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 2017 르노 메간 에스테이트
모델명 : ENERGY TCe 130
가격 : 가격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1,1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30hp
최대토크 : 20.9kg.m
- 성능
최고속도 : 197~199km/h
가속성능 : 10.3~10.6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수동 5.4 ℓ/100km (정보없음)
DCT 5.4 ℓ/100km (정보없음)
CO²배출량 : 120.0~122.0g/km
- 치수
전장 : 4,359mm
전폭 : 1,814mm
전고 : 1,447mm
축거 : 2,669mm
윤거전 : 1,591mm
윤거후 : 1,586mm
공차중량 : 1,447mm
승차인원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205mm/55/16inch
후륜타이어 : 205mm/55/16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수동 6단, 자동(DCT) 7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정보없음
모델명 : ENERGY TCe 205
가격 : 가격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1,61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05hp
최대토크 : 28.6kg.m
- 성능
최고속도 : 230km/h
가속성능 : 7.1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DCT 6.0 ℓ/100km (정보없음)
CO²배출량 : 134.0g/km
- 치수
전장 : 4,359mm
전폭 : 1,814mm
전고 : 1,447mm
축거 : 2,669mm
윤거전 : 1,591mm
윤거후 : 1,586mm
공차중량 : 1,447mm
승차인원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225mm/40/18inch
후륜타이어 : 225mm/4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DCT) 7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정보없음
모델명 : ENERGY dCi 110
가격 : 가격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1,461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10hp
최대토크 : 25.5~26.5kg.m
- 성능
최고속도 : 187km/h
가속성능 : 11.3~12.3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수동 3.7 ℓ/100km (정보없음)
DCT 3.8 ℓ/100km (정보없음)
CO²배출량 : 96.0~98.0g/km
- 치수
전장 : 4,359mm
전폭 : 1,814mm
전고 : 1,447mm
축거 : 2,669mm
윤거전 : 1,591mm
윤거후 : 1,586mm
공차중량 : 1,447mm
승차인원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205mm/55/16inch
후륜타이어 : 205mm/55/16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수동 6단, 자동(DCT)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정보없음
모델명 : ENERGY dCi 130
가격 : 가격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1,598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30hp
최대토크 : 32.6kg.m
- 성능
최고속도 : 198km/h
가속성능 : 10.0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수동 4.0 ℓ/100km (정보없음)
CO²배출량 : 104.0g/km
- 치수
전장 : 4,359mm
전폭 : 1,814mm
전고 : 1,447mm
축거 : 2,669mm
윤거전 : 1,591mm
윤거후 : 1,586mm
공차중량 : 1,447mm
승차인원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205mm/55/17inch
후륜타이어 : 205mm/55/17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수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정보없음
<네티즌 의견>
- 해치백도 생산해라. 진짜 꼭 구매한다.
- 안 그래도 안 팔리는 i30 관뚜껑 닫아야겠네.
- 현기 안녕~
- 메간 왜건!
- 나오면 좋긴 할 것 같은데.. 백프로 상급차가 보일만큼 가격이 높을 것 같다. 어디까지나 예상이다..
- SM4 등장이냐.
- 이거 기다리다 나올 기미 안 보여서 트랙스 디젤 샀네...
- i30 보고 눈 버렸다가 여기 와서 눈 정화하고 갑니다... 감사요!
- 이건 진짜 사고싶다. 출시만 해라~!!
- 올해 안 나오겠죠... 나올거라 기대했는데 클리오는 페리 전 모델에 가격이 1900에서 2000 초반에 들여온다고 하고.. 크루즈도 가격이 높게 책정되고 부들부들 이래서 현기 많이 사는군요. 실구매자가 되어보니 새삼 느끼네요.
- 왜건!!!
- 내가 해치백 보고 괜찮다라는 생각을 하게 되네...
- 출시 소식이라도 없으면 크루즈로 갈 수밖에 없음.
- 솔직히 SM6보다 이 녀석이 먼저 들어왔어야 돼. 진짜 프랑스 차 베스트 5에 들어간다.
- .6 싱글터보 가솔린 후욱 땡긴다... 내년 하반기에는 볼 수 있길... 크루즈 팔고 사고 싶거든.
- 10년 된 마티즈 아직도 잘 굴러가지만 요놈 나오면 바로 갈아타야겠네.
- 해치백부터 들어올 예정이라네요.
- 메간 왜건 격하게 원츄!
- 꼭 해치백으로 출시해주세요~ 프리즈~~
- SUV는 크기가 부담스럽고 가볍게 움직이는데는 해치백이 최고입니다. 혼자 인구가 늘고 데이트 회수가 늘어나는 추세라면 메간은 정말 멋진 선택이 되지 않을까요.
- 르노 삼성 마크 말고 르노 마크로 나왔다면 더 잘 팔렸을지도?
- SM4 기다리겠어!!
- 제발 해치백 출시 좀.
- 빨리 출시해주세요. 현기증 나려고 함ㅡㅡ
- 가격만 괜찮다면 꼭 사고 싶다.
- 해치백도 제발 나와라... 라세티 해치백, XD 스포츠, i30이 외에 해치백 골드 명함 내놓을 건 메간 너밖에 없다.
- 아싼티보다 겁나 이쁘네.
- 메간GT 국내 출시 간절히 바래봅니다.
- 제발 수동 좀... 2500이면 삽니다 진짜.
- 나와라 SM4 1.6 터보. 펀드라이빙 대기중.
- 해치백 중 최고네. 골프보다 훨 좋아보인다. 들여와라 제발 좀ㅡ.ㅡ 그런데 메간 뒤쪽이 원래 저렇게 길었나?
- 사진은 왜건입니다. 해치백은 따로있음.
- 메간 GT 디자인 취향이네.
- 한국에도 출시했으면 좋겠네요...
- 와 디장니 정말 최고네요. 요즘 이쁜 해치백이 없어서리... 골프도 그닥, 볼보도 그닥, 푸조도 그닥. 르노 디자인이 이렇게 이쁠 줄이야ㅠ 메간 RS 좀 들여오삼.
'전세계 자동차 정보 > 르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르노) 2017 르노 클리오 RS (0) | 2018.03.28 |
---|---|
(르노) 2017 르노 심비오즈 콘셉트 (0) | 2017.12.02 |
(르노) 2017 르노 RS 17 (0) | 2017.03.11 |
(르노) 2017 르노 알피느 A110 (0) | 2017.03.11 |
(르노) 2017 르노 ZOE (0) | 2016.10.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