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di) 2020 아우디 A6
<분류 : 수입 / 준대형 / 국내출시>
모델명 : 45 TFSI
가격 : 6,385~6,777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1,984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52hp
최대토크 : 37.7kg.m
- 성능
최고속도 : 210km/h
가속성능 : 7.0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1.8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44.0g/km
- 치수
전장 : 4,950mm
전폭 : 1,885mm
전고 : 1,460mm
축거 : 2,924mm
윤거전 : 1,626mm
윤거후 : 1,621mm
공차중량 : 1,755~1,76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55/18inch
후륜타이어 : 225mm/55/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
변속기 : 자동 7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40 TDI
가격 : 6,532~6,925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1,968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04hp
최대토크 : 40.8kg.m
- 성능
최고속도 : 246km/h
가속성능 : 8.1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5.8 km/ℓ (2등급)
CO²배출량 : 119.0g/km
- 치수
전장 : 4,950mm
전폭 : 1,885mm
전고 : 1,460mm
축거 : 2,924mm
윤거전 : 1,626mm
윤거후 : 1,621mm
공차중량 : 1,760~1,77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55/18inch
후륜타이어 : 225mm/55/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
변속기 : 자동 7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45 TFSI Quattro
가격 : 6,679~7,072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1,984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52hp
최대토크 : 37.7kg.m
- 성능
최고속도 : 210km/h
가속성능 : 6.3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1.4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50.0g/km
- 치수
전장 : 4,950mm
전폭 : 1,885mm
전고 : 1,460mm
축거 : 2,924mm
윤거전 : 1,626mm
윤거후 : 1,621mm
공차중량 : 1,810~1,82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55/18inch
후륜타이어 : 225mm/55/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7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40 TDI Quattro
가격 : 7,219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1,968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04hp
최대토크 : 40.8kg.m
- 성능
최고속도 : 246km/h
가속성능 : 7.6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5.1 km/ℓ (2등급)
CO²배출량 : 125.0g/km
- 치수
전장 : 4,950mm
전폭 : 1,885mm
전고 : 1,460mm
축거 : 2,924mm
윤거전 : 1,626mm
윤거후 : 1,621mm
공차중량 : 1,84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55/18inch
후륜타이어 : 225mm/55/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7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45 TDI Quattro
가격 : 7,71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2,96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31hp
최대토크 : 50.9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6.3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2.5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53.0g/km
- 치수
전장 : 4,950mm
전폭 : 1,885mm
전고 : 1,460mm
축거 : 2,924mm
윤거전 : 1,624mm
윤거후 : 1,617mm
공차중량 : 1,96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5/19inch
후륜타이어 : 245mm/4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50 TDI Quattro
가격 : 8,496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2,96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86hp
최대토크 : 63.2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5.5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2.5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53.0g/km
- 치수
전장 : 4,950mm
전폭 : 1,885mm
전고 : 1,460mm
축거 : 2,924mm
윤거전 : 1,618mm
윤거후 : 1,611mm
공차중량 : 1,98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55mm/40/20inch
후륜타이어 : 255mm/40/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축하한다. 아우디 a6 팬벨트 하나 고치는데 1700만원에 3개월째 고치고 있다. 2주 전에 70% 정도 됐다고 하니까 지금 좀 80% 정도는 됐나? 이게 차냐. 아예 인공위성 수리한다고 해라... 해도해도 너무 하는 거 아니냐... 차량 나올 때까지 매일 글 쓰고 싶은 마음이다.
- A6 시동꺼짐, 물고임 이야기가 있던데... 해결이 되었는지요??
- 아우디 이제 9개월째 운전하고 있는데.. 40 TDI... 아우디 왜 거짓말 했어요?! 연비 15.9라면서 실제는 20킬로 나오는데.. 한달에 기름 한번밖에 안 넣고 있잖아욧!!
- 이쁘긴 하다.
- 인터넷으로 아우디 차량 홍보하고 공식 영업사원이라고 거짓말 치는 에이젼시를 조심하세요. 얼굴도 모르고, 계약금 넣고 잠수 탑니다. 안전하게 아우디 전시장 가셔서 상담 받으세요.
- 휠 봐라ㅋㅋㅋ 정장에 아디다스 신발 신겨놓은 거 같네. 옵션에 저딴 휠밖에 없더만.
- 결함.. 배기가스 조작 인정하고 적절한 조치했다. 근데 현기는? 내가 국토부장관이면 현대 기아 제네시스부터 판매정지 먹였다.
- 연비는 고급 세단치고 좋네.
- 차 진짜 좋당... 코너링 하는데 쏠림이 없네요...ㅠㅠ
- 다음주 월요일 차량 인수! 차는 무조건 타봐야 함... 시승해보고 반해서 바로 계약했음!
- 왜 최고속도를 210으로 제한했을까??
- 외제차들은 DNA가 확실하게 있다. 여성들이 화장을 해도 본연의 모습은 변하지 않듯이... 특히 벤츠, 아우디, BMW를 봐라. 몇세대가 지나도 분명 겉모습이 DNA가 이어져있다. 근데 현대를 봐라. 페이스리프트 할 때마다 걍 다른 차다; 아예 DNA 따윈 없음. 걍 유행만 따라가는 이쁜 것만 합쳐놓은 자동차...
- 엔진 제원 왜 저러냐. 꼭 정식수입은 뭐 같은 짓만 골라서 함. 차 팔 생각 없음.
- 작년에 좀 나오지 에휴.
- 이것도 나온지 꽤 됐는데 이제서야 정식 수입 된 거임?
'전세계 자동차 정보 > Audi(아우디)' 카테고리의 다른 글
(Audi) 2020 아우디 RS7 (0) | 2020.02.12 |
---|---|
(Audi) 2019 아우디 A3 세단 (1) | 2020.02.11 |
(Audi) 2020 아우디 A6 하이브리드 (0) | 2020.02.11 |
(Audi) 2020 아우디 A8L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0) | 2020.02.10 |
(Audi) 2020 아우디 RS4 아반트 (0) | 2020.02.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