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YOTA) 2019 토요타 아발론 하이브리드
<분류 : 수입 / 준대형 / 국내출시>
모델명 : 2.5 HEV
가격 : 4,74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자연흡기
배기량 : 2,487cc
연료 : 가솔린, 전기
최대출력 : 178hp
최대토크 : 22.5kg.m
합산출력 : 218hp
합산토크 : 정보없음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CVT 16.6 km/ℓ (1등급)
CO²배출량 : 96.0g/km
- 치수
전장 : 4,975mm
전폭 : 1,850mm
전고 : 1,435mm
축거 : 2,870mm
윤거전 : 1,590mm
윤거후 : 1,600mm
공차중량 : 1,66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35mm/45/18inch
후륜타이어 : 235mm/45/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CVT)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솔직히 지금 시국이 이 모양이라서 사진 않겠지만, 이 가격대에 이 정도 퀄리티, 스케일의 차는 없다고 봄. 옵션 크게 생각하지 않는 사람이라면 그랜저 하브보단 100배 낫다고 봄.
- 시국은 무슨, 내 돈 주고 사고 싶으면 사야지. 남 눈치보면 아무것도 못함. 같은 돈으로 효율이 가장 좋다면 사야지. 내가 힘들게 번 돈으로 같은 돈으로 남 눈치 보면서 애국이니 뭐니 따지며 후진 차를 타는 게 더 이상하지. 유관순 시절이면 몰라.
- 아발론이 디자인은 젤 멋진 듯. 실물 보면 눈 돌아감.
- 아파트에 한대 있는데 간지남. 외관 디테일 장난 아님. 사고싶긴 하더라.
- 앞대가리가 좀 괴기스럽달까...
- 나중에 시승해보고 내 운전스타일에 맞는다면 사야겠다.. 4660 정도면 일시불로 사도 큰 금액은 아니고, 편의 사양은 기본모델이면 충분하고.. 편안하고 조용하고 내구성만 있다면 선호도 1순위 차임.. 제로백이나 마력 같은 건 고려 대상이 아님. 딸래미가 연말성과급 많이 받았다고 절반 보태준다니 시승 한번 해 볼 예정임.
- 진짜 이 차는 옵션 상관없는 사람은 무조건 강추임.. 시승 한번 해보고 오세요. 이게 하브인가 할 정도로 일반 가솔린 모델이랑 차이 없습니다. 렉서스 es300h랑 주행감도 비슷합니다. 같은 플랫폼이니까요. 캠리와 400만원 밖에 차이 안 나니 구미가 당길 법 합니다. 일본 기술력은 정말 상당하다는 걸 이번 아발론 보고 다시 느꼈네요.
- 이 차가 옵션 말고 깔 게 없는 수준의 차인 듯ㄷㄷ 내가 보기에는 도요타 하이브리드 기술이 독일 3사가 근처에도 못 갈 수준으로 가고있다고 이번 기점으로 증명하고 있다고 봄. 이미 판매량이 15% 이상 폭발했는데 몇년 지나보면 알겠지.
- 이거 놔두고 캠리 사는 건 미친거지ㄷㄷ
- 실물 깡패임.
- 캠하와 500만원밖에 차이 안 나면 무조건 아발론 아닌가?
- 그 전에 아발론은 디자인이 뭔가 밋밋했는데 이번 신형은 뭔가 기함 같은 느낌이 드네요.
- 가격 대박이네... 하이브리든데... 토요타가 작정한 듯. 외관 디자인은 호불호가 있겠지만 난 개인적으로 그랜저보다 낫다고 봄. 외관이든 실내든. 많이 팔릴 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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