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2015 크루즈 5
반응형

(쉐보레) 2015 크루즈 5

 


모델명 : 1.8 가솔린
가격 : 2,07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1,796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42hp
최대토크 : 18.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토크컨버터 11.1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58.0g/km


- 치수
전장 : 4,515mm

전폭 : 1,790mm
전고 : 1,475mm
축거 : 2,685mm
윤거전 : 1,545mm
윤거후 : 1,560mm
공차중량 : 1,36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15mm/50/17inch
후륜타이어 : 215mm/50/17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토크컨버터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토션빔 액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1.4 가솔린 터보
가격 : 2,165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1,362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40hp
최대토크 : 20.4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토크컨버터 12.6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38.0g/km


- 치수
전장 : 4,515mm

전폭 : 1,790mm
전고 : 1,475mm
축거 : 2,685mm
윤거전 : 1,545mm
윤거후 : 1,560mm
공차중량 : 1,36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15mm/50/17inch
후륜타이어 : 215mm/50/17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토크컨버터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토션빔 액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세단 데루등은 왠 중국산CC를 만들어 놓더니 세단도 아닌 해치백에 디젤 라인업을 빼버렸다는게... 참 이해할 수가 없네;

- 이게 현대자동차 혐호한다는 사람들 중 대부분이 탄다고 한 차인데... 여기서도 역시 까일 건 까이네요.

- 이제 풀체인지가 살길이다 쉐보레야.

- 디자인은 나쁘지 않아요. 전 이뻐서 2월에 차 뽑음. 근데 실내는 좀 답답한 느낌을 받아요. 다른 건 다 만족함.. K3나 아반떼보다는 좋다고 생각 들어요.

- 리어램프 앞트임 절실한 차였는데 그대로 두었네. 안팔려서겠지. 디젤 수요 늘고있는 판국에 소형SUV에 디젤 미출시하고 그나마 비슷했던 크루즈5 디젤을 없앴다? 1.8을 없애야지. 트랙스에 소형디젤 엔진 달고나오면 아베오도 넣어라.

- 디젤 어디갔노?ㅋㅋ

- 쉐보레 정말 좋아. 엔진도 세고 안전성 정말 현대에 비하면 좋지. 하지만 디자인 몇 년째 우려먹고 있나... 진전이 없다. 디자인에 신경 좀 쓰자. 이제 질려간다.

- 성능은 그래도 그럭저럭이고 안전성은 탄탄하지. 가격도 착하지.

- 해치백에 디젤은 왜 빼;

- 후 있는그대로 말하자면 난해하다 정말.

- 이번에 나온 크루즈 세단을 사느니 차라리 이걸 사는 게 나을 듯.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