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2018 BMW 3시리즈
반응형

(BMW) 2018 BMW 3시리즈

 

<분류 : 수입 / 중형 / 국내출시>

 

2018 BMW 3시리즈 2018 BMW 3시리즈 2018 BMW 3시리즈 2018 BMW 3시리즈 2018 BMW 3시리즈 2018 BMW 3시리즈 2018 BMW 3시리즈 2018 BMW 3시리즈

 

320d

모델명 : 320d

가격 : 4,740~5,63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1,995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60~190hp
최대토크 : 40.8kg.m


- 성능
최고속도 : 225~230km/h

가속성능 : 7.2~7.8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2.6~13.7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38.0~152.0g/km


- 치수
전장 : 4,633mm

전폭 : 1,811mm
전고 : 1,429mm
축거 : 2,810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1,600~1,67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45~55/16~18inch
후륜타이어 : 225~255mm/40~55/16~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풀타임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320d

모델명 : 320i

가격 : 5,010~5,16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1,997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84hp
최대토크 : 27.6kg.m


- 성능
최고속도 : 235km/h

가속성능 : 7.3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1.2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53.0g/km


- 치수
전장 : 4,633mm

전폭 : 1,811mm
전고 : 1,429mm
축거 : 2,810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1,54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45/18inch
후륜타이어 : 225mm/4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330i

모델명 : 330i

가격 : 5,88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1,9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52hp
최대토크 : 35.7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5.8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1.3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52.0g/km


- 치수
전장 : 4,633mm

전폭 : 1,811mm
전고 : 1,429mm
축거 : 2,810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1,60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45/18inch
후륜타이어 : 225mm/4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색상 인디오더 재고처리 전시(중고)차 330i 끝물 폭풍할인 소나타값으로 사놓고 국내에 몇개 없는 색상이라고 자랑하는 건 무슨 심리임?

- 너 마저 불에 타다니..ㅠ

- 3딸은 불 안나냐?ㅎ

- 괜찮네. 사람 잘 칠 수 있을 듯.

- 벤츠 C클래스나 아우디 A4, BMW 3시리즈처럼 카푸어들이 많이 타는 양아치 차 때문에 차라리 윗급인 포르쉐로 넘어간 지인이 생각나네.

- 역시 BMW.

- 330i m팩 신차 뽑고 28,000km 달렸다. 보통 한국사람과 달리 난 큰차 타다 여기로 넘어왔다. (Q5→A7→5GT→330i) 이제 3시리즈는 외제차 대접을 절대로 받을 수 없는 자동차이지만, (한국에서 왜 비싸보이는 차 타면 좋은지 요새 실감중) 남들 시선을 위한 자동차 구매가 아니라면 330i는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다. 완벽에 가까운 차체 밸런스에서 주는 경쾌한 운전 재미, 스포츠성과 승차감 둘다 적절히 잡은 셋팅, 동급 후륜구동 세단에 비해 넓은 실내까지. 박터지는 C세그먼트 시장에서 경쟁모델이 괄목할만한 성장을 하긴 했으나, 현재까지는 3시리즈가 교과서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단점은 브레이크인데, 330i 순정 브레이크가 출력에 비해 많이 부족하다. 330i 구매 예정이라면 센터에 가서 m퍼포먼스 브레이크로 교환하는 걸 추천한다.

- 이 가격이면 국산차 대형 산다는 드립 분명 나올 듯...

- 나 풀체인지 했또~ 큰형 작은형만 이뻐하지 말고 나도 이뻐해죠.

- 솔직히 준중형 중에선 최고.

반응형

'전세계 자동차 정보 > BMW' 카테고리의 다른 글

(BMW) 2018 BMW iX3 콘셉트  (0) 2018.05.02
(BMW) 2018 BMW M3 CS  (0) 2018.05.02
(BMW) 2019 BMW M2 컴페티션  (1) 2018.04.30
(BMW) 2018 BMW 3시리즈 PHEV  (1) 2018.01.29
(BMW) 2018 BMW 7시리즈 PHEV  (1) 2018.01.2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