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2019 인피니티 QX50
반응형

(인피니티) 2019 인피니티 QX50

 

<분류 : 수입 / 중형 / 국내출시>

 

2019 인피니티 QX502019 인피니티 QX502019 인피니티 QX502019 인피니티 QX502019 인피니티 QX502019 인피니티 QX502019 인피니티 QX502019 인피니티 QX50

 

2.0 가솔린

모델명 : 2.0 가솔린

가격 : 5,127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997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72hp
최대토크 : 38.7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CVT 10.3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67.0g/km


- 치수
전장 : 4,695mm

전폭 : 1,905mm
전고 : 1,680mm
축거 : 2,800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1,74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35mm/55/19inch

후륜타이어 : 235mm/5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

변속기 : 자동(CVT)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0 가솔린

모델명 : 2.0 가솔린 AWD

가격 : 5,777~6,277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997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72hp
최대토크 : 38.7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CVT 9.8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76.0g/km


- 치수
전장 : 4,695mm

전폭 : 1,905mm
전고 : 1,680mm
축거 : 2,800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1,87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55mm/45/20inch

후륜타이어 : 255mm/45/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CVT)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중형 SUV 끝판왕 출시하네요. NX300h, XC60, X3, GLC, Q5 대비 가성비 좋고, 국산 싼타페, 쏘렌토도 옵션 넣으면 4천 초중반인데 프로모션 잘만 받으면 무조건 QX50이죠. 인피니티 서비스가 조금 아쉽지만, 점차 개선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신형 QX50의 출시가 인피니티 한국 철수설을 무마시킬 모멘텀이 되길 바랍니다. 선택지가 많아지는 것은 소비자의 행복한 고민이니까요.

- 오너입니다. 차 조용하고 연비 12에서 11 정도 나옵니다. 잘 나가고 전체적으로 좋은 편입니다. 단점은 CVT가 들어가서 그런지 아주 가끔 가속할 때 살짝 멍청한 모습을 보이는 편입니다. 이전 차가 X3였는데 이전 차에 비해서 실내 내장재와 시트 전체적으로 만족하는 편입니다. 만약에 가솔린 suv 생각하시면 추천드립니다.

- 인피티니 여태까지 본 suv 중 디자인 젤 이쁘네.. 실내 고급스럽네.. 인포테인먼트 조금 아쉽다.

- 실제 시승해서 운전해보니 왜 수입차를 선호하는지 알겠네요. 차마다 다르겠지만 힘도 좋고 승차감도 좋고.. 다만 요즘 나오는 후측방경고, 차선 이탈, 스마트크루즈 같은 센싱 옵션은 최상위 트림에만 있고, 네비게이션은 별도 75만원 옵션입니다. 실제 가보면 조금 더 할인해주는데 중간 트림은 5천3~4백 정도 하네요.. 할인해줘서 그리고 최상위 트림은 권장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6천300만원) <-- 얼마까지 할인해주는지는 물어보지 않음. 할인한다고 해도 다른차 대비 가격 경쟁력은 떨어져서 그런 듯. 차 성능은 진짜 좋은데 센싱관련 옵션이 필요하지 않다고 하면 구매해도 좋을 듯. 구매시 참고.

- 상품성 논하는데 인피 타본 사람들은 알아~

- 예나 지금이나 인피니티 가성비는 넘사벽인데 넘나 안 팔리는 게 이상할 따름...

- NX300처럼 렉서스 세이프티 빼고 들어와서 폭망하지 말고, 안전사양 있는 그대로 들어오길 바랍니다.

- 디자인 밸런스 기가 막히네.. 아주 기대됨~!

- 엔진은 확실히 좋다. 그런데 cvt는 에러다? 이래서 문과가 문제임. 가변압축에 의해서 변하는 rpm 대비 토크변화를 그 어떤 미션이 감당할 수가 있겠냐. 가변압축과 cvt는 동전의 양면이야 뗄래야 뗄 수가 없어. 왜 닛산이 cvt 고집했었는지 이유는 바로 가변압축터보 엔진이 곧 사용될 거기 때문이었음.

- 지금 있는 신형 익스 팔고 이차 사고 싶을 정도입니다. 디자인이나 연비나 제원이 잘 나온 듯합니다.

- 인테리어 가죽 보소...

- 인피니티 디자인은 뭔가 흐물거리는 느낌이라 별로였는데 이제야 비로소 나아갈 길을 찾은 듯. 인피니티 중 사고싶은 마음이 드는 차가 생겼다.

- 드디어 나왔구나... 디자인, 성능, 가격까지 이만한 차 없을 듯. 사고싶다ㅜ

- 인테리어 보소.

- 와 정말 잘 생겼네... 반드시 사고만다.

- 디자인 완벽 그 자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