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2019 BMW X5
반응형

(BMW) 2019 BMW X5

 

<분류 : 수입 / 준대형 / 일부트림 국내출시>

 

2019 BMW X52019 BMW X52019 BMW X52019 BMW X52019 BMW X52019 BMW X52019 BMW X52019 BMW X5

 

xDrive40i

모델명 : xDrive40i
가격 : 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I6
배기량 : 2,9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40hp
최대토크 : 45.9kg.m


- 성능
최고속도 : 243km/h

가속성능 : 5.5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8.5 ℓ/100km (정보없음)

CO²배출량 : 193.0g/km


- 치수
전장 : 4,922mm

전폭 : 2,004mm
전고 : 1,745mm
축거 : 2,975mm
윤거전 : 1,666mm
윤거후 : 1,685mm
공차중량 : 2,06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55mm/55/18inch
후륜타이어 : 255mm/55/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xDrive40i

모델명 : xDrive50i
가격 : 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V8
배기량 : 4,395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462hp
최대토크 : 66.3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4.7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1.6 ℓ/100km (정보없음)

CO²배출량 : 264.0g/km


- 치수
전장 : 4,922mm

전폭 : 2,004mm
전고 : 1,745mm
축거 : 2,975mm
윤거전 : 1,678mm
윤거후 : 1,697mm
공차중량 : 2,286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65mm/50/19inch
후륜타이어 : 265mm/50/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xDrive40i

모델명 : 30d xDrive
가격 : 120~181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6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2,993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65hp
최대토크 : 63.2kg.m


- 성능
최고속도 : 230km/h

가속성능 : 6.5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0.0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95.0g/km


- 치수
전장 : 4,922mm

전폭 : 2,004mm
전고 : 1,745mm
축거 : 2,975mm
윤거전 : 1,666mm
윤거후 : 1,685mm
공차중량 : 2,11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75mm/45/20inch
후륜타이어 : 305~315mm/35~40/20~21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M50d

모델명 : M50d
가격 : 14,60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6

과급방식 : 쿼드 터보
배기량 : 2,993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400hp
최대토크 : 77.5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5.2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9.7 km/ℓ (정보없음)

CO²배출량 : 202.0g/km


- 치수
전장 : 4,922mm

전폭 : 2,004mm
전고 : 1,745mm
축거 : 2,975mm
윤거전 : 1,680mm
윤거후 : 1,687mm
공차중량 : 2,27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75mm/35/22inch
후륜타이어 : 315mm/30/22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제발 2열 등받이 각도 조절 좀 넣어줘라. 그것만 있으면 가족이 좋아하는 차다.

- 솔직히 디자인은 이 가격대 동급 최강... 실물 포스 작렬.

- 와 이번에 진짜 잘 나온 듯 묵직하니 멋짐 폭발.

- 시승해보고 가솔린인 줄 알았다. 3세대를 타고 있지만 4세대는 완전히 다른 차다. 부드럽고 치고 나가는 것이 거의 예술. 네비는 확실히 좋아졌고, 클러스터, 후드, 내부, 시트, 모든 게 좋았습니다.

- 앞 디자인은 정말 이쁜데 왜.. 뒤에 테일램프 디자인은 저런지...ㅠㅠ 뭐 디자이너 천재들이 하는 거라 이유가 있겠지만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뒤에가 좀ㅠㅠ 별로네요.

- BMW 니들은 왜 디젤 엔진만 수입을 하니? 가솔린 엔진은 왜 수입을 안하는지 모르겠네?

- 실제로 보면 잘생긴 SUV임. 뒷태도 듬직해보이고 튼튼하면서 운동 성능 좋은 거 찾으시면 후회 안하실 듯.

- 이게 차다.

- 우리나라에는 가솔린 모델은 수입이 안 되나요?

- 결국 가솔린 모델 안 들여오네.. 비엠코리아 에휴.

반응형

'전세계 자동차 정보 > BMW' 카테고리의 다른 글

(BMW) 2018 BMW X6 M  (0) 2018.08.22
(BMW) 2019 BMW 8시리즈  (0) 2018.08.20
(BMW) 2019 BMW M5 컴패티션  (0) 2018.08.19
(BMW) 2019 BMW X4  (2) 2018.08.19
(BMW) 2018 BMW M8 그란쿠페 콘셉트  (0) 2018.05.0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