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2015 BMW 2시리즈 액티브 투어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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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 2015 BMW 2시리즈 액티브 투어러

 


모델명 : 218d
가격 : 4,190~4,70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터보 디젤
배기량 : 1,995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50hp
최대토크 : 33.7kg.m


- 성능
최고속도 : 210km/h

가속성능 : 8.9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토크컨버터 17.0 km/ℓ (1등급)

CO²배출량 : 113.0g/km


- 치수
전장 : 4,342mm

전폭 : 1,800mm
전고 : 1,555mm
축거 : 2,670mm
윤거전 : 1,557mm
윤거후 : 1,558mm
공차중량 : 1,41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05mm/55/17inch
후륜타이어 : 205mm/55/17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토크컨버터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일본 판매가.. 218i_332만엔 (3,046만원), 218i M스포츠 (3,376만원), 218i 력셔리 (3,496만원), 225i X드라이브 M 스포츠 (4,532만원). 난 왜 우리나라 차값이 다른 나라에 비해 이렇게나 비싼지 당최 모르겠다. 나라에서 세금을 너무 먹거나, 수입사가 너무 챙기거나.. 둘 중 하나 아닌가?

- 이거 뒷좌석 넓소이다. 에이 뒷좌석 얼마나 되겠어? 하고 무시하면 안되요. BMW 전시장 가서 타보세요. 뒷좌석 넓소이다.

- 이런 기업은 돈을 투자할 줄 아는 기업이다. 디자인 기술 모방 안 한다 좀 알고 말해라. 돈 투자할 줄 모르는 기업하고 비교하지 마라. 디자이너 기술자 빼와서 만든 물건 하고 비교하지 마라.

- 시트가 좀 싼티나고 내장재가 고급스럽지 않은 거 빼면 옵션이나 연비, 편의성 부분에서는 좋네요.. 카렌스랑 많이 비교하시는데, 시승이라도 해보시면 왜 BMW인지 아실 듯... 만만하게 볼 차는 아닙니다. 고속도로에서 에코프로모드로 달리면 평균연비 18키로 찍고, 작정하고 연비운전하면 24키로도 찍습니다. 스포츠모드로 막 밟고 다녀도 13키로대는 나와요.

- 럭셔리 27,000km 조금 넘게 타고 있습니다. 쏘렌토에서 갈아탔는데 트렁크가 조금 좁은 거 외에 4인가족 불편함 없습니다. 전륜이지만 후륜과 차이를 못 느끼겠고 핸들링 좋고 민첩합니다. 연비는 지금까지 누적 15~16 정도 나오네요. 선입견만 버리면 참 좋은 차입니다. 단점은 시트가 불편한 편이고, 타이어 때문에 노면 소음이 올라옵니다.

- 선입견 이외에 안 탈 이유가 없는 차... 거의 풀옵션 수준에 안정적인 주행감. 남의 의식 신경 안 써야 탈 수 있는 차.

- 2~3년 전까지만 해도 BMW를 보면 지나치게 차종을 많이 내놓는 것이 아닌가 하는 가벼운 생각이 들었는데, 지금 개인사업, 육아를 병행하다보니 오너가 차량을 이용하는 목적도 매우 다양하다는 것을 느낀다. 그런 의미에서 BMW가 차량 세그먼트를 매우 정교하고 공격적으로 나눠 내놓는다는 생각이 든다. 1시리즈는 다소 좁지만 이 정도 차량은 활용도가 높을 듯 싶다. 차량의 세그먼트가 같은 지는 잘 모르지만, 개인적으로 벤츠 myB보다 이 쪽에 관심이 더 간다.

- 실물 보면 정말 이쁘게 잘 생겼던데(이게 뭐야 하고 깜놀) 근데 사진빨이 영~ 안 받네... 실물 안 본 사람은 카렌스라 할만 하지.

- 4월 말 구입해서 패밀리카로 타고 있는데 매우 만족합니다. 브랜드가치, 넓은 공간, 유모차와 세발자전거 들어가는 넉넉한 트렁크, 개방감 좋은 파노라마 썬루프, 연비, 주행감 등 종합적으로 가성비가 너무 좋습니다~!

- 유럽, 아시아모터쇼에서 여러 번 보다가 이번 4월에 조이 차값 3600에 샀어요... 국내대형 몰다 줄였는데 3인 가족이고 평소 해치백 스타일이 넘 갖고 싶고 와이프도 운전하기 쉬운 차로 이번에 바꿨는데 네비, 공조시스템 빼곤 옵션, 실용성이 가격대비 상당히 좋습니다. 난 죽어도 세단 아니면 SUV라는 분은 어쩔 수 없지만 가격 공간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은 일단 타보시면 상당히 만족하실 듯. 물론 이 차를 염두에 두셨던 분 기준으로요~

- 이 차는 실물을 보고 타봐야 그 멋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차 같습니다. 저도 처음에 사진으로만 보다가 매장 가서 실물보고 시승해본 후 바로 구매 결정했습니다. 지금 출고 대기중이네요. 제 주변 지인들도 실물로 보고나면 확실히 반응이 틀려집니다. 젊은 부부에게 실용성 면에서 최고인 차 같습니다.

- 2015 BMW 2시리즈 액티브 투어러 이 차 핸들링, 코너링이 상당히 좋네요. 핸들링, 코너링은 스포티합니다. 타보면 알아요. 민첩한 핸들링, 코너링입니다.

- 일본입니다. 첫차라 고민하다 좀 전에 218d 력셔리 계약했는데 차체만은 420만엔잉고 옵션, 세금 등 포함 500만엔 정도네요. 20일 일본 국내로 들어오고 판매시작이라 할인은 없습니다. 사고나니 주차 장비가 조금 아깝지만 (일본은 단독주택 제외 대부분 맨션, 아파트는 평균 2-3만엔 정도 본인 집도 주차비 냅니다) 제 생각엔 한국이 크게 비싸진 않은 듯한데.. 아무튼 참고하세요~

- 이 차 샀는데 좋아요. 직접 경험해보시면 느끼실 겁니다.

- 뒷좌석 스피커 극혐이네...

- 그간 나오기만 기대했는데 가격이 높게 책정되서 나왔네요.. 그래도 아직 구매의향은 있어 견적이라도 받아볼까 합니다.

- 전통적인 후륜의 명가 BMW에서도 대세를 따라 전륜구동 패밀리카를... 시기만 잘 맞춰 프로모션 잘 받으면 현기 R시리즈나 올란도 수요층이 마구마구 이탈할 것 같다.

- 사각 줄이기 위해 사이드미러 앞유리로 만들었다는게 비엠이 얼마나 신경써서 차를 만드는지 알 수 있음.

- 이거 좋구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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