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 2020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분류 : 수입 / 대형 / 국내출시>
모델명 : 콰트로포르테 디젤
가격 : 1억6,000~1억6,80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2,98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75hp
최대토크 : 61.2kg.m
- 성능
최고속도 : 252km/h
가속성능 : 6.4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9.4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208.0g/km
- 치수
전장 : 5,265mm
전폭 : 1,950mm
전고 : 1,485mm
축거 : 3,170mm
윤거전 : 1,632mm
윤거후 : 1,648mm
공차중량 : 1,98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0~45/19~20inch
후륜타이어 : 275~285mm/35~40/19~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콰트로포르테
가격 : 1억6,200~1억7,00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2,97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50hp
최대토크 : 51.0kg.m
- 성능
최고속도 : 270km/h
가속성능 : 5.5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7.4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27.0g/km
- 치수
전장 : 5,265mm
전폭 : 1,950mm
전고 : 1,485mm
축거 : 3,170mm
윤거전 : 1,632mm
윤거후 : 1,648mm
공차중량 : 2,03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0~45/19~20inch
후륜타이어 : 275~285mm/35~40/19~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콰트로포르테 S Q4
가격 : 1억8,500~1억9,90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과급방식 : 트윈 터보
배기량 : 2,97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430hp
최대토크 : 59.2kg.m
- 성능
최고속도 : 288km/h
가속성능 : 4.8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7.4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28.0g/km
- 치수
전장 : 5,265mm
전폭 : 1,950mm
전고 : 1,485mm
축거 : 3,170mm
윤거전 : 1,632mm
윤거후 : 1,648mm
공차중량 : 2,09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0~45/19~20inch
후륜타이어 : 275~285mm/35~40/19~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콰트로포르테 GTS
가격 : 2억3,900~2억4,25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8
과급방식 : 트윈 터보
배기량 : 3,79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530hp
최대토크 : 66.3kg.m
- 성능
최고속도 : 310km/h
가속성능 : 4.7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6.6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55.0g/km
- 치수
전장 : 5,265mm
전폭 : 1,950mm
전고 : 1,485mm
축거 : 3,170mm
윤거전 : 1,634mm
윤거후 : 1,647mm
공차중량 : 2,04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35~40/20~21inch
후륜타이어 : 285mm/30~35/20~21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브랜드는 프리미엄, 차는 쓰레기입니다. 2020년7월30일 르반떼 트로페오 구입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차량 미션오일 1차 누유를 확인 후 서비스센터를 10월 초(주행거리 3600km)에 방문하여 점검 결과 미션오일팬 가스켓이 생산 조립 과정에서 잘못 조립되어 누유가 되었다고 합니다. 미션오일팬에 오일이 하얗게 경화돼서 미션오일팸 결틈 사이에 굳어 있는 걸 직원하고 같이 확인 헀지만 출고하고 오일이 경화될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불가능하다고 말을 했지만 직원(전문가)이 가능하다고 하니 믿고 수리 요청하여 미션오일팬과 가스켓을 교체 후 시험주행을 하고 누유 현상이 없어 타고 왔고 주행거리 5100km 정도 됐을 때 서비스센터 다시 방문하여 누유가 있는지 확인 결과 2차 누유 확인ㅠㅠ 2차 누유는(서비스센터 직원 2차 결함 부위 트랜스퍼 케이스 가스켓 조립불량 추정) 또 다른 부위 결함 문제로 교환 및 환불 요청함. 출고 당시 누유 확인이 되지 않아 환불 및 교환 불가능하다고 함.
- 어릴 때부터 마세라티에 대한 환상이 있었는데, 2년 전 새차 사러 돌아다닐 때 마세라티도 봤는데 실내가 진짜 15년 전으로 타임머신 타고 간 줄.
- K7 같누ㅋㅋ
- AS만 완벽하다면 완벽할 텐데.. 수리비가 악명 높다.
'전세계 자동차 정보 > 마세라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세라티) 2020 마세라티 기블리 (0) | 2020.04.28 |
---|---|
(마세라티) 2020 마세라티 르반떼 (0) | 2020.04.27 |
(마세라티) 2019 마세라티 르반떼 GTS (0) | 2019.05.27 |
(마세라티) 2019 마세라티 기블리 (0) | 2019.05.26 |
(마세라티) 2019 마세라티 르반떼 (1) | 2019.05.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