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 2019 K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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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IA) 2019 K7

 

<분류 : 국산 / 준대형 / 국내출시>

 

2019 K72019 K72019 K72019 K72019 K72019 K72019 K72019 K7

 

장애인용

모델명 : 장애인용

가격 : 2,949~3,45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과급방식 : 자연흡기
배기량 : 2,999cc
연료 : LPG
최대출력 : 235hp
최대토크 : 28.6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7.3~7.6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175.0~183.0g/km


- 치수
전장 : 4,995mm

전폭 : 1,870mm
전고 : 1,470mm
축거 : 2,855mm
윤거전 : 1,602mm

윤거후 : 1,610mm

공차중량 : 1,635~1,65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245mm/45~55/17~18inch

후륜타이어 : 225~245mm/45~55/17~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장애인용

모델명 : 3.0 LPi

가격 : 3,094~3,586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과급방식 : 자연흡기
배기량 : 2,999cc
연료 : LPG
최대출력 : 235hp
최대토크 : 28.6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7.3~7.6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175.0~183.0g/km


- 치수
전장 : 4,995mm

전폭 : 1,870mm
전고 : 1,470mm
축거 : 2,855mm
윤거전 : 1,602mm

윤거후 : 1,610mm

공차중량 : 1,635~1,65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245mm/45~55/17~18inch

후륜타이어 : 225~245mm/45~55/17~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장애인용

모델명 : 2.5 가솔린

가격 : 3,102~3,505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자연흡기
배기량 : 2,497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98hp
최대토크 : 25.3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1.6~11.9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42.0~147.0g/km


- 치수
전장 : 4,995mm

전폭 : 1,870mm
전고 : 1,470mm
축거 : 2,855mm
윤거전 : 1,602mm

윤거후 : 1,610mm

공차중량 : 1,565~1,58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245mm/45~55/17~18inch

후륜타이어 : 225~245mm/45~55/17~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장애인용

모델명 : 2.2 디젤

가격 : 3,583~3,76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2,199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02hp
최대토크 : 45.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4.5~14.6 km/ℓ (2등급)

CO²배출량 : 130.0~131.0g/km


- 치수
전장 : 4,995mm

전폭 : 1,870mm
전고 : 1,470mm
축거 : 2,855mm
윤거전 : 1,602mm

윤거후 : 1,610mm

공차중량 : 1,705~1,72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245mm/45~55/17~18inch

후륜타이어 : 225~245mm/45~55/17~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장애인용

모델명 : 3.0 가솔린

가격 : 3,593~3,799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과급방식 : 자연흡기

배기량 : 2,99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66hp
최대토크 : 31.4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0.0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68.0g/km


- 치수
전장 : 4,995mm

전폭 : 1,870mm
전고 : 1,470mm
축거 : 2,855mm
윤거전 : 1,602mm

윤거후 : 1,610mm

공차중량 : 1,64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5/18inch

후륜타이어 : 245mm/45/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3개월 운행 실제 오너로서 평가하자면 전체적으로 언발란쓰 합니다. 엔진 변속기 브레이크 불안하고 도장불량, 판금 몰딩 불량 등.. 뭐 그럭저럭 탈 수도 있짐나 뭔가 디테일이 부족합니다. 지금은 산 걸 후회합니다. 앞으로 다신 현기 안 사야지 하면서도 지금처럼 결과는 또 사고 후회합니다.

- 뒷모습 토나오네ㅋㅋㅋ

- 다 좋은데 뒤태가 맘에 안 든다...

- 그래도... 근래 나온 현기차 통틀어 가장 디자인 완성도가 좋네. 간만이다 정말 아주 간만에.

- 앞에 디자인 멋있고 뒤에도 깔끔한 게 잘 디자인 된 것 같은데요. 뭔가 모르게... 차가 작아보이는 것 같아요. 준대형 급인데 작아보여요. 요즘 추세가 차를 작아 보이게 디자인 하나봐요.

- 2.5 노블 신차 받고 259km 탄 차가 엔진 시동이 안 걸리고, ems 점검 뜨고 이게 뭔 개차반인지. 차 사시는 분들은 생각을 해보세요. 2.5는 괜히 3.0 사려다가 2.5 매력적이라 산 거에 후회하고 있네요. 엔진 문제는 저만 그런 게 아니라 동호회 통해서 글을 보면 다수에서 일어나는 현상이며 이에 기아측은 아무런 대응책을 마련하질 않고 오직 새차 팔아먹기에 급급하네요.. 이왕 사신다면 인정받은 엔진 사시는 게 득 될듯 합니다. K7 동호회에서 여러가지 정보 확인하고 사세요.

- 엠블럼만 바꾸면 진짜 차 잘 팔릴텐데... 관계자들은 정녕 모르는 걸까? 소비자들은 다 아는 사실인데. 지금 비엠 오너지만 가성비(옵션)에 질려서 국산차로 갈아타고 싶은데 IG는 신형 나온대서 기다리기 힘들고 그나마 이거가 대안이긴 한데.. 엠블럼이 딱 걸리네...

- K3도 이런 식의 디자인으로 나오면 대박날 듯.

- ㅋㅋ 캠리 포드 혼다 이런 차들 한국에서 차 얼마에 파는지 봐라. 현기가 있어서 그나마 경쟁 되는 거지. 현기 욕하기 전에 다른 회사 차값 보면 현기 욕 못하지.

- 2.5 세타3 엔진 GDI를 믿냐? 2.5엔 C-MDPS인 건 알고? 한심하다.

- 응 안사~

- 진짜 국산차 로고 뭣같네.

- 얘넨 비엠더블유 없으면 익스테리어 디자인 어떻게 할까.. IG도 그렇고..

- 얘넨 아우디 없으면 디자인 어떻게 할까...

- 소형차 가격보다가 중, 대형차 가격 보니까 더 저렴해보인다.

- 세타3 엔진 2.5도 R타입 넣어줬어야 베타 테스터 마루타들이 더 많이 생기지 않겠냐.

- 모두 R-MDPS를 원했는데 기다렸는데 왜 어째서 2.5에 C-MDPS를... 본인 생각에 2.5가 주력 모델인 거 같은데 R-MDPS 넣어주셔야지, 판매량도 2.5가 제일 많을텐데... 대부분 소형차에 넣는 C-MDPS를 K7 프리미어에 실망입니다. 왜 3.0에만 R-MDPS 넣으셨나요. 2.5에도 R-MDPS 옵션 넣어주세요.

- 겁나 이쁘네. 진짜 사고싶다. 돈은 없지만.

- K7 역대 디자인 중에 최고다. 그리고 항상 느끼는 건데 현대차보다 기아차가 멋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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