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로버) 2017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5도어
모델명 : 2.0 디젤
가격 : 7,040~9,54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배기량 : 1,999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80hp
최대토크 : 43.9kg.m
- 성능
최고속도 : 195km/h
가속성능 : 9.0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3.8 km/ℓ (2등급)
CO²배출량 : 143.0g/km
- 치수
전장 : 4,370mm
전폭 : 1,900mm
전고 : 1,635mm
축거 : 2,660mm
윤거전 : 1,620mm
윤거후 : 1,630mm
공차중량 : 1,92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35~245mm/45~60/18~20inch
후륜타이어 : 235~245mm/45~60/18~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9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2.0 가솔린
가격 : 8,63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배기량 : 1,99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40hp
최대토크 : 34.7kg.m
- 성능
최고속도 : 217km/h
가속성능 : 7.6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9.9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80.0g/km
- 치수
전장 : 4,370mm
전폭 : 1,900mm
전고 : 1,635mm
축거 : 2,660mm
윤거전 : 1,620mm
윤거후 : 1,630mm
공차중량 : 1,82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35mm/55/19inch
후륜타이어 : 235mm/5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9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이보크 볼 때마다 느끼는 건데 성능이 좋은 것도 아니고, 차가 큰 것도 아니고, 디자인이 바뀌는 것도 아니고, 가격이 내려가는 것도 아닌데 사고싶다.
- 돈이 남아돌면 사는 차ㅋ
- 워런티 5년 20만 km.
- 하얀 이보크.. 겁나 많이 돌아댕겨서 디자인 질릴대로 질림...
- 벨라 가격이나 내려라. 수입차 가격담합 엄격 규제필.
- 살 때 꼭 2대 사야한다는 랜드로버... 한대는 반드시 입고중이라는 랜드로버...
- 호구들이 사주니깐 가격 미친 듯이 올리네.
- 처음으로 댓글 달려고 로그인 했네.. 자꾸 실내가 좁다고들 하시는데 도대체 얼마나 넓어야 하는지 모르겠네요. 2년째 타고있는데 좁다는 느낌 한번도 없었습니다. 물론 아이가 있는 가족들이 짐과 함께 탄다면 좁겠지만, 이 차를 타는 사람들은 패밀리카로 선택하지 않지요. 아 트렁크 좁은 건 인정. 타보고 말씀하시길.
- 디자인은 진짜 좋은데 소형이라 그런지 실내가 너무 좁음...
- 간지나는 건 어쩔 수 없다.
'전세계 자동차 정보 > 랜드로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랜드로버) 2018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5도어 (1) | 2018.02.07 |
---|---|
(랜드로버) 2018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컨버터블 (1) | 2018.02.06 |
(랜드로버) 2017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컨버터블 (0) | 2017.11.17 |
(랜드로버) 2018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SVX (0) | 2017.11.15 |
(랜드로버) 2018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1) | 2017.10.22 |