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2019 BMW 3시리즈
반응형

(BMW) 2019 BMW 3시리즈


<분류 : 수입 / 중형 / 국내출시예정>


2019 BMW 3시리즈2019 BMW 3시리즈2019 BMW 3시리즈2019 BMW 3시리즈2019 BMW 3시리즈2019 BMW 3시리즈2019 BMW 3시리즈2019 BMW 3시리즈

 

330i

모델명 : 330i

가격 : 6,020~6,51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1,9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58hp
최대토크 : 40.8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5.8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토크컨버터 15.4~16.1 km/ℓ (정보없음) 

CO²배출량 : 144.0~151.0g/km


- 치수
전장 : 4,709mm

전폭 : 1,827mm
전고 : 1,435mm
축거 : 2,851mm
윤거전 : 1,589mm
윤거후 : 1,604mm
공차중량 : 1,47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정보없음
후륜타이어 : 정보없음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토크컨버터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조인트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330i

모델명 : 320d

가격 : 5,320~5,92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1,995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90hp
최대토크 : 40.8kg.m


- 성능
최고속도 : 233~240km/h

가속성능 : 6.8~6.9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토크컨버터 20.8~22.7 km/ℓ (정보없음) 

CO²배출량 : 116.0~126.0g/km


- 치수
전장 : 4,709mm

전폭 : 1,827mm
전고 : 1,435mm
축거 : 2,851mm
윤거전 : 1,573~1,589mm
윤거후 : 1,587~1,604mm
공차중량 : 1,450~1,54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정보없음
후륜타이어 : 정보없음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토크컨버터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조인트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330i

모델명 : 320i

가격 : 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1,9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84hp
최대토크 : 30.6kg.m


- 성능
최고속도 : 238km/h

가속성능 : 7.2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토크컨버터 6.0 ℓ/100km (정보없음)

CO²배출량 : 137.0g/km


- 치수
전장 : 4,709mm

전폭 : 1,827mm
전고 : 1,442mm
축거 : 2,851mm
윤거전 : 1,589mm
윤거후 : 1,604mm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정보없음
후륜타이어 : 정보없음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토크컨버터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조인트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330i

모델명 : 318d

가격 : 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1,995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50hp
최대토크 : 32.6kg.m


- 성능
최고속도 : 222~226km/h

가속성능 : 8.4~8.5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수동 4.4 ℓ/100km (정보없음)
               토크컨버터 4.4 ℓ/100km (정보없음)

CO²배출량 : 116.0~120.0g/km


- 치수
전장 : 4,709mm

전폭 : 1,827mm
전고 : 1,442mm
축거 : 2,851mm
윤거전 : 1,589mm
윤거후 : 1,604mm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정보없음
후륜타이어 : 정보없음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수동 6단, 토크컨버터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조인트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330i

모델명 : 330d

가격 : 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I6

배기량 : 2,993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65hp
최대토크 : 59.1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5.5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토크컨버터 5.2 ℓ/100km (정보없음)

CO²배출량 : 136.0g/km


- 치수
전장 : 4,709mm

전폭 : 1,827mm
전고 : 1,442mm
축거 : 2,851mm
윤거전 : 1,589mm
윤거후 : 1,604mm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정보없음
후륜타이어 : 정보없음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토크컨버터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조인트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와 연비 보고 320i 수입되는 건가 했는데 330이네요.. 저 성능에 저 연비라니 너무 대단합니다.

- 감량을 정말 잘함. 이젠 1.5t도 안 되네. g70이는 감량부터 해라.

- 다른 차들은 제로백 표기 잘 안해주는데 bmw는 다 표기해주네;; 쩐다.

- 2.0 엔진에 트윈터보 미쳤다.. 게다가 경량화 50kg까지... 디젤은 버리는 카드고 하이브리드는 일본한테 밀리고 전기차는 망했지만 가솔린은 명불허전 BMW. D세그먼트 내연기관의 완성형. 여기서 기술적으로 더 진보할 수가 없음.

- 이뿌다.

- 멋지네요.

- 준중형의 교과서~

- 역시 BMW.

- 현실적인 드림카구만.

- 와 연비, 출력 대박 좋아졌네.

- 운전 답답한 거 싫어하는 사람은 비엠입니다.

- 당분간은 G바디 신형 3시리즈 세상이겠다.

- 2000cc가 출력도 세고 연비도 좋네요. 디자인은 실물이 깡패입니다. 사진 말고 유튜브 영상으로 보세요.

- 연비 오지네...

반응형

'전세계 자동차 정보 > BMW' 카테고리의 다른 글

(BMW) 2019 BMW i3  (1) 2019.02.01
(BMW) 2019 BMW i3s  (0) 2019.01.30
(BMW) 2019 BMW 7시리즈  (2) 2019.01.30
(BMW) 2019 BMW 7시리즈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2) 2019.01.28
(BMW) 2019 BMW X5 PHEV  (0) 2019.01.2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