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2022 렉서스 NX F 스포츠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반응형

(렉서스) 2022 렉서스 NX F 스포츠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분류 : 중형 SUV / 출시-2022년6월>

 

 

* 등급/트림별 제원 *

 

[NX 450h+]

- 가격

F Sport : 7,80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자연흡기
배기량 : 2,487cc
연료 : 가솔린, 전기, 하이브리드
최고출력 : 307hp(합산), 182hp(엔진)
최대토크 : 23.1kg.m(엔진)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 : 14.4km/ℓ

CO²배출량 : 26g/km

주행거리 : 56km


- 치수
전장 : 4,660mm

전폭 : 1,865mm
전고 : 1,670mm
축거 : 2,690mm
윤거전 : 1,605mm

윤거후 : 1,625mm
공차중량 : 2,030kg

전륜타이어 : 235mm/50/20inch
후륜타이어 : 235mm/50/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CVT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색상 *

- HEAT BLUE CONTRAST LAYERING, WHITE NOVA GLASS FLAKE, SONIC TITANIUM, SONIC CHROME, GRAPHITE BLACK GLASS FLAKE, BLACK, MADDER RED, BLAZING CARNELIAN CONTRAST LAYERING, TERRANCE KHAKI MICA METALLIC, CELESTIAL BLUE GLASS FLAKE


* 옵션 *

- 정보없음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9.3

- 가격 인상이 조금 아쉽지만 만듦새와 연비 모두 만족합니다. 렉서스 특유의 정숙함이 돋보여요!

- 승차감도 좋고 연비도 좋고 가격대비 차량 품질 마감도 우수하고 전반적으로 만족합니다.

- 만족합니다. 훌륭해요. 연비 20km/L, 전기 가능거리 80km 굿.

- 출고한지 두달 가까이 6000키로 타면서 너무 만족합니다. 21년식 ES300h와 같이 타고 있지만 세단만큼 편한 승차감이 좋네요. 특히 연비는 시내주행 50~60키로 실연비 20키로 나오고 고속주행 90~110키로 18~20 나옵니다. 고급유 넣고 타기 좋은 차 같아요. E-FOUR 4륜 시스템은 전기로 첫 출발시와 첫 가속 출발시, 미끄러운 도로나 커브길에 작동이 되는데 특히 고속 커브길에서 상당히 매력적이며 묵직하고 안전하게 잘 빠져 나옵니다. 450H를 구입하고 싶었으나, 마크레빈슨과 파노라마 선루프를 포기할 수 없어 350H 럭셔리로 출고했습니다. 마크레빈슨 정말 선명하고 좋습니다. 렉서스의 최고의 장점은 차가 정말 편합니다. 시트도 푹신하고 서스펜션도 부드럽고 좋네요. 굳이 단점이라면 아직까지는 모르겠네요. 30대 남성 혼자 타기에 상당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 하이브리드 연비 좋네요. 정숙성, 시랜 편의 기능 만족합니다. 가격이 높다지만 요즘 다른 것들도 뭐...

- 역시나 가격이 문제지만... 제품력이 커버를 해준다고 생각됨...

- 장점 : EV 모드로 80~90km 주행 가능한 실전비 / 방전 시 하이브리드 모드로도 22km/L 정도의 연비 / 마감 품질. 단점 : 가격.

- 스트레스 없이 타는 차. 조용하고 연비 좋고 잔고장 없고.. 4인 가족 넉넉하고..

- 좋은 차. 멋있고 연비도 좋아요. 가격이 좀 있지만 그 값을 한다고 생각해요.

- 믿고 탈 수 있는 렉서스가 되리라고 봅니다. 한달 정도 타본 소감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