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닷지) 2015 닷지 챌린저
모델명 : V6 3.6
가격 : 가격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V6
배기량 : 3,604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05hp
최대토크 : 37.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5,027mm
전폭 : 1,923mm
전고 : 1,459mm
축거 : 2,950mm
윤거전 : 1,611mm
윤거후 : 1,620mm
공차중량 : 1,73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35mm/55/18inch
후륜타이어 : 235mm/55/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토크컨버터 6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V8 5.7
가격 : 가격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V8 VCT
배기량 : 5,654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72hp
최대토크 : 55.3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5,027mm
전폭 : 1,923mm
전고 : 1,459mm
축거 : 2,950mm
윤거전 : 1,611mm
윤거후 : 1,620mm
공차중량 : 1,852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5/20inch
후륜타이어 : 245mm/45/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수동 6단 , 토크컨버터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V8 6.4
가격 : 가격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V8
배기량 : 6,417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485hp
최대토크 : 65.7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5,027mm
전폭 : 1,923mm
전고 : 1,459mm
축거 : 2,950mm
윤거전 : 1,611mm
윤거후 : 1,620mm
공차중량 : 1,852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5/20inch
후륜타이어 : 245mm/45/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수동 6단 , 토크컨버터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드뎌 2015 업뎃 되었네요. 포드와 쉐보레에 이어 닷지가 한국으로 다시 오기를 손꼽아 기다리겠습니다. 챌린저 직수입을 해서라도 가지고 싶은 드림카입니다.
- 미국차는 미국스러운 것 거기에 한국에서의 돌파구가 있다는 걸 파악하셔야 하는데 자꾸 일본 유럽스타일로 수입을 하면 쫌 거시기 하죠. 정통 아메리칸스카일 닷지.
- 우왕... 언제 봐도 안 질리는 반쪽 짜리 눈.
- 아 진짜 머스탱, 챌린저ㅠㅠ 내 드림카인데.
- 챌린저 정통의 디자인을 고수하면서 이렇게 현대적인 느낌을 내다니... 아메리칸 머슬 갑이다 진심... 성능은 또 어떻구ㄷㄷ
'전세계 자동차 정보 > 닷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닷지) 2014 닷지 듀랑고 (0) | 2015.04.04 |
---|---|
(닷지) 2014 닷지 어벤져 (0) | 2015.04.04 |
(닷지) 2015 닷지 차저 (0) | 2015.04.01 |
(닷지) 2015 닷지 차저 SRT 헬켓 (0) | 2015.04.01 |
(닷지) 2015 닷지 챌린저 SRT (0) | 2015.04.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