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 2022 카니발 하이리무진
반응형

(KIA) 2022 카니발 하이리무진

 

<분류 : 대형 RV / 출시-2021년7월>

 

 

* 등급/트림별 제원 *

 

[2.2 디젤 7인승]

- 가격

시그니처 : 6,421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2,151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02hp
최대토크 : 4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11km/ℓ

CO²배출량 : 176g/km


- 치수
전장 : 5,200mm

전폭 : 1,995mm
전고 : 2,045mm
축거 : 3,090mm
윤거전 : 1,741mm
윤거후 : 1,741mm
공차중량 : 2,175kg

전륜타이어 : 235mm / 55 / 19inch
후륜타이어 : 235mm / 55 / 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2 디젤 9인승]

- 가격

시그니처 : 6,216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2,151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02hp
최대토크 : 4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11.5km/ℓ

CO²배출량 : 169g/km


- 치수
전장 : 5,200mm

전폭 : 1,995mm
전고 : 2,045mm
축거 : 3,090mm
윤거전 : 1,741mm
윤거후 : 1,741mm
공차중량 : 2,130kg

전륜타이어 : 235mm / 55 / 19inch
후륜타이어 : 235mm / 55 / 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3.5 가솔린 4인승]

- 가격

시그니처 : 8,683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과급방식 : 자연흡기
배기량 : 3,470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94hp
최대토크 : 36.2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8.4km/ℓ

CO²배출량 : 205g/km


- 치수
전장 : 5,200mm

전폭 : 1,995mm
전고 : 2,045mm
축거 : 3,090mm
윤거전 : 1,741mm
윤거후 : 1,741mm
공차중량 : 2,230kg

전륜타이어 : 235mm / 55 / 19inch
후륜타이어 : 235mm / 55 / 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3.5 가솔린 7인승]

- 가격

시그니처 : 6,301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과급방식 : 자연흡기
배기량 : 3,470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94hp
최대토크 : 36.2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8.4km/ℓ

CO²배출량 : 205g/km


- 치수
전장 : 5,200mm

전폭 : 1,995mm
전고 : 2,045mm
축거 : 3,090mm
윤거전 : 1,741mm
윤거후 : 1,741mm
공차중량 : 2,145kg

전륜타이어 : 235mm / 55 / 19inch
후륜타이어 : 235mm / 55 / 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3.5 가솔린 9인승]

- 가격

시그니처 : 6,096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과급방식 : 자연흡기
배기량 : 3,470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94hp
최대토크 : 36.2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8.7km/ℓ

CO²배출량 : 196g/km


- 치수
전장 : 5,200mm

전폭 : 1,995mm
전고 : 2,045mm
축거 : 3,090mm
윤거전 : 1,741mm
윤거후 : 1,741mm
공차중량 : 2,110kg

전륜타이어 : 235mm / 55 / 19inch
후륜타이어 : 235mm / 55 / 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옵션 *

[2.2 디젤 7인승] 시그니처

- 스노우 화이트 펄 : 10만원

- 스마트 커넥트&KRELL 프리미엄 사운드&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스마트폰 무선충전 시스템, 기아 디지털 키, 터치타입 아웃사이드 도어핸들-1열, 빌트인 캠-주행 중 영상기록 장치, 보조배터리, KRELL 프리미엄 사운드-12 스피커/외장앰프,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 *도어타입 러기지 트레이 미적용*) : 192만원

- 프리미엄팩(사이드 스텝, 하이리무진 전용 승하차 스팟램프-슬라이딩 도어, 1열/후석 냉온 컵홀더, LED 도어 스커프) : 136만원

 

[2.2 디젤 9인승] 시그니처

- 스노우 화이트 펄 : 10만원

- 스마트 커넥트&KRELL 프리미엄 사운드&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스마트폰 무선충전 시스템, 기아 디지털 키, 터치타입 아웃사이드 도어핸들-1열, 빌트인 캠-주행 중 영상기록 장치, 보조배터리, KRELL 프리미엄 사운드-12 스피커/외장앰프,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 : 180만원

- 프리미엄팩(사이드 스텝, 하이리무진 전용 승하차 스팟램프-슬라이딩 도어, 1열/후석 냉온 컵홀더, LED 도어 스커프) : 128만원

 

[3.5 가솔린 4인승] 시그니처

- 스노우 화이트 펄 : 10만원

- 스마트 커넥트&KRELL 프리미엄 사운드&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스마트폰 무선충전 시스템, 기아 디지털 키, 터치타입 아웃사이드 도어핸들-1열, 빌트인 캠-주행 중 영상기록 장치, 보조배터리, KRELL 프리미엄 사운드-12 스피커/외장앰프,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 : 192만원

- 프리미엄팩(사이드 스텝, 하이리무진 전용 승하차 스팟램프-슬라이딩 도어, 1열/후석 냉온 컵홀더, 후석 스마트폰 무선충전 시스템, LED 도어 스커프, LED 옷걸이) : 204만원

 

[3.5 가솔린 7인승] 시그니처

- 스노우 화이트 펄 : 10만원

- 2.2 디젤 : 120만원

- 스마트 커넥트&KRELL 프리미엄 사운드&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스마트폰 무선충전 시스템, 기아 디지털 키, 터치타입 아웃사이드 도어핸들-1열, 빌트인 캠-주행 중 영상기록 장치, 보조배터리, KRELL 프리미엄 사운드-12 스피커/외장앰프,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 *도어타입 러기지 트레이 미적용*) : 192만원

- 프리미엄팩(사이드 스텝, 하이리무진 전용 승하차 스팟램프-슬라이딩 도어, 1열/후석 냉온 컵홀더, LED 도어 스커프) : 136만원

 

[3.5 가솔린 9인승] 시그니처

- 스노우 화이트 펄 : 10만원

- 2.2 디젤 : 120만원

- 스마트 커넥트&KRELL 프리미엄 사운드&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스마트폰 무선충전 시스템, 기아 디지털 키, 터치타입 아웃사이드 도어핸들-1열, 빌트인 캠-주행 중 영상기록 장치, 보조배터리, KRELL 프리미엄 사운드-12 스피커/외장앰프,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 : 180만원

- 프리미엄팩(사이드 스텝, 하이리무진 전용 승하차 스팟램프-슬라이딩 도어, 1열/후석 냉온 컵홀더, LED 도어 스커프) : 128만원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8.6

- 가족차로 참 좋습니다!! 여행 다니기 최고의 차에요~

- 풀옵 말고 깡통에 네비, 오토 슬라이드면 끝! 차선유지 크루즈 컨트롤이 기본 장착이라 큰 불편함 없고, 현기 네비는 진짜 축복임. 차선유지기능, 정차 출발 지원하는 크컨까지. 가성비 좋음.

- 연비는 생각보다 잘 나옵니다. 시트는 그냥 그래요. 디자인은 사람 취향이죠. 전 앞모습은 괜찮은데 뒷모습이 별로입니다. 가족들 타기에는 딱 좋아요. 조립 품질 엉망이네요... 이음새 부분, 하부 조인너트 부근 녹이라던지... 품질은 엉망이네요. 팰리세이드와 비교하다 뒷좌석 내리기 편하라고 카니발로 뽑았는데 그 장점 빼곤 별로입니다. 품질 신경 안 쓰고 계속 이대로면 다음 차로는 고민해봐야겠어요. 공명음은 확실히 좋아졌어요. 외관 사이사이 이음새 부분 완전 엉망입니다..ㅜ

- 1년 동안 사용해보니 연비가 안 좋은 것 빼고 여러 가지로 만족도가 아주 놓은 차량입니다.

- 가족이 타기에 이만한 차가 없죠. 아이들 어릴 때는 어쩔 수 없는 선택인 것 같네요.

- 가족 여행할 때와 편리성, 세련된 디자인~ 다 좋은데 연비와 주차할 때 문제가 제일 심각하네요ㅜㅜ

- 차량 승차감도 좋고 안정성도 좋고 외관도 좋고 패밀리카로도 업무용으로도 최고로 생각합니다.

- 주행거리가 많은 저에겐 아주 만족하고 있는 차인데 겨울 여행하기에 4륜이 없다는 게 유일한 흠입니다. 매우 만족~^^

- 차값에 비해 품질이 많이 떨어집니다. 오죽해야 고치면서 탄다고 할까요? 돈이 없고 다른 대안이 없어 선택했지만 대항마가 나온다면 쳐다도 안 볼 거에요.

- 가솔린 차량이라 연비를 제외한 모든 것이 만족합니다. 실내외 디자인도 이쁘구요. 편의장비도 좋습니다.

- 최고의 패밀리카입니다. 가성비 최고. 승차감도 세단 못지 않네요...

- 차~ 너무 좋아요~ 승차감과 자율주행 그리고 편안함, 안정감 있는 카니발이 가성비가 너무 좋아요.

- 연비는 좋지만 실내가 7인승으로 쓰기엔 2열 리클라이너 때문에 좁다. 리클라이너를 포기하고 9인승으로 가던가 리클라이너를 사용하고 3열을 넣고 4인승을 쓰냐인데 그건 선택사항인 거 같다. 대체적으로 만족하지만 가격 면은 카니발을 사기엔 조금 부담스런 가격대이다.

- 2자녀일 때 6gt 탔을 때 너무 만족했고 3자녀 신생아 때 x7 탔어요. 가격도 부담스러웠고 어린아이 데리고 승하차 시 차가 높아 불편하고 차가 생각보다 좁아서 카니발로 갈아탔는데 가격대비 옵션도 크기도 만족이네요. 세컨카는 작은 외제차지만 옵션은 카니발 못 따라오는 듯합니다. 심지어 연비도 정속주행 할 때 너무 잘 나오네요.

- 매우 좋아요. 다만 좀 차가 무거운 느낌이네요. 그래도 패밀리카로는 최고입니다.

- 아주 만족합니다. 주차 말고는 탓할 게 없네요. 이거야 차가 커서 생기는 문제는 어쩔 수 없으니...

반응형

'전세계 자동차 정보 > KIA(기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KIA) 2022 스포티지 하이브리드  (3) 2021.07.20
(KIA) 2022 카니발  (3) 2021.07.20
(KIA) 2022 K5 하이브리드  (1) 2021.07.12
(KIA) 2022 모닝  (2) 2021.07.12
(KIA) 2022 레이  (4) 2021.07.1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