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2020 BMW 4시리즈
반응형

(BMW) 2020 BMW 4시리즈

 

<분류 : 수입 / 중형 / 해외출시>

 

2020 BMW 4시리즈2020 BMW 4시리즈2020 BMW 4시리즈2020 BMW 4시리즈2020 BMW 4시리즈2020 BMW 4시리즈2020 BMW 4시리즈2020 BMW 4시리즈

 

420i

모델명 : 420i

가격 : 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1,9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84hp
최대토크 : 30.6kg.m


- 성능
최고속도 : 240km/h

가속성능 : 7.5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5.8 ℓ/100km (정보없음)

CO²배출량 : 132.0g/km


- 치수
전장 : 4,768mm

전폭 : 1,852mm
전고 : 1,383mm
축거 : 2,851mm
윤거전 : 1,575mm
윤거후 : 1,611mm
공차중량 : 1,525kg

승차인원 : 4인승
전륜타이어 : 225mm/50/17inch

후륜타이어 : 225mm/50/17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420i

모델명 : 420d

가격 : 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1,995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90hp
최대토크 : 40.8kg.m


- 성능
최고속도 : 240km/h

가속성능 : 7.1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4.2 ℓ/100km (정보없음)

CO²배출량 : 112.0g/km


- 치수
전장 : 4,768mm

전폭 : 1,852mm
전고 : 1,383mm
축거 : 2,851mm
윤거전 : 1,575mm
윤거후 : 1,611mm
공차중량 : 1,605kg

승차인원 : 4인승
전륜타이어 : 225mm/50/17inch

후륜타이어 : 225mm/50/17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420i

모델명 : 420d xDrive

가격 : 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1,995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90hp
최대토크 : 40.8kg.m


- 성능
최고속도 : 238km/h

가속성능 : 7.4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4.6 ℓ/100km (정보없음)

CO²배출량 : 121.0g/km


- 치수
전장 : 4,768mm

전폭 : 1,852mm
전고 : 1,383mm
축거 : 2,851mm
윤거전 : 1,575mm
윤거후 : 1,611mm
공차중량 : 1,670kg

승차인원 : 4인승
전륜타이어 : 225mm/50/17inch

후륜타이어 : 225mm/50/17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420i

모델명 : 430i

가격 : 46,595달러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1,9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58hp
최대토크 : 40.8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5.8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6.1 ℓ/100km (정보없음)

CO²배출량 : 141.0g/km


- 치수

전장 : 4,768mm

전폭 : 1,852mm
전고 : 1,383mm
축거 : 2,851mm
윤거전 : 1,575mm
윤거후 : 1,611mm
공차중량 : 1,545kg

승차인원 : 4인승
전륜타이어 : 225mm/50/17inch

후륜타이어 : 225mm/50/17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420i

모델명 : M440i xDrive

가격 : 59,495달러

 
- 엔진
엔진형식 : I6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2,9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74hp
최대토크 : 51.0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4.5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7.1 ℓ/100km (정보없음)

CO²배출량 : 161.0g/km


- 치수

전장 : 4,770mm

전폭 : 1,852mm
전고 : 1,383mm
축거 : 2,851mm
윤거전 : 1,575mm
윤거후 : 1,611mm
공차중량 : 1,740kg

승차인원 : 4인승
전륜타이어 : 225mm/45/18inch

후륜타이어 : 235mm/4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왜 못생겼다고 하는 건지 이해할 수가 없네ㅋㅋ 엿같다고 하는 애들 보면 모두 다는 아니겠지만 비엠 오너나 예비오너들일듯. 왜냐하면 저렇게 나오면 지들 오징어 되고 단번에 구형 될테니 그렇겠지ㅋㅋ 물론 모든 애들이 다 오너라고 한 적은 없다ㅋㅋ 주제를 알아야지.

- 처음엔 전면부 콧구멍 큰 게 좀 부담스러웠는데.. 계속 보다보니깐 괜찮은 거 같은데?

- 이 차 보는 사람들이 2030이고 BMW를 보는 거면 최대로 브랜드 봐야 벤츠, bmw, 아우디 독일 3사일텐데 독일 3사 차 중에서 이 가격에 이거보다 괜찮은 디자인 있나..? 내 눈에는 없는 거 같은데. 역시 사람 눈은 다 다른 듯... 나오면 난 살 거 같음.

- 6000 내외로 나오면 바로 산다.

- 지금까지 나온 모든 3, 4시리즈 중 가장 이쁜 디자인 등장한 듯. M4 엄청 기대중입니다.

- 우려와 다르게 생각보다 고급지네.

- 멋진데 엄청!!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