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YOTA) 2021 토요타 라브4 하이브리드
<분류 : 수입 / 준중형 / 국내출시>
모델명 : 2.5 HEV
가격 : 4,059만원
- 엔진
엔진형식 : l4
과급방식 : 자연흡기
배기량 : 2,487cc
연료 : 전기, 가솔린
최대출력 : 178hp
최대토크 : 22.5kg.m
합산출력 : 218hp
합산토크 : 정보없음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CVT 15.7 km/ℓ (하이브리드)
CO²배출량 : 101.0g/km
- 치수
전장 : 4,600mm
전폭 : 1,855mm
전고 : 1,685mm
축거 : 2,690mm
윤거전 : 1,605mm
윤거후 : 1,625mm
공차중량 : 1,64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60/18inch
후륜타이어 : 225mm/6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
변속기 : 자동(CVT)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2.5 HEV AWD
가격 : 4,627만원
- 엔진
엔진형식 : l4
과급방식 : 자연흡기
배기량 : 2,487cc
연료 : 전기, 가솔린
최대출력 : 178hp
최대토크 : 22.5kg.m
합산출력 : 222hp
합산토크 : 정보없음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CVT 15.5 km/ℓ (하이브리드)
CO²배출량 : 102.0g/km
- 치수
전장 : 4,600mm
전폭 : 1,855mm
전고 : 1,685mm
축거 : 2,690mm
윤거전 : 1,605mm
윤거후 : 1,625mm
공차중량 : 1,72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60/18inch
후륜타이어 : 225mm/6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CVT)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불매운동, 국뽕 떠나서 내 가족 안전을 위해서 차를 사야한다. 차량 안전등급 1등급, 세단 같은 편안한 승차감, 힘 좋은 배기량. 불매 전에 산 2020 라브4이지만 고장없이 아주 잘 타고 있음. 차 고르시는 분이라면 꼭 시승 해보세요. 느낌이 같은 SUV라도 체감이 정말 다릅니다.
- 쏘렌토 하브 계약해 놓고 2달 지났네요. 기아차 노조 파업 소식 듣고나니 라브4로 갈아탈까 진심 고민됩니다. 3열 시트만 된다면 정말 고민 안 하고 갈아 탈텐데... 일본차량 불매도 좋지만 현대 기아 노조 보고 있으면, 소비자들만 바보되는 기분입니다.
- 일제차들은 디자이너가 없나? 하나같이 디자인이 뒤떨어져서...
- 명차 중 명차지.. 미국에서 모든 차종 통틀어 판매량 무려 4위임ㅋㅋ 개미친거지.
- 겨울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연비 안 나옴. 15km/L.
- 라브4 사서 고장나면 바꿔야지 하고 타고 있는데 9년째 고장이 안 나서 타는 중입니다. 자신의 목숨과 안전을 생각한다면 도요타 강추합니다. 수입차 서비스 받으려면 오래 걸리고 돈 많이 든다고 걱정 하시는데 자신이 교통사고 내지 않는 이상 고장이 안 납니다.
- 도요타 하이브리드야말로 진정한 하이브리드지. 애국? 과연 현기차에 라브4 하이브리드에 필적할 만한 차가 있다고 생각하는가? 대안이 있어야 애국을 할 것 아닌가? 옷 같은 거야 대안이 있으니 일본 불매해도 상관없다만 차는 다르지. 대안이 없는 걸 억지로 불매운동 하면 우리만 손해 보는 거다. 일본 하이브리드 차가 성공하는 이유는 일본의 금속 기술은 아직도 한국보다 훨씬 더 견고하면서도 자연흡기 엔진만을 쓰기 때문에 고장이 없으면서도 하이브리드라 연비까지 좋지. 운행 키로수 많으면서 연비 좋은 차 원한다면 일본 하이브리드 차 외에 전세계를 뒤져보다 대안은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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