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스턴마틴) 2019 애스턴마틴 DB11
<분류 : 수입 / 스포츠카 / 국내출시>
모델명 : 5.2 가솔린
가격 : 2억7,90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12
배기량 : 5,204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630hp
최대토크 : 71.4kg.m
- 성능
최고속도 : 322km/h
가속성능 : 3.9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8.7 km/ℓ (정보없음)
CO²배출량 : 265.0g/km
- 치수
전장 : 4,750mm
전폭 : 1,950mm
전고 : 1,290mm
축거 : 2,705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1,770kg
승차인원 : 4인승
전륜타이어 : 255mm/40/20inch
후륜타이어 : 295mm/35/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MR)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4.0 가솔린
가격 : 2억7,90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12
배기량 : 3,982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503hp
최대토크 : 68.8kg.m
- 성능
최고속도 : 300km/h
가속성능 : 4.0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9.9 km/ℓ (정보없음)
CO²배출량 : 230.0g/km
- 치수
전장 : 4,750mm
전폭 : 1,950mm
전고 : 1,290mm
축거 : 2,705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1,760kg
승차인원 : 4인승
전륜타이어 : 255mm/45/20inch
후륜타이어 : 295mm/35/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MR)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아름답다... 한마디로 걸작이다.
- 차를 보면서 아름답다는 말은 애스턴마틴을 두고 말해야할 것 같군요.
- 마스터피스... 이런 차는 뉘르고 나발이고 그냥 아름답다.
- 영국차는 사는 거 아님. 이 가격이면 페라리를 사는 게.
- 근데 가격이 좀 거품인 듯.
- 영국에서 만든 자동차 예술품.
- 아... 페라리 다음으로 좋아하는 차가 마세라티였는데, 애스턴마틴으로...
- 이건 진짜 아무리 생각해도 잘 나왔어.
- 실제로 봤다. 진짜 거짓말 안 치고 스포츠카 치고는 졸라 크다.
- 12기통 스포츠쿠페 가격을 3억도 안 되게 책정했네. 완전 혜자네??? 차 안 팔리는 거 보고 각성했나?
- 미쳤다 미쳤어.
- 차가운 도시 스타일의 헤드램프, 유려한 옆 라인을 따라 리어램프에서 보여지는 극적인 날카로움... 보는 이로 하여금 긴장감을 불러 일으킬 정도의 디자인이네요. 실물로 보면 어떨런지 궁금합니다. 지금 열심히 노력중인데 db11 오너 꼭 돼서 블로그에 활동 많이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은 그 시작점이 될 것입니다. 여러분 힘냅시다 :)
- 진짜 진짜 갖고 싶다.. 나중에 s 버전으로 나오면 세컨카로 가지고 타고다니고 싶다.
- 이야... 완벽한 디자인이네.
- 역시 명차의 종착지는 잉글랜드인 건가. 중고라도 꼭 한번 끌어보고 싶네.
- 부산 출근길에 봤음. 포스 개 쩌네. 근데 직수입한듯 ㅎㄷㄷ
- 분당에서 봄. 제네시스 마크 달고 가길래 뭔가 봤더니 애스턴마틴. 일반 스포츠카보다 덩치가 좀 있더라구요. 멋진 차입니다.
- 3대 명차 하면 애스턴 마틴 db5, 포르쉐 356a, 롤스로이스 1962년식을 꼽을 수 있지요. 그리고 스포츠카 하면 또 페라리 f-40이 있고 애스턴마틴 벵퀴시 시리즈와 BMW z-3, z8 등으로 최고의 명차이지요.
- DB11 도곡동에서 봤는데 포스 쩔어요.
- 뱅퀴시가 기함 아니었나?? 어떻게 된 게 DB11이 뱅퀴시보다 멋있을까? 끝내준다ㅠㅠ 갖고싶다ㅠㅠ
- 이거보다 예쁜 차가 떠오르질 않네요.
- 미래에서 오셨나 ㄷㄷ...
- 이로써 마지막 NA엔진이 사라져가는가... 길이도 30cm 가량 길어지고 마력도 거의 100마력이나 올랐네. 디자인도 제법 바뀌고. 이 투자회사 저 펀드회사로 와따리가따리 하더만 돈 줄 좀 잡았나. 돈 없어서 뱅퀴시 같은 최고급 모델에도 블루투스가 안 된다 하더만 DB11부터는 화끈하게 바뀌는 것 같네. 현다이는 뭐 하나 몰라. 이까짓 유한회사 몇 푼이나 한다고. 이거 잽싸게 인수해서 N모델 만드는데도 엄청나게 도움이 될 거고. 뱜이 첨부터 X5 만들었냐? 아우디가 첨부터 R8 만들 기술 갖고있었냐? 기술 없으면 이런 명차나 인수해서 이용해 먹기라도 해라.
- 미친 뒤태 봐.
'전세계 자동차 정보 > 애스턴마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스턴마틴) 2019 애스턴마틴 라곤다 올 터레인 콘셉트 (1) | 2019.06.26 |
---|---|
(애스턴마틴) 2019 애스턴마틴 라피드 AMR (0) | 2019.06.26 |
(애스턴마틴) 2019 애스턴마틴 DBS 59 (0) | 2019.06.24 |
(애스턴마틴) 2019 애스턴마틴 라피드 E (0) | 2019.06.24 |
(애스턴마틴) 2019 애스턴마틴 발키리 AMR 트랙 퍼포먼스 (0) | 2019.06.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