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SSAN) 2019 닛산 알티마
반응형

(NISSAN) 2019 닛산 알티마

 

<분류 : 수입 / 중형 / 국내출시>

 

2019 닛산 알티마2019 닛산 알티마2019 닛산 알티마2019 닛산 알티마2019 닛산 알티마2019 닛산 알티마2019 닛산 알티마2019 닛산 알티마

 

2.5 가솔린

모델명 : 2.5 가솔린

가격 : 2,910~3,50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자연흡기
배기량 : 2,48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84hp
최대토크 : 24.9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CVT 12.8~12.9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31.0~132.0g/km


- 치수
전장 : 4,900mm

전폭 : 1,855mm
전고 : 1,445mm
축거 : 2,825mm
윤거전 : 1,605mm

윤거후 : 1,605mm
공차중량 : 1,470~1,50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15mm/55/17inch
후륜타이어 : 215mm/55/17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CVT)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5 가솔린

모델명 : 2.0 가솔린 터보

가격 : 4,08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1,997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52hp
최대토크 : 38.7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CVT 12.2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39.0g/km


- 치수
전장 : 4,900mm

전폭 : 1,855mm
전고 : 1,445mm
축거 : 2,825mm
윤거전 : 1,595mm

윤거후 : 1,595mm
공차중량 : 1,55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35mm/40/19inch
후륜타이어 : 235mm/40/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CVT)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가성비가 이렇게 좋은데 반일이 어딨나.

- 그랜저보다 이게 낫겠다!

- 역사 역사 하는 놈들이 짱개한테 몇 천년간 당한 건 기억도 못 해요...

- 근데 이 차 북미쪽에서 반응이 엄청 좋다고 소문남. 기본기 좋고 디자인 변화로 혁신적이고 가격도 합리적이니 부족함 없이 탈 수 있는 차라고 함.

- 테크 샀다^^ 아 좋아.

- 다음차도 일본차 생각하고 있음ㅋㅋ 느그들이나 국뽕해라ㅋㅋ

- 테크 트림 샀다. 차 좋다. 너네도 사라.

- 무엇보다 정숙성이 캠리 어코드보다 좋고 무중력 시트로 편안하고 저속에서 힘 충분하고... 가격도 쏘나타와 큰 차이 없고 이래저래 사고 싶은데 아쉽네요. 일본차 사면 다들 미워해서리...

- 자전거도 못 살 루저들이 닛산차가 어쩌니 저쩌니 딴지 거는 거 보니 웃기다.

- 값싸고 품질 좋으면 국적 따질 필요 있나? 제재해야 할 북한산 석탄도 수입해서 화력발전소 돌리는 판인데?

- 힘내라~ 닛산 모든 것이 정치 싸움에 새우등이 터진 거라 생각하고 힘내세요.

- 오늘 알티마 이런 거도 외제차라고 방향지시등도 안 키고 끼어들던뎅~ㅎㅎ 웃겨서.

- 왜구차 타는 놈들 = 주변에서 아무 말 없던데요? 주변 사람들 머릿속에 너는 이미 왜구ㅋㅋ

- 5세대 전까지는 완전 별로였는데 5.5세대에서 점점 발전해 6세대는 훨씬 더 젊은 감각으로 바뀌었네요.

- 요즘 도요타는 디자인이 너무 오버스럽고 흉기차도 너무 쉽게 금방 질려버리는 디자인을 추구하던데... 닛산은 차분한 게 인테리어/익스테리어가 전부 다 쉽게 질리지 않는 스타일이다. 진짜 마음에 든다. 2.0 터보 사고싶다.. 솔까말 요즘 가성비 최고의 차는 닛산 알티마가 정답이다.

- 핸들 D컷으로 바꾼 거 봐라. 진짜 너무 이뻐졌다.

- 르노에서 닛산 서비스만 된다면...

- 기존의 알티마가 배나오고 어깨가 축 쳐진 유행에 뒤떨어진 아저씨 느낌이었다면, 이번에는 슈퍼모델은 아니더라도 풋풋함이 넘치고 세련된 대학생으로 보인다. 이정도면 환골탈태라고 수준이라 할 수 있겠다. 캠리부터 시작해서 최근 출시된 중형세단에 비하면 여전히 실내는 심플함보다는 밋밋하다라는 느낌을 주지만 나름대로 간결함을 선호하는 사람들에게는 이러한 단순한 구성도 괜찮을 것 같다. 가장 눈에 들어오는 부분은 보닛의 굴곡진 디자인인데 보닛에서 흡입구로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라인인이 다소 밋밋해보일 수 있는 몸을 마른근육질의 남자로 변모시켰다. 라는 생각입니다. 일본 3사의 판매율 경쟁이 치열하겠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