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2014 닛산 캐시카이
모델명 : 1.5 dCi
가격 : 가격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배기량 : 1,498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10hp
최대토크 : 26.5kg.m
- 성능
최고속도 : 180km/h
가속성능 : 12.4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수동 26.3 km/ℓ (정보없음)
CO²배출량 : 99.0g/km
- 치수
전장 : 4,377mm
전폭 : 1,806mm
전고 : 1,595mm
축거 : 2,646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정보없음
후륜타이어 : 정보없음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수동 6단
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스티어링 : 정보없음
모델명 : 1.6 dCi
가격 : 가격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배기량 : 1,598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30hp
최대토크 : 32.7kg.m
- 성능
최고속도 : 183km/h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CVT 21.7 km/ℓ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377mm
전폭 : 1,806mm
전고 : 1,595mm
축거 : 2,646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15mm/60/17inch
후륜타이어 : 215mm/60/17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CVT)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트위스트 빔
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스티어링 : 랙 앤드 피니언
<네티즌 의견>
- 헐 연비 봐. 만땅 넣으면 우주 갈 기세ㅋㅋ
- 연비가 장난 아니네. 르노에서 이걸 국내에 출시하면 엄청난 파장이 불겠다. 현대기아차 긴장해야겠네. 국내차 SUV 시장 판도를 바꾸겠어.
- 뭐지? 이 말도 안되는 연비는...?
- 전시장에서 시승하고 왔습니다. 캐시카이 컨메탈 SL 시승차량입니다. 시동거니 역시 디젤이라서 소음 달달할 줄 알았는데 하도 인터넷에서 소음 크고 초반 속력 딸린다고 해서.. 근데 아니더군요. 우리나라 디젤 차에 비하면 깜놀할 정도로 조용하고, 시속 90까지도 아주 잘 나갑니다. (시내주행이라.. 밟은 속력이 90) 일부러 연비보려고 급출발, 급제동 이런건 다 해봤지만 시내주행 평균연비 16 찍히더라구요. 깜빡이 안키고 차선 급하게 변경하니 차선 이탈 경보음도 울리고, 무엇보다 저중력 시트의 편안함이 저에게는 잘 맞더라구요. 앞자리가 편하고, 뒷자리도 천장에 머리 안닿고 무릎도 조금 남아요. QM3, 푸조 2008과 비교할 대상이 아닙니다. 아무래도 현대.기아보다는 모든 부분이 낫습니다. 어제 바로 화이트SL로 계약했습니다.
- 전쟁의 서막... 차 한대 론칭하면서 먹구름이 몰려온다. 그랜져 이상 프리미엄 세단의 70%가 수입차이고 중소형이나 SUV 시장에 디젤의 본고장 유럽을 평정하고, 한국시장에 혼다 CR-V 판매기록에 도전하는 강력한 닌자가 옥타곤에 입성했다. 현 참피온 티구안과 개솔린 참피온 CR-V. 신예 캐시카이의 진검 승부.
- 3050만원부터 시작... 나이스..?
- 국내 복합연비 15.3km/l로 공식 발표했네요~
- 머시라구? 복합연비 15.3km?
- 다 좋은데 가격... 비싸다. 2000cc도 아닌데 최하트림 2800부터 시작해야지 맞는거지.
- 가격이 3200~3900이네요.. 글쎄. 가격이 좀 애매하네요..
- 언제 출시하나요.
- 3000 넘어가면 어코드나 그냥 알티마보다 경쟁력 없음...
- 2800~3000정도면 지르려고 했음. 어차피 쏘나타나 sm5 사려다가 기다렸는데 너무 비싸.
- 주유소가 이 차를 싫어합니다.
- 알티마 14년형 타고 다닙니다. 2.5 가솔린이 시내 11, 고속 18~22 뽑아줍니다. 1.6 디젤이라면 저 정도 연비 충분히 뽑습니다. 신형 미션 상당히 좋습니다. 일본을 좋아하진 않지만 일본 자동차는 우리나라 자동차보다는 좋다고 확신합니다. 투싼이나 스알 qm5랑은 비교해서 충분히 우위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 국산차 저렴해야 메리트가 있지. 비싸도 얼마나 비싼지 원... 국산차 안산다.
- 연비는 유럽 기준임. 보통 여기서 20% 이상 까야 우리나라 연비 나옴. 높은 연비는 게다가 수동이라는 거... 사이즈는 투싼급 가격은 대략 천만원 차이. 위로는 티구안, 밑으로는 스알이나 투싼. 티구안 가격을 보면 합리적, 현대차 가격을 보면 비합리적. 그래도 현대보단 안전하겠지... 깡통으로 2000대에만 시작했어도 엄청났을텐데.. 가격이 조금 아쉽네... 3800 주고 사기엔 사이즈도 작고, 한 300 정도만 가격 내리면 대박칠텐데.. 지금 가격으로는 중박정도 월 200대 정도에 한표...
- 이번에 3200 나와서 수입차 치고는 평타수준이긴 함. 솔직히 품질로 따지면 동급 국산차하고 비교하기는 좀 그렇구요; 그래도 후속은 수동으로라도 2천 후반대 맞춰주면 좋긴 하겠네요~
- 다 좋은데 게트락 DCT는 어따 팔아먹고 CVT여... 그리고 아무리 투싼만해도 그렇지, 4륜 어디갔니! 아테사 4륜구동 어디갔냐고!
- 아무래도 이 차는 로그처럼 될 것 같은데...
- QM3와 같은 엔진을 쓰는 모델.. 같은 수입인 QM3보다 많이 비싸게 파는 어처구니.. 경쟁 소형 SUV들보다 공간적 능력과 연비가 우원함에도.. 결국 가격으로 인해 다 말아 먹은 케이스. 가격 때문에 원래 겨뤄야 할 소형 SUV(QM3, 트랙스, 투싼 등등)들을 타겟을 잡지 못하고.. 티구안보다 싸다고 할 수 밖에 없는 비운의 캐시카이.
- 포스 이스케이프도 현재 공식 300할인에 비공식까지 더해지면 450~500도 가능하네요. 캐시카이는 아마 망트리 확정이네요.
- 동급인 투싼이나 스포티지보다 천만원이나 비싼데 도대체 뭐가 공격적인 마케팅이라는거죠..? 수리비 감안하고 연비도 오토기준 15 예상 되던데 경쟁력 전혀없음. 유럽에서는 상위등급이 3500인데 우리나라는 3900만원? QM5 풀체인지 기다립시다.
- 그냥 티구안 사렵니다. 1.6에 2륜 가격을 너무 높게 잡았네요.
- 진짜 아쉬운 차네.. 서로 윈윈할 수 있는 기회인데, 닛산코리아는 무슨 생각으로 .6 디젤을 3200~3900 가격을 책정하는지. 유럽에서도 풀옵이 3600선으로 알고 있는데. 저도 그렇고 많은 사람들이 마음 돌렸을 듯.
- 연비나 차 자체는 너무 괜찮아 보이는데... 그냥 눈에 딱 보이는 배기량에 비해서 가격이 너무 비싸지 않은가요? 투싹6에서 그 다음차는 수입차 타보고 싶은데... 뭐가 딱히 꽂히는 게 없네요. 뭐가 좋을까.
- 닛산 캐시카이가 QM3보다 비싸진다면.. 글쎄요. 실패한 판매 전략이 될 듯 합니다.
- 닛산에서 실수한 것이.. 닛산 코리아 선택이에요.. 가격 실패..
- 가격 책정 망할 것 같다. 투싼이랑 스알 이기려면 가격책정 똑바로 해야한다...
- 르노 삼성은 안 예쁜 QM3 팔지말고 캐시카이 팔아라! 어차피 같은 회사 아니냐.. 한국에서는 르노보다 닛산이 먹힌다.
- 저건 유럽 측정 기준 연비 아니던가. 국내 측정 기준으로 환산하면 15~16 정도 될 거 같은데.
- 차 이름이 욕하는 거 같아서 싫다. 캐시캬!!
- 비싸면 그냥 투싼 사야지...
- 가격이 핵심인데 쥬크 가격 조정해서라도 기본형 2800~2900, 고급형 3000~3150 아니면 답 없을 겁니다.
- 지금 엔저시대인데 가격만 맞으면 현대기아 소형 SUV 다 침몰한다. 준중형이다. 이 차는...
- 3천 초반대로 박리다매치면 투싼 스포티지 살 사람들 고대로 몰려오겠다.
- 괜찮네. 현대기아차랑 비교되네. 연비보소 헐.
- 닛산 쥬크 가격대로 나와다오. 그럼 예전 혼다 CR-V에 맞먹는 베스트셀링카가 될 것 같은데.
- 대박이네. 현대기아 SUV의 리터당 배 더 뛰네.
- 슬슬 차를 바꿀 준비를 해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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