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DA) 2019 혼다 어코드
<분류 : 수입 / 중형 / 국내출시>
모델명 : 1.5 터보
가격 : 3,69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l4
배기량 : 1,4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94hp
최대토크 : 26.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CVT 13.9 km/ℓ (2등급)
CO²배출량 : 118.0g/km
- 치수
전장 : 4,890mm
전폭 : 1,860mm
전고 : 1,450mm
축거 : 2,830mm
윤거전 : 1,600mm
윤거후 : 1,610mm
공차중량 : 1,46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50/17inch
후륜타이어 : 225mm/50/17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CVT)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2.0 터보 스포츠
가격 : 4,23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l4
배기량 : 1,996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56hp
최대토크 : 37.7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0.8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58.0g/km
- 치수
전장 : 4,890mm
전폭 : 1,860mm
전고 : 1,450mm
축거 : 2,830mm
윤거전 : 1,600mm
윤거후 : 1,610mm
공차중량 : 1,55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35mm/40/19inch
후륜타이어 : 235mm/40/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10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통풍시트만 좀 넣자!
- 도요타 캠리보다 혼다 어코드가 더 나을 듯. ㅇㅈ?
- 100만원 올리고 혼다센싱 얹었으니 상당히 괜찮아진 거. 배기량이 1.6 미만이라 자동차세도 저렴하고, CVT를 얹어서 연비도 나쁘지 않은 수준. 제법 경쟁력을 갖췄네요 이제ㅎㅎ 캠리랑 비벼볼만 할 듯.
- 가격은 좋네.
'전세계 자동차 정보 > HONDA(혼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HONDA) 2019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 (0) | 2019.04.02 |
---|---|
(HONDA) 2019 혼다 패스포트 (1) | 2019.04.01 |
(HONDA) 2019 혼다 파일럿 (2) | 2018.09.30 |
(HONDA) 2019 혼다 인사이트 (0) | 2018.09.28 |
(HONDA) 2018 혼다 Everus EV 콘셉트 (에버러스) (0) | 2018.0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