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닷지) 2015 닷지 챌린저
반응형

(닷지) 2015 닷지 챌린저

 


모델명 : V6 3.6
가격 : 가격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V6
배기량 : 3,604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05hp
최대토크 : 37.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5,027mm

전폭 : 1,923mm
전고 : 1,459mm
축거 : 2,950mm
윤거전 : 1,611mm

윤거후 : 1,620mm
공차중량 : 1,73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35mm/55/18inch
후륜타이어 : 235mm/55/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토크컨버터 6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V8 5.7
가격 : 가격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V8 VCT
배기량 : 5,654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72hp
최대토크 : 55.3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5,027mm

전폭 : 1,923mm
전고 : 1,459mm
축거 : 2,950mm
윤거전 : 1,611mm

윤거후 : 1,620mm
공차중량 : 1,852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5/20inch
후륜타이어 : 245mm/45/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수동 6단 , 토크컨버터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V8 6.4
가격 : 가격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V8
배기량 : 6,417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485hp
최대토크 : 65.7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5,027mm

전폭 : 1,923mm
전고 : 1,459mm
축거 : 2,950mm
윤거전 : 1,611mm

윤거후 : 1,620mm
공차중량 : 1,852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5/20inch
후륜타이어 : 245mm/45/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수동 6단 , 토크컨버터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드뎌 2015 업뎃 되었네요. 포드와 쉐보레에 이어 닷지가 한국으로 다시 오기를 손꼽아 기다리겠습니다. 챌린저 직수입을 해서라도 가지고 싶은 드림카입니다.

- 미국차는 미국스러운 것 거기에 한국에서의 돌파구가 있다는 걸 파악하셔야 하는데 자꾸 일본 유럽스타일로 수입을 하면 쫌 거시기 하죠. 정통 아메리칸스카일 닷지.

- 우왕... 언제 봐도 안 질리는 반쪽 짜리 눈.

- 아 진짜 머스탱, 챌린저ㅠㅠ 내 드림카인데.

- 챌린저 정통의 디자인을 고수하면서 이렇게 현대적인 느낌을 내다니... 아메리칸 머슬 갑이다 진심... 성능은 또 어떻구ㄷㄷ

반응형

'전세계 자동차 정보 > 닷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닷지) 2014 닷지 듀랑고  (0) 2015.04.04
(닷지) 2014 닷지 어벤져  (0) 2015.04.04
(닷지) 2015 닷지 차저  (0) 2015.04.01
(닷지) 2015 닷지 차저 SRT 헬켓  (0) 2015.04.01
(닷지) 2015 닷지 챌린저 SRT  (0) 2015.04.0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