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로버) 20 랜드로버 디펜더 110
<분류 : 수입 / 중형 / 해외출시>
모델명 : D200
가격 : 55,600유로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999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00hp
최대토크 : 43.9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9.6 ℓ/100km (정보없음)
CO²배출량 : 253.0g/km
- 치수
전장 : 4,758mm
전폭 : 2,008mm
전고 : 1,967mm
축거 : 3,022mm
윤거전 : 1,704mm
윤거후 : 1,699mm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정보없음/정보없음/19inch
후륜타이어 : 정보없음/정보없음/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D240
가격 : 59,800유로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999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40hp
최대토크 : 43.9kg.m
- 성능
최고속도 : 188km/h
가속성능 : 9.0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9.6 ℓ/100km (정보없음)
CO²배출량 : 251.0g/km
- 치수
전장 : 4,758mm
전폭 : 2,008mm
전고 : 1,967mm
축거 : 3,022mm
윤거전 : 1,704mm
윤거후 : 1,699mm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정보없음/정보없음/19inch
후륜타이어 : 정보없음/정보없음/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P300
가격 : 59,800유로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997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00hp
최대토크 : 40.8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2.5 ℓ/100km (정보없음)
CO²배출량 : 283.0g/km
- 치수
전장 : 4,758mm
전폭 : 2,008mm
전고 : 1,967mm
축거 : 3,022mm
윤거전 : 1,704mm
윤거후 : 1,699mm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정보없음/정보없음/19inch
후륜타이어 : 정보없음/정보없음/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P400
가격 : 68,900유로
- 엔진
엔진형식 : I6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2,996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400hp
최대토크 : 56.1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2.2 ℓ/100km (정보없음)
CO²배출량 : 277.0g/km
- 치수
전장 : 4,758mm
전폭 : 2,008mm
전고 : 1,967mm
축거 : 3,022mm
윤거전 : 1,704mm
윤거후 : 1,699mm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정보없음/정보없음/19inch
후륜타이어 : 정보없음/정보없음/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상남자 느낌이 물씬!
- 이전 디펜더의 DNA를 이어간다고 헤드라이트에서도 원 옆에 작은 2개의 라이트가 있는데... 그래도 뭔가 아쉽다. 이전의 터프하고 다듬어지지 않은 듯한 매력이 사라져서 아쉽다. 물론 이차의 디자인도 충분히 이쁘고 매력있다고 생각함. 다만 디펜더라는 이름이 붙어서 이제 예전의 디펜더의 모습을 못 보는 게 아쉬울 뿐... 재규어도 그렇고 랜드로버도 그렇고 과거의 디자인 DNA가 너무 많이 현대적으로 재해석 되는게, 예쁘면서도 아쉽다. 그래도 덩치는 엄청 커졌네... 5미터가 넘다니... 펠리나 모하비보다 크구나...
- 뒷모습이 보고 싶은데 죄다 앞모습, 옆모습만 있네;
'전세계 자동차 정보 > 랜드로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랜드로버) 2020 랜드로버 디펜더 110 (0) | 2020.10.09 |
---|---|
(랜드로버) 2020 랜드로버 디펜더 110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0) | 2020.10.08 |
(랜드로버) 2020 랜드로버 디펜더 90 (0) | 2020.03.09 |
(랜드로버) 2020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2) | 2020.03.08 |
(랜드로버) 2019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스포츠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0) | 2019.08.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