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DA) 2019 혼다 CR-V
<분류 : 수입 / 준중형 / 국내출시>
모델명 : 1.5 가솔린
가격 : 3,74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l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4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90hp
최대토크 : 24.7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CVT 12.8 km/ℓ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587mm
전폭 : 1,854mm
전고 : 1,678mm
축거 : 2,659mm
윤거전 : 1,600mm
윤거후 : 1,618mm
공차중량 : 1,532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35mm/60/18inch
후륜타이어 : 235mm/6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
변속기 : 자동(CVT)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1.5 가솔린 4WD
가격 : 3,980~4,36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l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4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90hp
최대토크 : 24.7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CVT 12.3 km/ℓ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587mm
전폭 : 1,854mm
전고 : 1,678mm
축거 : 2,659mm
윤거전 : 1,597mm
윤거후 : 1,612mm
공차중량 : 1,584~1,593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35mm/60/18inch
후륜타이어 : 235mm/6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CVT)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요즘 소형 SUV 가격이 미쳐서 셀토스 옵션이면 4~500 더 주고 이거 살만하다. 한일 갈등만 아니면 살만한 차인데.
- 오늘 영업점 방문해서 탑승해봤는데 후방 유리가 너무 작아서 운전석에서 백미러로 후방을 볼 때 상당히 갑갑한 차입니다. 즉 트렁크에 짐을 높게 실었을 때 후방 보면 잘 안 보이는 그 답답함이 느껴져요. 좌석시트도 다른 경쟁사 SUV보다 폭이 좁고요. 실내도 다른 경쟁사 SUV보다 전반적으로 좁게 느껴집니다. 선루프도 수동이고요.
- 장장 15년을 탄 애마 싼타페가 눈물의 경유 5등급을 맞고 사망 직전이라 여러 차종을 보고있는데, 요놈이 가장 맘에 들긴 하는데 여러 구설수가 있어서 좀 망설여지네... 앞으론 환경 문제로 경유차 못 탈 거 같네ㅠㅠ
- 무난한 수입 SUV!
- 혼다 센싱(Honda SENSING) 탑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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