좋았음. 연료 탱크가 좀 작음.

- 운전시 이 부드러움은 실제 타봐야 알고, 2주일마다 5~6만원씩 타고 다녀요. 기본 연비는 17 정도이며, 중거리일 때는 21~23까지 나옵니다. 고속운전은 안 합니다.

- 고유가 시대에 연비는 18 이상 나와줍니다. 뒷좌석과 트렁크는 작지만 못 쓸 정도는 아니구요. 큰 차를 별로 안 좋아하는지라 저한테는 사이즈가 딱 맞아요.

- 승차감과 연비가 최고입니다. 고속주행 시에도 코너링이 아주 우수합니다. 2년 타면서 연비는 22km/h.

- 만족할 수가 없는 차. 달릴 땐 치고 나가는 맛도 있으며 정숙성과 주행성까지 완벽. 가격만 좀 내리면 완벽할 차.

- 하이브리드의 기술력을 맛볼 수 있는 차량! 연비는 18 이상 나오는 듯!! 승차감 생각보다 좋아서 아주 만족하면서 타고 있음. ACC 기능 정확한 편이라 장거리 운전시 잘 활용하고 있음. 키가 179인데 차고가 낮다보니 머리가 천장에 닿을 것 같은 느낌. 트렁크 크기가 아쉽다.

- 내 정식 첫 차!! 연비 최고에 주행 가속, 코너링 다 좋아요. 출퇴근 올림픽대로에서 빛을 발합니다. (누적 연비 22)

- 2인 가족 or 아이가 어린 집에 최고의 차. 트렁크가 좀 작은 게 흠. 그리고 뒷좌석은 성인이 앉기에는 많이 좁은 편이나, 본인은 불편하지 않았음.

- 가격은 사악하지만 타보면 좋은 차임!! 내부는 좁은 편이고 연비는 잘 나옵니다.

- 2년 넘게 타고 있는데 연비 아주 잘 나옵니다. 19-20km/L 정도 나오고 주행감, 승차감 아주 좋아요.

- 소형 SUV 중에는 제일 비싸고, 가장 고급스러움. 연비만 보고 타면 되는 차... 트렁크는 매우 작아서 트렁크 작다고 불편해 하는 사람들은 중형 가야 할 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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