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란치아) 2013 란치아 테마
모델명 : 3.0 디젤
가격 : 43,900유로
- 엔진
엔진형식 : V6 3.0
배기량 : 2,98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39hp
최대토크 : 56.1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7.1 ℓ/100km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5,066mm
전폭 : 1,902mm
전고 : 1,488mm
축거 : 3,052mm
윤거전 : 1,623mm
윤거후 : 1,640mm
공차중량 : 1,963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35mm/55/18inch
후륜타이어 : 235mm/55/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5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다들 오해를 하시는데 사실 피아트는 전세계에서 가장 큰 그룹이라고 할 정도로 큰 회사입니다. 알파로메오, 페라리, 마세라티, 지프, 크라이슬러, 닷지, srt 등 많은 자동차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피아트는 갖고 있는 회사 중 하나인 란치아에 크라이슬러의 디자인을 이식하기로 결정하여 한 모델이 여러 개의 브랜드에서 판매되는 현상이 발생하였으나, 란치아 관계자가 이 차를 설명할 때는 이탈리아의 장인정신(?)이 들어있는 자동차라고 하지만, 사실 크라이슬러의 것입니다. 그리고 크라이슬러의 차를 디자인한 회사는 피아트이니, 어찌보면 어이없는 일이죠...
- 하필 옆에 300c 광고가...
- 하... 과거엔 진짜 잘 나갔던 역사있는 자동차 회사가...
- 300c에 란치아 마크만 달아놓은 것.
- 음... 옛날 거는 당연히 300c가 아니었지만 이번 거는 300c로 돌아왔네요.
- 에이... 분노가 온다. 역사 있는 란치아가 크라이슬러 란치아판으로 나오다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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