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커부트) 2013 돈터부트 D8 GTO
반응형

(돈커부트) 2013 돈커부트 D8 GTO

 


모델명 : Touring
가격 : 가격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I5 직분사
배기량 : 2,480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80hp
최대토크 : 48.5kg.m


- 성능
최고속도 : 270km/h

가속성능 : 2.8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3,740mm

전폭 : 1,850mm
전고 : 1,140mm
축거 : 2,350mm
윤거전 : 1,515mm

윤거후 : 1,585mm
공차중량 : 695kg

승차인원 : 2인승
전륜타이어 : 225mm/45/17inch
후륜타이어 : 245mm/4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수동 5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드 피니언


모델명 : Performance
가격 : 가격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I5 직분사
배기량 : 2,480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80hp
최대토크 : 45.9kg.m


- 성능
최고속도 : 255km/h

가속성능 : 3.3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3,740mm

전폭 : 1,850mm
전고 : 1,140mm
축거 : 2,350mm
윤거전 : 1,515mm

윤거후 : 1,585mm
공차중량 : 720kg

승차인원 : 2인승
전륜타이어 : 225mm/45/17inch
후륜타이어 : 245mm/4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수동 5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드 피니언

 

 


 

<네티즌 의견>

- 디자인이 뭐랄까... 병신같지만 멋있다.

- 이 녀석 뤼르에서 순위안에 든 놈 중에 처음 보는 녀석이었는데 자동차 리스트에 드디어 올랐네. 그래도 아직 정보가 부족하다. 누군가 돈커부트 제대로 기사 좀 써줘라.

- 레알 신기방기 디자인!

- 케이터햄 같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