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YOTA) 2019 토요타 캠리
<분류 : 수입 / 중형 / 일부 트림 국내출시>
모델명 : 2.5 가솔린
가격 : 3,56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자연흡기
배기량 : 2,487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07hp
최대토크 : 24.8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2.3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34.0g/km
- 치수
전장 : 4,880mm
전폭 : 1,840mm
전고 : 1,445mm
축거 : 2,825mm
윤거전 : 1,580mm
윤거후 : 1,590mm
공차중량 : 1,58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35mm/45/18inch
후륜타이어 : 235mm/45/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3.5 가솔린
가격 : 34,050~34,600달러
- 엔진
엔진형식 : V6
배기량 : 3,456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01hp
최대토크 : 36.9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26.0 mpg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879~4,894mm
전폭 : 1,839mm
전고 : 1,445mm
축거 : 2,824mm
윤거전 : 1,579mm
윤거후 : 1,590mm
공차중량 : 1,610~1,62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35mm/40~45/18~19inch
후륜타이어 : 235mm/40~45/18~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그랜저 사느니 이거 산다 ㅇㅈ?
- 애국심을 따지기 전에 자동차를 잘 만들고 서비스를 잘 해라.
- 오랫동안 관리하며 사용하기에 편리한 토요타, 디자인도 괜찮네.
- 현재 반한 협한 분위기가 극에 달하고 있습니다. 오사카 도쿄에서 반한 협한 데모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일본에서는 현대기아차 구매율이 제로라고 자랑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베스트셀러 책 중 대부분이 반한 협한 내용들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일제차를 구매한다는 게 양심에 손을 얹고 생각해야 할 시점입니다. 불매운동 동참 부탁드립니다.
- 아직도 일본차 사려고 여기 기웃거리는 흑우 없재?
- 나라가 왜국과 경제 전쟁 중인데 참 생각없는 매국노들 많구나. 쪽바리들의 행위가 치욕스럽지도 않은가! 난 요즘 왜구차 타는 넘 위반하면 반드시 블박 신고한다. 깜빡이 안 키고 차선 변경해도 신호 불이행으로 넘어서 상품권 우송해준다! 알고 다녀라.
- 미국 세단의 절대 강자.
- 국산차들도 조금만 노력해주세요. 차량 옵션,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차는 가고 서고 내구성 좋고 기본이 되어야 합니다ㅠㅠ 기술력은 어느 정도 따라왔다고 생각합니다. 디자인 3년마다 바꾸고, 대충 싼 거 넣고 조립해서 호구들 등쳐먹으려고 하지 마시고, 완제품을 내주세요. 일단 타보면 어쩔 수 없이 국산차는 거르게 됩니다.
- 3500? 미쳤다 가격.
- 솔까 사진 디자인보고 엄청 실망했는데, 실물 보니까 이쁘더라. 포스 있어. 생각하는 것 그 이상... 괜찮다고 본다. 이 정도면. 북미판 렉서스 나는 느낌의 범퍼도 이쁠 거 같은데 그게 없는 게 좀 아쉽네.
- 도로에서 캠리 디자인 보고 지려버렸습니다. 최고. 내구성, 성능, 디자인 모든 면에서 그랜져를 압도하네요.
- 앞범퍼 밑에가 너무 낮지 않나요.
- 그래파이트 색상으로 구입한 지 한 달 되었습니다. 나름 연비, 승차감, 가격대 만족합니다. 다만 아쉬움이 있다면 소리는 좀 나는 것 같아요. 그렇게 조용하지는 않습니다.
- 캠리가 나한테 딱인데;; 가격, 품질, 인테리어... 동네가 후져서 일본차라고 뭔짓할까봐 사질 못하겠음.
- 디자인보고 가격 보니까 얘네들 진짜 작정하고 나왔구나 싶음.
- 와 가격 착하고 디자인도 죽인다... 굿 그랜저보단 캠리.
- 13년식 6년 된 캠리 오너입니다. 지금도 친한 지인들 태우면 역시 일본차가 좋긴 하네 이 소리 듣습니다. 승차감은 이 가격대에서 말도 필요없고 사람들한테 가격 말하면 깜짝 놀랍니다. 한국에서 몰고다니는데 불편한 거 하나 없고 제일 장점이 저는 더 높은 가격대의 국산차보다 안정성을 주는 묵직한 승차감입니다. 서스펜션 하난 쥑입니다. 물론 다 같은 가격대 차량 중에서 말이죠. 절대 홍보 아니고 아직 이십대 후반 직장인입니다ㅠㅠ 친구들도 돈 모아서 다 이차 사겠다고 할 정도에요.. 비슷한 가격대에 캠리랑 고민하신다면 저는 무조건 캠리 추천드립니다. 실내 디자인도 저는 매우 만족합니다. 아직도 6년 됐는데.. 그만큼 정 많이 가고 애지중지합니다. 너무 장점만 말했네요. 단점은 제 직업상 장거리 출장이 잦아 만 6년 현재 13만5천키로 탔습니다. 잔고장 한번도 없었구요. 8천키로마다 꾸준히 정비해주니 브레이크 디스크 여태까지 한번 갈았고 올 겨울 돼서야 노후됐다는 게 조금씩 느껴지네요. 할부도 끝나서 이제 비엠 갈아탈랍니다ㅎ
'전세계 자동차 정보 > TOYOTA(토요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TOYOTA) 2018 토요타 크라운 (0) | 2019.03.21 |
---|---|
(TOYOTA) 2018 토요타 크라운 하이브리드 (0) | 2019.03.21 |
(TOYOTA) 2019 토요타 코롤라 해치백 (0) | 2019.03.19 |
(TOYOTA) 2020 토요타 수프라 (0) | 2019.03.19 |
(TOYOTA) 2019 토요타 캠리 하이브리드 (0) | 2019.03.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