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2018 인피니티 QX60
반응형

(인피니티) 2018 인피니티 QX60

 

2018 인피니티 QX60 2018 인피니티 QX60 2018 인피니티 QX60 2018 인피니티 QX60 2018 인피니티 QX60 2018 인피니티 QX60 2018 인피니티 QX60 2018 인피니티 QX60

 

3.5 가솔린

모델명 : 3.5 가솔린

가격 : 5,990~6,290만원

분류 : 수입 / 대형 / 국내출시


- 엔진
엔진형식 : V6

배기량 : 3,4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69hp
최대토크 : 34.3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CVT 8.3~8.6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00.0~211.0g/km


- 치수
전장 : 5,095mm

전폭 : 1,960mm
전고 : 1,745mm
축거 : 2,900mm
윤거전 : 1,670mm
윤거후 : 1,670mm
공차중량 : 2,050~2,110kg

승차인원 : 7인승

전륜타이어 : 235mm/55/20inch

후륜타이어 : 235mm/55/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CVT)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국내에서 포드 익스플로러와 경쟁하려면 일단 엔진부터 터보로 다운사이징 해야할 것 같네요.

- 북미 시장용이며 2012년~2013년까지 JX35 명칭이었고, 그 후 QX60으로 변경됨. 닛산의 F-알파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으며 어셈블은 미국 테네시주 공장에서 이루어짐. 올해까지 8년째 부분 변경만 이루어졌으며 3.5VQDD엔진 (2016년부터 사용)을 사용. 한국은 35VQDE 엔진(2016년까지 생산)을 달고 판매중. 트랜스미션은 CVT를 채용하여 2012년부터 14년모델까지 CVT 불량으로 리콜을 시행하였고 현재는 문제가 없다고 보고됨. 이상 인터넷에 대충 끄적이면 나오는 정보 대충 적어드림. 도움이 되시길...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