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 2022 렉스턴
<분류 : 준대형 SUV / 출시-2021년8월>
* 등급/트림별 제원 *
[2.2 디젤]
- 가격
럭셔리 : 3,707만원
프레스티지 : 4,035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2,15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02hp
최대토크 : 4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 : 11.6 km/ℓ
CO²배출량 : 167g/km
- 치수
전장 : 4,850mm
전폭 : 1,960mm
전고 : 1,825mm
축거 : 2,865mm
윤거전 : 1,620mm
윤거후 : 1,620mm
공차중량 : 2,060kg
전륜타이어 : 255mm/50~60/18~20inch
후륜타이어 : 255mm/50~60/18~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2 디젤 4WD]
- 가격
럭셔리 : 3,900만원
프레스티지 : 4,228만원
시그니처 : 4,528만원
더 블랙 : 4,988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2,15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02hp
최대토크 : 4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 : 11.1 km/ℓ
CO²배출량 : 175g/km
- 치수
전장 : 4,850mm
전폭 : 1,960mm
전고 : 1,825mm
축거 : 2,865mm
윤거전 : 1,620mm
윤거후 : 1,620mm
공차중량 : 2,170kg
전륜타이어 : 255mm/50~60/18~20inch
후륜타이어 : 255mm/50~60/18~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파트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색상 *
- 그랜드 화이트, 파인 실버, 엘리멘탈 그레이, 마블 그레이, 아틀란틱 블루, 스페이스 블랙, 실키화이트 펄, 블랙 에디션
* 옵션 *
[2.2 디젤] 럭셔리
- 4WD 시스템 : 193만원
- 세이프티 선루프 : 51만원
- 3열 시트(7인승) : 41만원
- 9인치 HD 스마트 미러링 내비게이션(양방향 풀 미러링-안드로이드 운영체제 기반 전용, 안드로이드 오토, 애플 카플레이, 라이도 자동주파수 변경, 음성 인식, 실시간 음원 저장, 9인치 터치스크린, 화면 5:5 분할기능, 후방 카메라, AM/FM 라디오, TPEG, 지상하 HD DMB, USB 단자(2포트), 음향환경 모드 선택기능, 멀티 페어링 블루투스) : 90만원
- 스마트 드라이빙 패키지(후측방 경고-BSW, 차선 변경 경고-LCW, 후측방 접근 경고-RCTW) : 40만원
- 컨비니언스 패키지(동승석 파워시트, 워크인 디바이스, 스마트 테일게이트, 천연 가죽시트) : 130만원
- 차박 패키지(2단 러기지보드, 러기지 트레이, 에어매트-차박매트/쿠션 겸 필로우 2ea/에어펌프/리페어 키트/수납 가방) : 25만원
- 고정식 사이드 스텝(커스터마이징) : 35만원
- LD 시스템 : 30만원
[2.2 디젤] 프레스티지
- 4WD 시스템 : 193만원
- 세이프티 선루프 : 51만원
- 3열 시트(7인승) : 41만원
- 인테리어 패키지(브라운/스노우 베이지 중 택1) (브라운 or 스노우 베이지 퀼팅 인테리어-나파가죽시트/인스트루먼트 패널/도어 트림, 브라운 퀼팅 인테리어는 블랙 헤드라이닝, 스노우 베이지 퀼팅 인테리어는 베이지 헤드라이닝) : 50만원
- 컴포터블 패키지(인포콘 서비스, 스마트 테일게이트, 무선 충전기, 전좌석 세이프티 파워윈도우) : 105만원
- LD 시스템 : 30만원
[2.2 디젤 4WD] 럭셔리
- 세이프티 선루프 : 51만원
- 3열 시트(7인승) : 41만원
- 9인치 HD 스마트 미러링 내비게이션(양방향 풀 미러링-안드로이드 운영체제 기반 전용, 안드로이드 오토, 애플 카플레이, 라이도 자동주파수 변경, 음성 인식, 실시간 음원 저장, 9인치 터치스크린, 화면 5:5 분할기능, 후방 카메라, AM/FM 라디오, TPEG, 지상하 HD DMB, USB 단자(2포트), 음향환경 모드 선택기능, 멀티 페어링 블루투스) : 90만원
- 스마트 드라이빙 패키지(후측방 경고-BSW, 차선 변경 경고-LCW, 후측방 접근 경고-RCTW) : 40만원
- 컨비니언스 패키지(동승석 파워시트, 워크인 디바이스, 스마트 테일게이트, 천연 가죽시트) : 130만원
- 차박 패키지(2단 러기지보드, 러기지 트레이, 에어매트-차박매트/쿠션 겸 필로우 2ea/에어펌프/리페어 키트/수납 가방) : 25만원
- 고정식 사이드 스텝(커스터마이징) : 35만원
- LD 시스템 : 30만원
[2.2 디젤 4WD] 프레스티지
- 세이프티 선루프 : 51만원
- 3열 시트(7인승) : 41만원
- 인테리어 패키지(브라운/스노우 베이지 중 택1) (브라운 or 스노우 베이지 퀼팅 인테리어-나파가죽시트/인스트루먼트 패널/도어 트림, 브라운 퀼팅 인테리어는 블랙 헤드라이닝, 스노우 베이지 퀼팅 인테리어는 베이지 헤드라이닝) : 50만원
- 컴포터블 패키지(인포콘 서비스, 스마트 테일게이트, 무선 충전기, 전좌석 세이프티 파워윈도우) : 105만원
- LD 시스템 : 30만원
[2.2 디젤 4WD] 시그니처
- 세이프티 선루프 : 51만원
- 3열 시트(7인승) : 41만원
- 하이 컴포트 패키지(운전석 메모리 시트, 운전석 이지 억세스, 후진 연동 아웃사이드 미러, 2열 터치센싱 도어 핸들, 무선충전기-15W) : 60만원
- 실키 화이트 펄 컬러 : 9만원
- 블랙 스웨이드 퀼팅 인테리어(하이 컴포트 선택 시 가능) (더 블랙 문구 없는 블랙 스웨이드 퀼팅 시트, 인스투르먼트 패널, 도어 트림 포함) : 50만원
- LD 시스템 : 30만원
[2.2 디젤 4WD] 더 블랙
- 세이프티 선루프 : 51만원
- 3열 시트(7인승) : 41만원
- 인피니티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 (플로팅 무드 스피커 삭제) (인피니티 10 스피커-센터 스피커/트위터 4개/도어스피커 4개/서브우퍼 스피커) : 60만원
- 실키 화이트 펄 컬러 : 9만원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9.1
- 주행성능 : 디젤 및 SUV 특성상 좋은 승차감을 갖고 있지는 않고 출력도 뛰어나다고 생각 되지는 않음. 가격 : 동급 라인업 중 가격적으로 메리트가 확실하게 있음. 거주성 : 실내 공간은 충분히 넓어 쾌적하나 차박이 목적이라면 2열 시트가 완전히 폴딩되지 않아 추가적인 공업이 들어가야 함. 품질 : 현재까지 큰 잔고장은 없음. 디자인 : 개인적으로 동급 라인업 중 가장 수려하다고 생각됨. 체감연비 : 동급 대비 생각보다 좋은 연비를 보여줌.
- 타보면 알게 됩니다. 승차감 좋고 정숙한 고속도로 주행 연비 15 이상 뜨는 가족을 위한 장갑차.
- 차에 있는 기능들이 잘 활용되어 안전하게 주행하고 있어요. 주행도 편하고 차도 잘 나가요~
- 디자인, 연비, 주행 성능 등 만족합닏. 승차감이 프레임바디라 다소 그럴 수 있으나 그렇게 불편한 정도는 아니네요. 좋습니다.
- 차량 크기 대비 가성비가 너무 좋습니다. 고질적인 심장병 또한 현대기아차에 못지 않은 정도까지 올라왔으나 디자인도 남성적이라 맘에 드네요~
- 국내 최고 SUV라 생각합니다. 너무나도 멋진 바디 프레임은 다른 SUV 따라올 차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쌍용차 화이팅입니다.
- 전에 운행하던 렉스턴w에 비해서 승차감, 정숙성, 연비 모두 만족합니다. 국내 프레임바디 SUV 중 단연 최고인 듯합니다.
- 차도 크고 무거워서 초반 가속은 굼뜨지만, 가격대비 좋은 품질과 디자인이 정말 멋져서 만족하며 타고 있습니다.
- 현기차에 질렸던 부분을 상쇄시킴. 높은 전고, 무게 대비 준수한 연비도 만족스러움.
- 롤링은 있으나 전반적으로 만족스럽습니다. 튼튼하고 자율주행은 상당히 만족스러운 수준입니다.
- 너무 세련되고 멋지고 성능도 좋고 너무 좋습니다. 후회하지 않을 선택입니다!
- 올뉴렉스턴 더블랙 구매했습니다. 듬직한 외관과 많은 주행보조 옵션이 제값 하는 좋은 차라 생각합니다!
- 거대하고 웅장해요. 프레임바디라 든든하고 좋네요. 오래오래 잔고장 없이 잘 타고 싶어요.
- 괜찮아요. 기어 변속시 기어가 늦게 반응하네요. 회사 이미지만 좋아지면 가성비는 좋을 듯.
- 10년만에 다시 마이카를 구매하니 어느덧 내 나이 40대 후반~ 최고 고민은 차량 안정성~ 쌍용만의 바디 프레임! 최근엔 차박 등 캠핑을 즐기는데 타면 탈수록 단단함과 넓음이 믿음이 갑니다.
- 쌍용차 타보고 평가했으면 좋겠네요. 대만족입니다. 현대 기아가 나쁘다는 게 아니라 쌍용차가 더 좋아요^^
- 주행 안정성, 주행 편의성, 가격 경쟁력은 만족하지만 연비나 센터페시아 버튼 배열, 내부 디자인은 개선이 필요해 보임.
- 프레임 바디만의 다소 거친 승차감과 후륜 기반이여서 방지턱 넘어갈 때 뒤쪽에서 훌쩍 점프하는 느낌이 다소 드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외에는 전혀 불편함 없고, 이쁘고, 크고 실용성이 다분한 아주 좋은 차입니다!
- 출력 부족이 별로 느껴지지 않음. 애초에 출력 원했다면 대형 SUV를 사지 말아야지. 정숙성도 좋고 넓고 특히 인텔리크루즈컨트롤 반자율주행 성능이 우수함. 다만 올드한 내부 인테리어 및 수납공간의 부족. 쌍용차인 게 흠이라면 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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