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2021 렉서스 IS
반응형

(렉서스) 2021 렉서스 IS

 

<분류 : 수입 / 중형 / 해외출시>

 

2021 렉서스 IS2021 렉서스 IS2021 렉서스 IS2021 렉서스 IS2021 렉서스 IS2021 렉서스 IS2021 렉서스 IS2021 렉서스 IS

 

IS 350

모델명 : IS 300

가격 : 39,000달러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1,9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41hp
최대토크 : 35.7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710mm

전폭 : 1,840mm
전고 : 1,435mm
축거 : 2,800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40/18inch
후륜타이어 : 225mm/4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IS 300 AWD

가격 : 41,000달러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1,9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41hp
최대토크 : 35.7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710mm

전폭 : 1,840mm
전고 : 1,435mm
축거 : 2,800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40/18inch
후륜타이어 : 225mm/4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이거 반드시 들어와라. 충분히 승산 있다. 현대차가 자살골 넣고 있는데 승산 있음.

- 아 이거 제발 단종하지 마요ㅠㅠ

- 디자인 미쳤네ㅋㅋㅋ 개간지.

- 이번 is 디자인 잘 빠졌네.

- 한국 꼭 좀 들어왔으면ㅜㅜ

- g70이 개비싸져서 가격만 잘 나오면 우리나라에서도 승산 있을 듯.

- 와 디자인 미쳤다리... 마력은 311마력에 V6기통 4천4백... 진짜 돈만 있었으면 바로 산다.

- 430i 보고 있었는데.. 자꾸 혹 하게 만드네 렉서스.. 원래부터 존재감 특출난 건 알았지만.. 모조록, 한국에 출시되면 가격은 5천 중반대에 나와도 잘 팔릴 듯요. 6천에 올려놓고 뭐 할인 잘 안 하는 렉서스가 특별하게 좀 더 깎아 드립니다 하고 한 400 정도 깎아주던가.. 아님 트림별로 5천 중반이랑 5천 후반 잡던가..

- 한국에 언제 출시합니까?

- 가격 4000 중반으로 나오면 g70, 스팅어 어떻게 하냐;;

- 디자인 작살나네..

- 와.. 풀체인지 진짜 잘 했다.

- 아니 근데 가격 뭐여? 렉서스답지 않게 낮은 편인데?? 한화 원으로 4400만? 에이 정식 출시되면 또 5000만 후반으로 ㄱㄱ하겠지 뭐. 근데 진짜 4000만원대로 나온다? 제네시스 G70은 그냥 망함.

- 와.. 진짜 잘 나옴..

- 너무 싼데?

- 우와 이거 물건일세.

- 솔직히 일본 사람들도 렉서스 브랜드가 자국의 자동차인 것을 알지만 구입하는 사람 별로 없다... 그리고 렉서스 보면 IS 같은 자동차 거의 없고 그냥 오리지널 올드카가 많다. 그러니 제 아무리 일본 사람들이 한국차 안 타고 무시하지만 오히려 국산차 구입하는 사람도 별로 없다... 근데 IS (2021) 이 와중에 디자인 최고네...

- 오 이쁘당.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