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2019 스파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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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 2019 스파크

 

 

<분류 : 국산 / 경형 / 국내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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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용밴 (수동)

모델명 : 승용밴 (수동)
가격 : 972~1,015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3
배기량 : 99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75hp
최대토크 : 9.7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수동 15.0 km/ℓ (경형)

CO²배출량 : 109.0g/km


- 치수
전장 : 3,595mm

전폭 : 1,595mm

전고 : 1,485mm
축거 : 2,385mm

윤거전 : 1,410mm

윤거후 : 1,418mm

공차중량 : 90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175/65/14inch

후륜타이어 : 175/65/14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수동 5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토션빔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승용밴 (수동)

모델명 : 1.0 가솔린 (수동)
가격 : 979~1,275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3
배기량 : 99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75hp
최대토크 : 9.7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수동 15.0 km/ℓ (경형)

CO²배출량 : 109.0g/km


- 치수
전장 : 3,595mm

전폭 : 1,595mm

전고 : 1,485mm
축거 : 2,385mm

윤거전 : 1,410mm

윤거후 : 1,418mm

공차중량 : 90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175~185mm/55~65/14~15inch

후륜타이어 : 175~185mm/55~65/14~15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수동 5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토션빔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승용밴 (수동)

모델명 : 승용밴 (C-Tech)
가격 : 1,152~1,195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3
배기량 : 99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75hp
최대토크 : 9.7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CVT 15.0 km/ℓ (경형)

CO²배출량 : 109.0g/km


- 치수
전장 : 3,595mm

전폭 : 1,595mm

전고 : 1,485mm
축거 : 2,385mm

윤거전 : 1,410mm

윤거후 : 1,418mm

공차중량 : 91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175mm/65/14inch

후륜타이어 : 175mm/65/14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CVT)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토션빔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승용밴 (수동)

모델명 : 1.0 가솔린 (C-Tech)
가격 : 1,159~1,493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3
배기량 : 99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75hp
최대토크 : 9.7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CVT 15.0 km/ℓ (경형)

CO²배출량 : 109.0g/km


- 치수
전장 : 3,595mm

전폭 : 1,595mm

전고 : 1,485mm
축거 : 2,385mm

윤거전 : 1,410mm

윤거후 : 1,418mm

공차중량 : 91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175~185mm/55~65/14~15inch

후륜타이어 : 175~185mm/55~65/14~15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CVT)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토션빔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작년 1월 신차 오너임. 고딩부터 알바 시작, 중간에 잠시 방황하느라 학교 때려쳤지만 그래도 꾸준히 경제생활 유지. 20대 초반 가정사로 독립, 대학, 월세집, 기타 등등 홀로 자급자족 대출 갚으면서 살다가 30살에 차 뽑음. 현재 정책 지원하는 공공기관 월 평균 세금 떼고 260 수입. 이 얘기 왜 하냐면 자기 분수에 맞게 차 사면 되는 거임. 솔까 세단, SUV 다 부럽고 요즘 K3 신차 갖고싶.. 암튼 왕복 1시간 고속도로 출퇴근, 주말 데이트용, 괜찮음. 가끔 뻥뻥 뚫리면 120 이상 지르는데 사고나면 뒈지겠구나 싶지만 은근 코너링도 좋고 구 모닝보다는 (신 모닝은 안타봐서 모름) 안정감이 확실히 있음. 순간 가속이 확실히 딸리지만 알아서 1차선 치고 빠지면 되는거고 차라는 게 뭘 타느냐보다는 어떻게 운전하느냐가 중요한 거라고 생각함. (1차선 거북이, 스텔스, 눈뽕충, 칼치기 등등 경차급 이상 연놈들 보면 돈 많아서 좋은차 타겠지만 자전거도 아까움) 결론 : 개솔+흙수저 강추.

- 자기 분수에 맞게 타면 되고ㅋ 다른 경차 댓글들 보면 가관이더라. 무슨 다 대기업급 자식이여ㅋㅋㅋ 제발 사람을 겉만 보고 평가하지 마라. 부담스럽더라도 지가 더 좋은 차 타고 싶으면 그거 사면 되고, 경제적이고 싶으면 경차를 사는 거지 뭔 말이 그래 많아ㅋㅋㅋ 하루 24시간 쉬지 않고 평가질이여. 그래서 너는 안녕하니?

- 렌터카로 타봤는데 생각보다 좋았어요. 엑셀컨트롤 잘하면 승차감 좋고, 오르막길에서도 잘 나갑니다. 고속도로 주행시 130~140 정도 속도를 내도 생각보다 승차감이 좋고 속도계 보고 몇번 깜짝 놀랐습니다. 에어컨 키고 트립연비가 리터당 30km 정도 나오네요.. 기름 가득 채우면 55000원 정도예요. 고속도로 요금이 50% 할인된다는 건 경차라서 그런 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트렁크가 좁다는 단점은 있지만.. 다른 경차에 비해 디자인도 잘 나왔고, 가볍게 타기에 좋지만 드라이빙 하는 재미도 괜찮습니다. 생각보다 훨씬 가성비 뛰어나고 괜찮은 차 라고 정의하고 싶네요.

- 크롬이 잘못했네!

- 아.. 작년 말에 바꿨는데.. 좀만 더 버틸 걸...

- 왜케 못생겨짐?ㅠㅠ

- 강아지 입마개 같음;;

- 디자인 왜 뒤로 가냐ㅋㅋㅋ

- 크롬을 너무 덕지덕지 넣었다ㅋㅋㅋ 약간 풍뎅이 같음ㅋ

- 디자인 진짜 하... 누가 했냐.

- 디자인을 거슬러 올라가나 연어처럼 지쟈스...

- 진짜 경차는 스파크 혹은 레이가 정답인 듯 싶습니다. 넓은 실내공간을 원하신다면 레이를.. 아니시면 스파크가 정답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닝은 진짜 아닌 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 빨간색 때문인가? 왠지 2018 스파크가 더 나아보이지? 그래도 두번째 사진의 핑크 스파크는 이쁘다.

- 트랙스도 옵션 좀 신경써서 달아줘. 너무하네.

- 전면 크롬부분 테이핑 해서 다니는 차들이 종종 보이겠군.

- 연비도 좋고 가격도 괜찮은데, 디자인 어쩔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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