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2014 닛산 GT-R 니스모
반응형

(닛산) 2014 닛산 GT-R 니스모

 


모델명 : 3.8 가솔린
가격 : 가격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V6 트윈 터보
배기량 : 3,79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600hp
최대토크 : 66.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680mm

전폭 : 1,895mm
전고 : 1,095mm
축거 : 2,780mm
윤거전 : 1,600mm

윤거후 : 1,600mm
공차중량 : 1,720kg

승차인원 : 4인승
전륜타이어 : 255mm/40/20inch
후륜타이어 : 285mm/35/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S/T) 6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드 피니언

 


 

<네티즌 의견>

- 3800cc에 600마력... 닛산이 약빨고 만들었나보다. 일반 GT-R을 미친듯이 손보면 700마력 언저리 나온다고 들었는데 GT-R 니스모는 제대로 튜닝하면 800~900 마력 나올 듯. 이제 페라리고 람보르기니고 없다.

- 제로백 2.2초ㅋㅋ 시트에 몸이 박힐듯ㅋㅋ

- 뉘르부 7분 8초. 봐라. GT-R은 좀만 더 비싸게 하면 이런 차가 된다. 라페라리고 아벤타도르고...

- 디자인 다 배제하고 스포츠카에서 성능만 따지면 GT-R이 레알 갑 아님??

- 여러분 아무리 니즈모라지만 이 차 무게는 1700이 넘습니다. 덩치가 있다는 거죠. 근데 제로백 2.2초...? 엔진에 외계인 고문하셨나... 거기에 뉘르부 영상보니 코너링도 진짜 오지던데요.. 현재 918이 6분 57초인데 11초 차이면.. 와... 직빨로는 200~250까진 하이엔드급이랑 놀 듯.

- 이것이 진정한 외계인 고문이지.

- 제로백 2.4초!!

- 그냥 기본 GT-R도 빠른데.. 니스모라니...

- VR38DETT 터빈 두발 + 아테사 ETS + 시퀀셜 미션. 셋 중에 하나라도 탑이 아닌 게 없다.

- 코너링 성능도 말할 필요가 없지만, 제로백 2.2초는...; 제로백만 보고 그게 자동차 성능의 전부인 것처럼 하는 것도 별로긴 하지만 2.2초라는 수치는 너무 대단한 거라서 감탄하지 않을 수가 없네요. 어지간한 리터급 이륜차도 제로백 2.5초 나오기가 쉽지가 않거든요. 대배기량 이륜차로 3초만 되도 그렇게 가속하면 롤러코스터 저리가라 하는 수준인데 사륜차가 2.2초면... 경험해보지 못했던 이들에게 신세계를 보여주게 됩니다. 물론 저도 사륜차에서 제로백 3초 같은 거 경험해보진 못했지만...;

- ㄷㄷ 괴물이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