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2019 포르쉐 카이엔
<분류 : 수입 / 준대형 / 국내출시>
모델명 : 카이엔
가격 : 1억32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2,995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40hp
최대토크 : 45.9kg.m
- 성능
최고속도 : 245km/h
가속성능 : 6.2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7.3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35.0g/km
- 치수
전장 : 4,925mm
전폭 : 1,985mm
전고 : 1,700mm
축거 : 2,895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2,13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55mm/55/19inch
후륜타이어 : 275mm/50/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카이엔 터보
가격 : 1억6,71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8
과급방식 : 트윈 터보
배기량 : 3,996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550hp
최대토크 : 78.6kg.m
- 성능
최고속도 : 286km/h
가속성능 : 4.1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926mm
전폭 : 1,983mm
전고 : 1,673mm
축거 : 2,895mm
윤거전 : 1,687mm
윤거후 : 1,670mm
공차중량 : 2,17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85mm/40/21inch
후륜타이어 : 315mm/35/21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DCT) 8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1억 180만원이면 1억 모자라네요.
- 이 차는 그냥 진리다. 비교대상 차 레인지로버 스포츠, 르반떼, BMW X6 비교대상 차량이지만 그래도 카이엔 아니겠는가.
- 갠적으로 디자인 빼놓고는 포르쉐는 깔 게 없다. 세계의 차 브랜드 중에 가장 믿음 가고 가장 믿고 산다.
- 통통한 개구리.
- 내 드림카.. 길 가다가 이 차 지나가는 거 보면 정말 부럽던데 차 중에 명품인 듯!!
- 우루스 보다 오니까 가격 되게 착해보이네.
- 마칸은 능력 솔로용, 카이엔은 능력 아빠용.
- ㅎㅎ 포르쉐를 모르는구나. 깡통 1억부터 시작인 거예요.. 1억이면 최소 1억 3000임.
- 기본휠이 2세대까지만 해도 완전 허접했는데 좀 나아졌네요.
- 드디어 못생긴 뒷태에서 벗어났네.
- 솔직히 구형 카이엔보단 뒷태 멋있다.
- 작년 7월 계약 9월 쿼터 3월 5일 출고 10개월 기다림...
- 이 차 타려고 오늘도 열심히 폐지 줍고 있습니다. 앞으로 230년만 더 주우면 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전세계 자동차 정보 > 포르쉐'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르쉐) 2018 포르쉐 911 스피드스터 2 콘셉트 (0) | 2018.10.14 |
---|---|
(포르쉐) 2019 포르쉐 911 GT3 RS (0) | 2018.10.14 |
(포르쉐) 2019 포르쉐 카이엔 E-하이브리드 (0) | 2018.10.13 |
(포르쉐) 2019 포르쉐 911 GT3 R (0) | 2018.10.13 |
(포르쉐) 2018 포르쉐 마칸 (0) | 2018.05.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